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피해 특급호텔로 떠나는 '봄나들이'
상태바
미세먼지 피해 특급호텔로 떠나는 '봄나들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0% 할인, 돌잔치·웨딩 프로모션 등 다양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봄캉스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의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2019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미세먼지가 극성인 가운데 실내에서 다양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들의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최대 40% 할인가로 만나는 파라다이스 호텔

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봄캉스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의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2019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와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동시 진행, 봄기운 만연한 영종도와 부산 해운대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오는 3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은 3월부터 4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벚꽃이 피는 둘레길을 걸으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메인 호텔은 디럭스 객실 1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등 혜택이 포함된다.

파노라믹 돌잔치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4월~5월에 돌잔치를 진행하면 다양한 혜택과 함께 ‘360 VR 파노라마 영상’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파노라믹 돌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4월~5월에 돌잔치를 진행하면 다양한 혜택과 함께 ‘360 VR 파노라마 영상’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Panoramic 1st Birthday Party (파노라믹 돌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노라믹 돌잔치’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2019년 4월부터 5월까지 80인 돌잔치 패키지, 50인 돌잔치 패키지, 20인 돌잔치 패키지를 이용해 돌 잔치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20인 이하 소규모 돌 잔치 진행 시에는 식사비 5% 할인 및 음료수 무제한 제공 혜택이 적용된다. 선착순 10명에 한해 소규모 미니 돌상 진행 시 돌상 가격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돌 스냅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 ‘탁삼촌 (UNCLETAK STUDIO)’을 예약하면 인화형 또는 앨범형 스냅 촬영 패키지뿐만 아니라 돌잔치의 모든 순간을 360도로 담아낼 수 있는 특별한 360 VR 파노라마 영상 (정가 38만 원 상당 상품)을 추가 5만 원에 제작 가능하다. ‘탁삼촌’에서는 360 VR 파노라마 영상과 돌 스냅을 접목시켜 아기의 모습,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의 행복한 모습까지 담아낼 수 있어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아기의 첫 번째 생일을 오롯이 간직할 수 있다.

갤러리 웨딩 쇼케이스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봄을 맞아 처음으로 갤러리 콘셉트의 웨딩 쇼케이스 ‘담다’를 오는 3월 23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봄을 맞아 처음으로 갤러리 콘셉트의 웨딩 쇼케이스 ‘담다(Capturing memories)’를 오는 3월 23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선보인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웨딩 전문 플라워 업체인 세인트 조르디 플라워(Saint Jordi Flower)와 데코레이션을 협업하여 꽃으로 장식된 야외 테라스 웨딩과 품위있는 채플식 웨딩 콘셉트를 함께 연출할 예정이다.

또한 마치 갤러리안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수 있도록 곳곳에 신랑 신부의 사진을 작품처럼 전시하고, 웨딩과 관련된 업체 부스 관람도 가능하다. 드레스 업체인 루이엘라, 스튜디오 업체 스튜디오 홍진, 남성 예복 업체 마니도로, 청첩장 업체인 페이퍼 블랑, 답례품 업체 초록 앞치마가 참여하며 각 업체의 특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방문객들은 간단한 핑거 푸드와 커피 브레이크를 즐길 수 있게 웰컴 리셉션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 강습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봄을 맞이하여 고급 피트니스 센터에서 다양한 스포츠 강습을 즐길 수 있는 ‘에너제틱 스프링’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봄을 맞이하여 고급 피트니스 센터에서 다양한 스포츠 강습을 즐길 수 있는 ‘에너제틱 스프링(Energetic Spring)’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패키지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처음으로 스포츠와 연계하여 선보이는 패키지로 편안하고 앤티크 한 객실 1박과 호텔 내 고급 피트니스센터에서 전문 스포츠강사의 지도를 받으며 골프, 수영, 필라테스, 요가 등 고객이 원하는 스포츠를 선택하여 강습을 받는 점이 특징이다.

추운 겨울 움츠려 들었던 몸과 마음을 활기차게 만들어주는 스포츠 강습 프로그램은 총 7가지로 1:1 강습은 골프, 수영, PT, 필라테스가 있으며, 단체 강습으로는 요가, 골프 필라테스, 줌바가 있다.

‘도담도담 돌잔치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프라이빗하고 품격있게 축하해줄 수 있는 돌잔치 프로모션 ‘도담도담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프라이빗하고 품격있게 축하해줄 수 있는 돌잔치 프로모션 ‘도담도담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볼룸 ‘라온’에서 진행되는 ‘도담도담 돌잔치 패키지’는 최소 50인부터 진행 가능하며 혜택 사항으로는 그랜드볼룸 ‘라온’ 대관료 무료 ▲뷔페식 메뉴 및 명품 기장 미역국 ▲1단 생일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 소프트드링크 20병 ▲대형 미디어 월, 빔 프로젝터, 스크린 무료 이용 ▲테이블 캔들 장식 및 포토테이블 ▲스냅 사진 촬영 및 대기용 객실 5시간 무료 이용 혜택 ▲레지던스 라운지 및 루프톱 스냅 사진 촬영 장소 제공 ▲호텔 슈페리어 객실 1박 무료 숙박권 1매(조식 2인 포함)가 있다.

2019년 봄 맞이 웨딩시식회 개최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다가오는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2019년 웨딩 시식초대전’ 을 연다. 사진/ 라마다송도호텔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다가오는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2019년 웨딩 시식초대전’ 을 연다.

청량산을 등지고 아름다운 서해를 품은 ‘인천 라마다송도 호텔’은 지하 12층 지하 2층의 총 204실의 객실과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인천을 대표하는 호텔이다.

특히 10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웅장하고 화려한 다빈치홀과 돔 천장으로 멋을 낸 오페라풍 웨딩 공간 ‘신의정원홀(GRACE GARDEN)’은 인천을 대표하는 웨딩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시식회 일정은 오후 2019년 3월 10일에 진행이되며 12시부터 사전상담 및 웨딩홀 투어가 먼저 이루어지며 홀투어가 끝나고는 실제 예식에 차려지는 피로연 음식을 맛 볼수 있는 시식 시간을 갖는다.

이번 시식회 장소는 라마다송도호텔 2층 르노와르홀에서 진행이된다.

또한 행사 당일 계약자에 특전으로는 ◆홀대관료 무료, ◆식대 스폐셜 할인, ◆ 꽃장식 비용 할인 적용 ◆ 로맨틱 포토테이블 서비스 ◆ 플라워 세레머니 서비스 ◆호텔숙박권 + 조식2인 서비스◆ DVD&피아노3중주&뮤지컬웨딩 중 택1 서비스 ◆ 시식회 당일 정계약고객 와인선물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