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터키항공, 비엣젯, 고객 유치 위한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핀에어, 터키항공, 비엣젯, 고객 유치 위한 프로모션 활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항공권 판매, 국제노선 신규 취항 등
핀에어는 유럽 주요 도시를 운항하는 비즈니스석과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을 18일까지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 핀에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외항사들이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유럽 주요 36개 도시 특가 항공권 판매

8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핀에어는 유럽 주요 도시를 운항하는 비즈니스석과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을 18일까지 특가로 판매한다.

파리, 암스테르담, 로마, 프라하 등 유럽 주요 19개 도시로 향하는 항공편은 이코노미석 왕복 1인 기준 최저 69만원에 판매된다. 헬싱키, 런던, 베를린 등 9개 도시로 향하는 항공편의 경우 이코노미석 왕복 1인 기준 최저 75만원,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리스본 3개 도시로 향하는 항공편은 이코노미석 왕복 1인 기준 최저 89만원에 판매된다.

비즈니스석 역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암스테르담, 베를린, 파리, 런던, 로마 등 유럽 주요 30개 도시로 향하는 항공편은 왕복 1인 기준 최저 215만원에, 헬싱키,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알리칸테, 리스본으로 향하는 항공편은 왕복 1인 기준 최저 235만원에 판매된다.

핀에어 플러스 회원들은 모든 노선에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이코노미석의 경우 기존 특가에서 최대 6%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여행 가능 기간은 올해 9월 1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이며 체류기간은 최소 5일에서 최대 30일이다.

터키항공, 슈퍼볼 통해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 단편 광고 공개

터키항공은 단편 영화 형식의 광고 ‘그곳으로의 여정’의 티저 영상과 비하인드 스페셜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 터키항공

터키항공은 단편 영화 형식의 광고 ‘그곳으로의 여정(THE JOURNEY)’의 티저 영상과 비하인드 스페셜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3차례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거장으로 ‘에일리언’ ‘블레이드 러너’ ‘델마와 루이스’ ‘글래디에이터’ ‘마션’ 등의 영화를 연출한 리들리 스콧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단편 영화 형식이다.

2월 3일 개최된 세계에서 가장 시청률이 높은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슈퍼볼(Super Bowl)의 1쿼터가 진행되는 동안 30초 버전의 광고 영상이 대대적으로 공개되었다.

이번 ‘그곳으로의 여정(THE JOURNEY)’ 영상에서는 이스탄불의 대표적인 명소들을 따라 추격전이 펼쳐진다. 또 영상에는 85년 전 국적 항공사로 시작, 현재 세계 최다 국가로 취항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성장한 터키항공의 역사를 함께해온 도시이자 세계를 잇는 허브인 ‘이스탄불’에 대한 오마주를 담았다. 보스포루스 해협, 시라간 궁전 및 지하궁전 예레바탄 사라이 등 이스탄불 역사 지구의 주요 명소가 등장하는 이번 영상은 리들리 스콧 감독이 15년 만에 진행한 광고 프로젝트다.

주연 배우로는 얼마 전 개봉한 ‘거미줄에 걸린 소녀’ 등으로 국내에도 얼굴을 알린 배우 실비아 훅스 (Sylvia Hoeks) 및 아우레 아티카(Aure Atika)를 비롯, 총 500명의 남녀 배우가 출연했다.

또 영상에는 최근 새롭게 개장한 이스탄불 신공항을 배경으로 250명의 출연진들이 대거 참여한 장면이 포함됐다. 신공항에서 촬영된 장면에서는 신규 유니폼을 착용한 터키항공의 승무원과 새로이 도입된 기내 디자인이 등장한다. 이는 최근 건설된 이스탄불 신공항 개장과 발맞춘 것으로, 터키 국적 항공사 터키항공은 새로운 허브 공항에서 새로운 역사의 장을 시작하는 한편 이스탄불을 전 세계 여객 및 화물 수송의 중심지로 만들 전망이다.

베트남 푸꾸옥과 홍콩 잇는 국제노선 신규 취항

비엣젯항공은 지난 2일 베트남의 대표적인 관광지 푸꾸옥과 세계적인 경제·무역의 중심지인 홍콩을 잇는 국제노선을 오는 4월 19일부터 신규 취항한다. 사진/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은 지난 2일 베트남의 대표적인 관광지 푸꾸옥과 세계적인 경제·무역의 중심지인 홍콩을 잇는 국제노선을 오는 4월 19일부터 신규 취항한다.

푸꾸옥~홍콩 노선은 주 4회 왕복 운항될 예정이며 편도로 2시간 45분 소요된다. 푸꾸옥에서 오전 10시 50분 출발하여 홍콩에 오후 2시 35분 도착한 뒤 3시 40분에 출발해 푸꾸옥에 오후 5시 25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해당 노선의 탑승권은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진행되는 비엣젯 골든 타임 프로모션을 통해 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에어프랑스, '설날 강정 복주머니' 행사 진행

에어프랑스는 한국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설날 명절 당일에 인천-파리, 파리-인천 노선에 탑승하는 전 승객들과 설날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진/ 에어프랑스

에어프랑스는 한국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설날 명절 당일에 인천-파리, 파리-인천 노선에 탑승하는 전 승객들과 설날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에어프랑스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서는 해마다 한국 명절인 설날과 추석에 직원들이 한복을 입고 한국 전통 과자인 ‘강정’을 복주머니에 담아 탑승객을 대상으로 나눠주며 행복한 설날을 맞이하도록 행사를 열었다.

또한 에어프랑스 인천-파리 왕복 노선의 기내에 다양한 한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기회를 맞이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