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가성비 “갑”은 어디??
상태바
호텔가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가성비 “갑”은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 준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사랑에 빠진 연인들을 위해 로맨틱한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연인 고객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페셜 디저트 플레이트 제공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사랑에 빠진 연인들을 위해 로맨틱한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아직 별다른 준비를 하지 못했다면 이 스윗한 패키지를 추천한다.

최근 샴페인바로 리뉴얼 오픈한 ‘르 바 (Le Bar)’는 발렌타인 데이 당일 19층 ‘르 바(Le Bar)’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샴페인이나 와인 주문 시 마카롱과 초콜릿으로 구성된 스페셜 디저트 플레이트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커플들이 사랑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스윗 앤 스파클’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또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투숙 시, 2인 조식과 객실 풍선 세팅 이벤트가 제공된다. 이 뿐만이 아니라, 샴페인 1병과 과일&치즈 플레이트, 마카롱 등을 모두 제공하여 달콤함을 배가시킨다.

발렌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 진행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핑크 빛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핑크 발렌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핑크 빛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핑크 발렌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월 14일부터 2월 15일까지, 이틀 동안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누크(Nook)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이용할 경우 ‘스노우 크랩 & 쉬림프 플래터’와 로제 와인이 특별 제공된다. 전문 소믈리에가 선택한 10여종의 와인과 알로프트 호텔 라이브 밴드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2월 14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발렌타인데이 선물도 지급된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 진행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 ‘비 마이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2019년 2월 14일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 ‘비 마이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2019년 2월 14일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

저녁 6시 ~ 저녁 9시까지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아름다운 시티 뷰가 돋보이는 로맨틱 분위기 속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밸런타인 스페셜 메뉴로는 약 30여 가지 양질의 세미 뷔페와 더불어 왕새우구이와 등심 스테이크를 테이블로 직접 서빙해 줄 뿐 아니라 소믈리에가 엄선한 로맨틱 로제 와인 및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20 커플에게는 프랑스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브랜드, ‘테오브로마’ 12구 1세트를 선물한다.

달콤한 로맨스에서 영감 받은 특별 만찬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10층 라 플레이스 그릴&바와 1층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10층 라 플레이스 그릴&바와 1층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주 시내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는 라 플레이스 그릴&바는 달콤한 로맨스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만찬을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 코스 디너’는 토마토 쿨리를 곁들인 전복 리소토,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비프 웰링턴, 푸아그라와 양송이 듁셀, 하트 마카롱 딸기 케이크 등으로 이루어진 8코스와 로제 스파클링 와인 두 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녁에만 선보이는 한정 메뉴 출시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레스토랑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양식당 ‘뉴욕뉴욕’, 중식당 ‘샹하오’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2월 14일(목) 당일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레스토랑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양식당 ‘뉴욕뉴욕’, 중식당 ‘샹하오’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2월 14일(목) 당일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각 레스토랑의 발렌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쿠키를 담은 ‘스위트 바스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정통 유러피안’ 다이닝 프로모션 2종 출시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당일 저녁 한정으로 정통 유러피안 퀴진의 셰프 특선 메뉴와 로맨틱 기브어웨이를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 다이닝 프로모션’ 2종을 출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당일 저녁 한정으로 정통 유러피안 퀴진의 셰프 특선 메뉴와 로맨틱 기브어웨이를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 다이닝 프로모션’ 2종을 출시한다.

‘밸런타인데이 다이닝 프로모션’은 서울드래곤시티의 미식 프로그램으로, ‘알라메종 와인&다인(A La Maison Wine & Dine)’과 ‘더 리본(The Ribbon)’ 두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알라메종 와인&다인’에서는 정통 프렌치 퀴진(French Cuisine) 메뉴와 함께 와인·초콜릿·장미꽃 스페셜 기프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리본’에서는 셰프들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유러피안 퀴진(European Cuisine) 스타일의 밸런타인데이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와인&다인(A La Maison Wine&Dine)’ 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최상급 식재료로 맛을 낸 프리미엄 다이닝 메뉴를 준비했다.

설렘 담은 스페셜 케이크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연인의 날’의 설렘을 담은 스페셜 케이크와 초콜릿 트러플을 출시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연인의 날’의 설렘을 담은 스페셜 케이크와 초콜릿 트러플을 출시했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장미 꽃잎 모양으로 디자인된 한정판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Touch of Roses)’와 △초콜릿 트러플 ‘샴페인 펄(Champagne Pearls)’을 출시했다.

‘연인의 날’에 낭만을 더해줄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와 ‘샴페인 펄’은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 1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커플 취향 따라 즐기는 ‘밸런타인데이 다이닝’

콘래드 서울은 2월 14일 단 하루, 사랑하는 연인과 우리만의 소중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시켜줄 특별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2월 14일 단 하루, 사랑하는 연인과 우리만의 소중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시켜줄 특별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커플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밸런타인데이 다이닝은 37 그릴과 아트리오에서 각기 다른 콘셉트의 셰프 특선 코스가 준비되어있다.

반짝이는 야경을 좋아하는 커플에게는 37 그릴 앤 바 (37 Grill & Bar)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를 추천한다. 호텔 최상층인 37층에 위치하여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한강과 도심 야경을 자랑하는 37 그릴 앤 바의 셰프 특선 코스는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부쉬로 시작해 참다랑어 타르타르, 부드러운 특상급 한우 안심을 메인으로 하여, 다크초콜릿 디저트로 마무리하는 코스다. 특별한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더욱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2019년 선물용 햄퍼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호텔 전문가의 사랑과 정성으로 엄선한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햄퍼를 오는2017년 3월 14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호텔 전문가의 사랑과 정성으로 엄선한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햄퍼를 오는2017년 3월 14일(목)까지 선보인다. 배송은 2월 11일(월)부터 가능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선보이는 이번 햄퍼에는 1884년 빅토리와 여왕 이래 현재까지 영국 왕실의 공식 와인으로 불리면서 황제의 샴페인으로 유명한▶볼렝저 스페셜 뀌베 브뤼, 이탈리안 경성치즈를 미국식으로 재해석해 만든 치즈로, 체다와 파마산 사이의 밸런스가 훌륭해 대부분의 와인과 쉽게 매치할 수 있는▶골드 벨라 비타노 치즈,강렬한 초콜릿 테이스트와 청량감이 돋보이는 피니쉬의 코스타리카 원두를 사용한▶프리미엄 콜드브루 파라슈트,그랑크뤼 고급 초콜렛인 발로나를 사용한 수제 초콜렛인▶카카오솔트, 이외에도 조선델리의 인기 상품인 레몬파운드케익, 하트파이, 마들렌 쿠키, 머그컵 등으로 구성하여 30세트 한정상품으로 선보인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특별하고 로맨틱한 디너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달달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커플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 로맨틱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달달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커플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 로맨틱 메뉴를 선보인다.

퍼시픽 수트라 호텔 브리즈 비치 클럽에서는 와인과 장미꽃, 미니 초콜릿 박스가 포함된 발렌타인데이 디너세트가 카페볼레에서는 발렌타인데이 디너뷔페가 준비되어 있으며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의 대표 지중해 레스토랑인 알프레스코와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르디난드에서는 3가지 코스 요리로 구성된 커플세트가 준비되어 리조트 내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발렌타인 디너를 즐길 수 있다.

고백명소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떨리는 고백을 준비하고 있다면 로맨틱 끝판왕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를 추천한다. 사진/ 롯데월드

이 밖에 연인들이 가장 설레는 밸런타인데이는 서로 하트시그널을 주고 받으며 사랑이 시작되거나 더욱 깊어지는 사랑을 전하는 날이다. 떨리는 고백을 준비하고 있다면 로맨틱 끝판왕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를 추천한다.

‘더 스카이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는 서울스카이만의 시그니처 프로포즈 이벤트로 전망대 꼭대기층인 123층 500m높이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운지바 ‘123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벌써 100쌍 이상의 커플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갔을 만큼 인기가 높다. ‘123라운지’에 입장하는 순간 눈 앞에 펼쳐지는 화려한 불빛들로 반짝이는 서울 밤 풍경은 달달한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고백 필수 아이템 꽃다발과 와인도 준비돼 있어 높은 성공률을 보이고 있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에서는 포토존을 운영 중이다. 이곳에서 남기는 기념사진은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추억하게 만든다. 지미집 카메라로 아름다운 서울 전경을 한번에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밸런타인데이 특별 소품을 활용해 러블리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여기에 프레임을 씌운 사진은 20% 할인된 가격인 2만4천원에 알뜰하게 출력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