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엄선’ 프리미엄 숙소, 전국에서 만난다
상태바
‘전문가 엄선’ 프리미엄 숙소, 전국에서 만난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1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블랙, 오픈 5개월여 만에 전국 라인업 구축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 전국 라인업을 완성했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 전국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11일 밝혔다.

2018년 9월, 50여 곳의 프리미엄 숙소로 문을 연 여기어때 블랙은 출시 5개월여 만에 ▲서울(12) ▲경기/인천(13) ▲부산/경상(11) ▲강원(14) ▲충청(5) ▲전라(5) ▲제주(22) 등 전국을 망라하는 82곳의 숙소 라인업을 구축했다. '블랙'은 숙소 큐레이터가 엄선한 프리미엄 숙소를 모아 큐레이션하는 서비스다. ’호텔, 리조트 고급 펜션, 풀빌라 등 국내 시설 중 전문가의 정성, 정량 평가를 통과한 숙소만 엄선해 리스트를 꾸린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 전국 라인업을 완성했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고급 숙소의 큐레이션 전략이 소비자에게 통했다"고 봤다. 여기어때 블랙의 월평균 성장률은 50%에 이른다. 특히, 고가(하루 숙박 20만 원 이상)의 숙박시설 객실 예약 건수 비중이 블랙 오픈 전과 비교했을 때 63% 상승했다”며 “전문 숙소 큐레이터가 블랙 숙소를 직접 경험하고, 상세히 리뷰하는 콘텐츠 '에디터 노트'가 구매전환율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한편, 앱 내 등록된 여기어때 블랙 숙소의 일평균 페이지뷰(PV)는 블랙 오픈 전 대비 5배(464.0%) 이상 증가했고, 객실 판매량은 37.5%가 늘었다.

에바종, ‘웰니스 리조트 특가전’ 실시

에바종은 ‘웰니스 리조트 특가전’을 실시,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도록 온천, 스파, 사우나 등의 시설을 갖춘 국내외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해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웰니스 리조트 특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도록 온천, 스파, 사우나 등의 시설을 갖춘 국내외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추운 날씨에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줄 온천은 힐링 여행의 대명사다.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온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대만에 주목하자. 타이베이에서 약 1시간 내외 거리에 위치한 자오시는 대만의 대표 온천 여행지다. 이곳은 국내에 잘 알려진 베이터우나 양명산과는 달리 대만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탄산나트륨 온천을 경험할 수 있어 이색적이다.

자오시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서비스와 편안한 객실을 제공하는 ‘저스트 슬립’ 브랜드의 온천 호텔인 <저스트 슬립 자오시>을 만날 수 있다. 일본식과 서양식으로 꾸며진 138개의 객실을 비롯해 야외 수영장,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공용 실내 온천탕은 물론 객실 내 욕실에서도 온천수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저스트 슬립 자오시> 바로 옆에는 2016년 오픈한 고급스러운 온천 호텔 <웰스프링 바이 실크>가 자리 잡고 있다. 이곳에서는 소도시에서만 느낄 수 있는 유유자적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고 차분하고 아늑하게 꾸며진 외관과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객실 내 온천탕이 준비돼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에바종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 시 <저스트 슬립 자오시>는 65%, <웰스프링 바이 실크>는 50%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두 곳 모두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일식 전문 레스토랑 Mihan 로브스터 석식 2인을 특별가에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투숙객에 한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허츠, 글로벌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허츠는 글로벌 지역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허츠

허츠는 글로벌 지역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국-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5일 이상 렌트 시 차량 한 등급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은 2월 28일까지 차량 픽업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다. 단, 업그레이드는 차량 수급사정에 따라 현지 영업소에서 결정된다.

또한, 허츠는 2월 25일까지 글로벌 지역20% 추가할인 2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최소 렌트 기간은 제한이 없으며, 최대 렌트 기간은 14일이다. 차량 픽업은 4월 7일까지이며, 행사 지역은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동일하다. 골드 회원은 최대 25%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회원가입은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