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리버크루즈, '씨닉 크루즈' 한국시장 진출
상태바
정통 리버크루즈, '씨닉 크루즈' 한국시장 진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클루시브 리버크루즈로 전세계 일정 운항
씨닉 크루즈는 선박에 탑승하는 순간부터 내리는 순간까지의 식사, 선내팁, 버틀러 서비스를 올 인클루시브로 제공하는 럭셔리 크루즈 선사로 총 15척의 선박으로 정통 리버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다뉴브, 라인강은 물론 메콩강, 볼가강까지 전세계 일정을 운항하고 있다. 사진/ 씨닉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씨닉 크루즈는 선박에 탑승하는 순간부터 내리는 순간까지의 식사, 선내팁, 버틀러 서비스를 올 인클루시브로 제공하는 럭셔리 크루즈 선사다. 총 15척의 선박으로 정통 리버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다뉴브, 라인강은 물론 메콩강, 볼가강까지 전세계 일정을 운항하고 있다.

특히, 동급 선사 대비 높은 발코니 비율 객실과 서비스의 질을 좌우하는 승객대비 승무원 비율이 높아 승객의 만족이 높은 것이 큰 특징이다.

씨닉 크루즈는 리버 크루즈 뿐 아니라 2020년 ‘이클립스’라는 이름의 6성급의 탐험선을 새로운 선박으로 추가하여 북극과 같은 탐험 일정에 투입할 예정이다.

이클립스호는 100% 발코니 객실로 이루어진 114개의 베란다 스위트 객실을 보유할 뿐 아니라 17개의 특별한 레스토랑과 바, 럭셔리 스파 시설을 갖추며, 승객들의 관광을 위한 헬기와 잠수함 선착장을 완비한 초호화 탐험선이다.

최근 씨닉 크루즈는 130여 년 전통의 내셔널지오그래픽과 콜라보레이션 크루즈 상품을 선보였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씨닉 리버 크루즈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여행 전문가가 만나 여행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라인, 다뉴브, 보르도 등의 지역을 운항하며 짧게는 8박, 길게는 15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스마트한 여행객의 소비를 자극할 예정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전문가가 선사 기항지 투어에 참석하며 승객들은 하이킹과 바이킹 등을 이들과 함께하며 자연, 문화, 역사에 대한 지식을 넓힐 수 있다. 특별히 유럽일정 중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소속 사진기자가 직접 사진 찍는 기술에 대한 강연 또한 펼칠 예정이다.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빛나는 아름다운 관광지, 선내에서 펼쳐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 전문가의 워크숍 등을 통해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크루즈 여행을 씨닉 크루즈와 함께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오는 3월 31일까지 예약 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항공을 제외하고 인당 약 400만원 대의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