항공업계, 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항공업계, 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확대, 초특가 프로모션 등
제주항공은 일부 노선에서 시범 운영했던 와이파이를 이용한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적용 노선을 인천 출발 27개 노선으로 늘린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선다.

제주항공,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대상 노선 확대

6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은 일부 노선에서 시범 운영했던 와이파이(Wi-Fi)를 이용한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IFE, In-Flight Entertainment) 적용 노선을 인천 출발 27개 노선으로 늘린다.

적용 노선 확대에 따라 지난 3월4일부터는 인천을 출발하는 국제선 가운데 확대해 비행시간이 짧은 후쿠오카와 칭다오, 웨이하이, 옌타이노선을 제외한 모든 노선에서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이파이를 이용한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는 좌석별로 개인용 모니터가 없는 대신에 대부분의 승객이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를 갖고 있는 점에 착안해 지난해 8월부터 괌 등 일부 노선에서 서비스 해 왔다. 새로운 고객경험 요소를 만들어 서비스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시도이다.

제주항공은 이 같은 서비스를 통해 인기 유튜버의 영상과 객실승무원들이 제작한 JJ여정클럽, 다양한 분야 유명인들의 독특한 여행방식을 소개하는 JJ노마드 영상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게임 등을 제공한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초특가 프로모션

비엣젯항공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6~8일 사흘 간 모든 한국-베트남 노선을 포함한 주요 노선의 항공권 240만장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6~8일 사흘 간 모든 한국-베트남 노선을 포함한 주요 노선의 항공권 240만장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오후 2시부터 4시에 진행되는 비엣젯 골든 타임에 구매 가능하며, 인천~하노이, 인천~다낭, 인천~호치민, 인천~하이퐁, 인천~나트랑, 부산~하노이, 대구~다낭, 인천~푸꾸옥 노선 등 비엣젯항공이 운항중인 모든 한국-베트남 노선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및 베트남 국내선도 포함된다.

탑승기간은 오는 5월 7일부터 12월31일까지이며,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웹사이트 및 모바일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을 이용해 구매 가능하다.

도야마 재개 기념 '항공운임 공짜 특가'

에어서울은 서울(인천)~도야마(일본) 노선의 하계 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3월 7일(목)부터 유류세와 공항세만 내고 떠나는 ‘도야마 특가조치 발령’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서울(인천)~도야마(일본) 노선의 하계 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3월 7일(목)부터 유류세와 공항세만 내고 떠나는 ‘도야마 특가조치 발령’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어서울은 도야마 여행 피크 시즌을 맞아 4월 1일부터 월, 수, 토 주 3회 스케줄로 도야마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

이를 기념해, 3월 7일부터 3월 14일까지 인천~도야마 노선의 항공운임을 0원으로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가 좌석 총 1,000매가 3월 7일(목), 3월 8일(금), 3월 11일(월) 3일에 거쳐 순차 오픈되며, 소비자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편도총액 33,600원)만 지불하면 된다. 특가 대상 탑승 기간은 4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루프트한자, 한국 취항 35주년 기념 프로모션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올해 한국 취항 35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올해 한국 취항 35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로 오는 25일까지 한국 취항 35주년 기념 특가를 제공한다. 서울-프랑크푸르트 노선과 서울-뮌헨 노선을 포함한 주요 유럽 도시 항공권 예약 시에 제공되는 본 특가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비롯한 전 클래스에 해당되며 여행 기간은 올해까지이다.

해당 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 루프트한자 한국 홈페이지에서 서울-프랑크푸르트 항공편이 포함된 항공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350명에게 프랑크푸르트 카드 1일권을 제공한다. 본 프랑크푸르트 카드를 이용하면 유럽 도시로의 환승 및 프랑크푸르트 여행에 교통권 이상의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루프트한자는 최근 한국 고객에 다양한 혜택 및 편의 증대를 위해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런칭했다. 루프트한자의 프로모션 및 혜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며 추후 루프트한자 항공 여정의 디지털 서비스에 주요 채널로 활용할 예정이다.

3월 15일까지 카카오 플러스 친구 런칭 프로모션에 참여 시 루프트한자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유럽 왕복 항공권, 루프트한자 리모와 여행 가방, 루프트한자 씨티 컬렉션 에코백 등 다양한 여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