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양각색 프로모션’ 특급호텔은 고객 유치 경쟁
상태바
‘각양각색 프로모션’ 특급호텔은 고객 유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가족 고객 위한 패키지 다양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트레디셔널과 컨템포러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공간 더 페스타에서 3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를 추구하는 여성 고객을 사로잡을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와 <베이비 샤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막바지 겨울 고객 유치에 안간힘을 쏟고 있다.

여성 고객 위한 <브라이덜 샤워> & <베이비 샤워> 패키지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트레디셔널과 컨템포러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공간 더 페스타에서 3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를 추구하는 여성 고객을 사로잡을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와 <베이비 샤워 (Baby Shower)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6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복 대하, 아카미 롤, 한우 갈비찜이 포함된 쉐어링 플래터, 메인 메뉴로 시그니처 비빔밥인 ‘산 5- 골동반상’, 타르트 트리오 디저트를 식사 메뉴가 포함하며,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이용 시 스파클링 와인 1병, 소프트 드링크, 생크림 케이크 1개, 플라워 팔찌 6개와 부케 1개가 제공되고, 베이비 샤워 패키지 이용 시 무알콜 샴페인 1병, 화관 1개, 플라워 팔찌 6개,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스위마바’ 유아용 목튜브가 포함된 해피세트와 유아용 스킨케어 세트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점심 또는 저녁에 3시간 이용 가능하며, 이용일 기준 최소 2주전부터 예약 가능하다.

아이 동반 가족 고객 위한 키즈 케어 서비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케어 서비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케어 서비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을 새롭게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은 에듀테인먼트(교육놀이) 전문가이자 전원 호텔직원들로 구성된 LEO(레오-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들이 부모와 분리된 아이들과 함께 놀면서 배우고 즐기는 동안 부모들에게는 자유 시간을 보장해주는 새로운 차원의 키즈케어 서비스이다.

이번 서비스는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총 3시간 동안 진행되며 5세부터 8세 이하의 호텔을이용 하는 가족고객의 아이들이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내용을 살펴보면,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안전교육 체화 및 교통 법규 그리고 BMW 키즈 모빌리티를 전용 트랙에서 직접 운전할 수 있는 드라이빙 체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종류의 키즈 크래프트, 안심문자 서비스 & 포토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아이 전용 저녁식사가 제공되며 LEO와 함께 식사를 하는 동안 예절과 에티켓을 함께 배울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호캉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반려견과 함께 호텔 투숙이 가능한 기존 ‘오 마이 펫’ 프로그램을 정비한 오 마이 펫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반려견과 함께 호텔 투숙이 가능한 기존 ‘오 마이 펫(Oh My Pet)’ 프로그램을 정비한 오 마이 펫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 마이 펫 패키지로 반려견과의 편안한 투숙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시설이 구비된 전용 객실을 연중 이용할 수 있다.

오 마이 펫 패키지에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펫 컨셉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2인 기준),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 비스타 워커힐 팬던트, 그리고 배변 봉투가 포함된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반려견과 특별한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며진 비스타 펫 컨셉룸에는 반려견 전용 침대 및 베개, 식탁, 식기, 건조기, 배스로브와 타월이 비치되어 있으며, 미니바에는 반려견을 위한 음료와 간식도 함께 구비된다. 또한,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 촬영용 의상도 준비되어 있다.

특급호텔과 영국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의 만남

더 플라자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와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와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은 ‘특급호텔과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의 만남’을 콘셉트로 진행 기간 동안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차종에 따라 총 5가지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더 플라자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 플래티넘 멤버십 혜택(1년)과 ▲차량 특별 할인 혜택,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패키지,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플랜, ▲재규어 랜드로버 사은품(브랜드 굿즈) 등을 함께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특급호텔 스위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 차량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 객실 패키지도 5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의 휴식과 함께 재규어 랜드로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상품 2종(텀블러, 담요)과 차량 시승권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투숙객 대상 숙박권 증정 이벤트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사이판의 터줏대감 리조트인 PIC 사이판에서 매 월 다양한 주제로 투숙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사이판의 터줏대감 리조트인 PIC 사이판에서 매 월 다양한 주제로 투숙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의 2월 주제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맛 본 최고의 요리’이다.

올인클루시브 호텔인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1일 3식을 제공하며, 호텔 내 위치한 5개의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중식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스트문과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메이쇼가 인기가 높다.

PIC 사이판은 새롭게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는 주제로 진행 된다.

PIC 사이판은 지난 10월 이후 리모델링을 진행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포토존을 설치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하는 포토존은 총 3곳으로, 테니스코트에 설치한 천사의 날개 벽화와 로비에 설치한 벽화 그리고 PIC 비치에 있는 조형물 순 이다. 특히, PIC 사이판 앞 해변에 설치된 포토존은 현재 SNS에서 많은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PIC사이판은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여행숙소로 인기가 높다.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되며,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과 골드카드가 포함된 3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28일 까지 진행 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각 켄싱턴호텔 사이판 페이스북과 PIC 사이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