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여행사 통해 저렴하게 떠나볼까?
상태바
해외여행, 여행사 통해 저렴하게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현대백화점과 여행체험단 모집 · 노랑풍선, 코스닥 상장기념 ‘고객사은 대잔치’
여행사마다 역량강화를 위한 움직임이 활발하다. 더불어 여행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어 주목할 만 하다. 사진/ 홍콩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사마다 역량강화를 위한 움직임이 활발하다. 더불어 여행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어 주목할 만 하다.

모두투어&현대백화점면세점, 여행체험단 모집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은 모두투어네트워크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함께 여행경비와 면세점 쇼핑지원금을 지원받게 될 여행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 홍콩관광청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은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함께 여행경비와 면세점 쇼핑지원금을 지원받게 될 여행체험단을 모집한다.

‘여행 더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의 여행지는 먹거리, 쇼핑, 축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가득한 홍콩과 마카오로 오는 24일까지 2주간 지원접수를 통해 최종 5팀(1팀당 2명) 10명을 선발한다.

개인 SNS 계정을 1개 이상 보유한 19세 이상 대한민국 여권 소지자로 쇼핑, 먹방 등 여행 필수 액티비티에 자신 있는 여행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3가지 미션을 완료한 댓글을 남기면 된다.

최종 선발자에게는 3월 27일부터 3박 4일간 홍콩, 마카오 여행의 숙박, 식사, 교통 등에 필요한 여행 경비와 30만 원 상당의 선불카드가 쇼핑지원금으로 제공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최종 선발자에게는 3월 27일부터 3박 4일간 홍콩, 마카오 여행의 숙박, 식사, 교통 등에 필요한 여행 경비와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전용 30만 원 상당의 선불카드가 쇼핑지원금으로 제공된다.

노랑풍선, 코스닥 상장기념 ‘고객사은 대잔치’

노랑풍선은 코스닥 내 성공적인 상장을 기념하는 코스닥 상장기념 고객사은 대잔치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코스닥 내 성공적인 상장을 기념하는 ‘코스닥 상장기념 고객사은 대잔치’ 이벤트를 개최한다.

‘코스닥 상장기념 고객사은 대잔치’는 오는 2월 28일까지 예약자 중 오는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총 5억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지역 대상으로 여행상품을 예약 시 10돈 순금 황금돼지, 호주 알파카 이불, 리모아 오리지널 캐리어 등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프리미엄 디지털 악세서리 베루스 ‘디월렛’ 여행용 카드지갑(500명), 포토북 제작쿠폰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추가혜택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노랑풍선의 모든 해외패키지 여행상품 예약자 중 10명을 추첨해 유럽 패키지여행을 무료로 보내준다. 사진/ 노랑풍선

더불어 추가혜택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우선 노랑풍선의 모든 해외패키지 여행상품 예약자 중 10명을 추첨해 유럽 패키지여행을 무료로 보내준다. 또한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상장기념 특별상품관의 대표상품 예약 시 추첨을 통해 지역별 현지 인기 쇼핑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해외 및 국내 등 전 상품 구매 시 노랑풍선 기존의 1%에서 2%로 더블 마일리지 적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항공사별 단독 특가, 카드결제 시 최대 20%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해외 호텔 5%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항공권과 호텔을 모두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5성급 해외호텔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