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유럽여행, “겨울 왕국, 노르웨이를 즐기는 법”
상태바
2019년 유럽여행, “겨울 왕국, 노르웨이를 즐기는 법”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1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피오르드 탐험과 오로라로 즐기는 노르웨이 추천 여행
겨울왕국 노르웨이는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유명하다. 사진/ 노르웨이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왕국 노르웨이는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유명하다. 피오르드를 따라 모험을 즐겨보거나, 겨울밤을 수놓는 오로라를 통해 이색적인 유럽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통해 여행자가 북적거리는 곳을 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맞춤형 여행코스까지 즐길 수 있어 여행자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는다.

노르웨이 겨울 시즌의 또 다른 장점은 맞춤형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사진/ 노르웨이 관광청

노르웨이 겨울 시즌의 또 다른 장점은 맞춤형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편안한 휴식, 가족 여행, 문화와 탐방 등 개인 서비스 등 특별한 사항까지 참고해 나만의 코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겨울 시즌 동안 스타방에르부터 베르겐까지 탐험 루트를 따라 겨울 하이킹은 다른 지역과 다른 시기에는 느낄 수 없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겨울 시즌 동안 스타방에르부터 베르겐까지 탐험 루트를 따라 겨울 하이킹은 다른 지역과 다른 시기에는 느낄 수 없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 노르웨이 관광청

걸어서 혹은 스파이크를 집거나 스노우 슈즈를 신고 트롤퉁가와 프레이케스톨렌을 경험할 수 있다. 액티비티를 즐긴 후에는 눈 덮인 산과 얼음 폭포로 둘러싸인 호텔에서 하루를 마무리해보자.

더불어 스타방에르에서는 매력적인 도심을 여행할 수 있다. 구시가지부터 항구, 노르웨이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하며 특히 오색으로 꾸며진 거리에서 인생샷을 찍어볼 수 있다.

혼자만 알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스노우 파라다이스 루트도 있다. 사진/ 노르웨이 관광청

혼자만 알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스노우 파라다이스 루트도 있다. 뮈륵달렌 산 리조트, 유네스코 내뢰이 피오르드와 플롬이 만나면 피오르드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이 완성된다.

노르웨이에서 가장 눈이 풍부하고 규모가 큰 미륵달렌 리조트에서 스키와 함께 휴가를 시작할 수 있다. 파노라마식 창문을 통해 내뢰이 피오르드부터 플롬까지 노르웨이에서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뿐만 아나라 역사가 깃든 프레타임 호텔에 머물며 플롬의 눈 봉우리와 피오르드의 빛이 어우러진 겨울의 평화로운 모습을 즐기는 것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바다에 그려지는 멋진 오로라를 만나러 떠나보는 것도 겨울 여행의 백미이다. 사진/ 노르웨이 관광청, Alex Conu

바다에 그려지는 멋진 오로라를 만나러 떠나보는 것도 겨울 여행의 백미이다. 특히 로포텐 제도는 푸른 바다와 함께 오로라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많은 여행자가 찾는다.

특히 로포텐은 노르웨이의 어업을 대표하는 곳으로 대구를 비롯해 킹크랩 등 해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현지 수공예품과 노르웨이 어업의 역사를 그대로 보여주는 어촌에서는 소박한 노르웨이 소도시의 낭만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오로라 탐험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