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레고 무비 2 기내 안전 동영상 공개
상태바
터키항공, 레고 무비 2 기내 안전 동영상 공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하고 재미있게 기내 안전 정보 소개
터키항공은 이번 달 전 세계에서 개봉한 ‘레고 무비 2’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재미있고 참신한 신규 기내 안전 동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첫 공개한다. 사진/ 터키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터키항공은 이번 달 전 세계에서 개봉한 ‘레고 무비 2(LEGO Movie 2)’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재미있고 참신한 신규 기내 안전 동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첫 공개한다.

이는 최근 새롭게 개장해 최첨단 시설을 갖춘 글로벌 허브 공항인 이스탄불 공항으로의 이전에 발맞춘 것으로, 온라인에서 공개된 새로운 기내 안전 동영상은 오는 3월 1일부터 모든 항공편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터키항공은 지난해 8월 첫 번째 레고 테마의 기내 안전 동영상을 제작한바 있으며, 해당 영상은 불과 한 달 만에 2,0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 차트를 석권하고 2018년 클리오 엔터테인먼트 어워즈(Clio Entertainment Awards)에서 금상을 수상한바 있다. 이후 워너브라더스의 ‘레고 무비(LEGO® Movie)’ 프랜차이즈와의 파트너십을 지속하며 이번에 두 번째 ‘레고 무비’ 기내 안전 동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후속 동영상에는 에밋과 루시를 비롯해 ‘레고 무비 2’에 등장하는 주연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4분 27초 길이의 이번 안전 동영상을 책임지고 있는 감독으로 레고 배트맨 역시 출연한다.

레고 무비의 주연들 외에도, 이번 안전 동영상에는 터키항공의 306개 취항지 가운데 가장 흥미로운 일부 취항지들이 레고 블록으로 재현되어 등장한다. 레고 무비 캐릭터들은 기내 안전 정보를 전달하며 발리, 모스크바, 샌프란시스코, 로마, 케이프타운, 홍콩 및 도쿄 등 다섯 개 대륙을 총 망라하는 대대적인 여정을 펼치고 터키항공을 대표할 새로운 허브인 이스탄불 공항에서 대미를 장식한다.

터키항공과 ‘레고 무비’의 앙상블은 기내 안전 영상을 통해 극장 스크린에서는 물론, 유럽 노선에 투입되어 있는 협폭동체 항공기인 에어버스 A321-231에 랩핑된 특별한 상징색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델타항공, 애틀랜타 출신 아티스트 에릭남의 공식 후원

델타항공은 글로벌 아티스트 에릭남의 공식 후원항공사로서 서울과 미주간의 여행을 지원하게 되었다. 사진/ 델타항공

델타항공(Delta Air Lines)은 오늘 글로벌 아티스트 에릭남의 공식 후원항공사로서 서울과 미주간의 여행을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에릭남은 2019년 8월 11일까지 6개월간 델타항공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델타항공의 노선과 서비스를 홍보할 예정이다.

델타는 지난해 4월 멕시코에서 진행된 에릭남의 세번째 EP앨범 ‘Honestly’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지원했으며, 2018년 6월 내내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의 15개 도시에서 진행된 총 16회의 ‘Honestly’ 북미투어를 후원했다. 2019년 2월 8일 계약과 동시에 델타는 에릭남이 인천-미주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며, 에릭남은 4월 2일 신규 취항하는 인천-미니애폴리스 항공편, 델타 원 스위트,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기내 와이파이 및 무료 문자 서비스 등을 홍보할 계획이다.

에어아시아, UFC와 파트너십 연장

데이나 화이트 UFC 대표(가운데 왼쪽)와 루디 카우 에어아시아 그룹 브랜딩 총괄 책임자(가운데 오른쪽)가 에어아시아 승무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는 지난 8일 종합격투기 단체 UFC와의 통합 파트너십을 연장했다고 발표했다.

UFC의 공식 항공사 스폰서인 에어아시아는 이번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새로운 종합격투기 선수를 발굴하고 팬들을 위한 독창적인 콘텐츠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UFC 경기력 연구소 (UFC Performance Institute®)에서 원 프라이드 여성 스트로급 챔피언 린다 대로우(Linda Darrow)에게 챔피언 기술을 전수받는 최초의 UFC® 장학금 프로그램(UFC® Scholarship Program)도 선보인다.

올해 에어아시아 기내에서는 UFC 브랜드로 디자인된 모형 비행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에어아시아-UFC 공동 브랜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