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추위 녹이는 특급호텔 '윈터 패키지'
상태바
겨울철 추위 녹이는 특급호텔 '윈터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 이용 등 다양한 객실 패키지 제공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패지키는 클럽룸과 스위트룸 이용 시 경험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야외 활동보다 매서운 겨울바람을 피해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휴식을 위해 특급호텔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스페셜 에디션 선물로 즐기는 겨울 호캉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패지키는 클럽룸과 스위트룸 이용 시 경험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을 비롯하여 해피 아워 및 콘티넨탈 조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윈터 위드 테디 패키지’ 이용 시 본 패키지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물을 받아볼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매년 시즌에 맞는 색다른 콘셉트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쉐라톤 시그니처 디베어가 월동 준비로 코트를 입고 손님을 맞이하며, ‘윈터 위드 테디 패키지’ 이용 고객만을 위하여 특별 제작한 귀여움을 극대화하는 귀마개를 착용한 2018 윈터 디베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2018년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디베어가 특별함을 더해 ‘윈터 위드 테디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추운 겨울 맞아 ‘하티 윈터(Hearty Winter)’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맞아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의 하트 모양 머그&트레이 세트와 따뜻하고 달콤한 핫 초콜릿을 포함한 ‘하티 윈터’ 패키지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맞아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의 하트 모양 머그&트레이 세트와 따뜻하고 달콤한 핫 초콜릿을 포함한 ‘하티 윈터(Hearty Winter)’ 패키지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따뜻하고 다정한 겨울’ 이라는 뜻의 ‘하티 윈터(Hearty Winter)’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르크루제의 사랑스러운 하트 머그&트레이 1인 세트(미스트 그레이 색상)를 증정한다. 하트 모양의 머그 컵은 최대 섭씨260도씨까지 사용 가능하며, 함께 세트로 구성된 하트 트레이는 앞접시나 간단한 디저트 접시로 사용 가능하다.

동심 속으로 떠나는 윈터 패키지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꿈과 환상을 오가는 동화 속 앨리스의 원더랜드에 들어와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된 ‘페어리 원더랜드’ 패키지를 2018년 11월 26일(월)부터 2019년 3월 3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꿈과 환상을 오가는 동화 속 앨리스의 원더랜드에 들어와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된 ‘페어리 원더랜드(Fairy Wonderland)’ 패키지를 2018년 11월 26일(월)부터 2019년 3월 3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앨리스 동화 속 원더랜드를 떠오르게 하는 달콤하고 따뜻한 혜택들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페어리 혜택으로 앨리스 인 원더랜드 동화에 등장하는 시계, 토끼, 열쇠 등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앨리스 캐릭터 쿠키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앨리스 티백 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위트 고객에게는 에끌레어, 밀풰유, 마카롱 등의 웨스턴 애프터눈 티 트레이와 앨리스 캐릭터 쿠키 & 티로 구성된 앨리스의 티파티도 즐길 수 있다. 눈과 입 모두를 달콤하게 해줄 뿐 아니라 따뜻한 겨울까지 느낄 수 있다.

원더랜드 혜택으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고메 원더랜드 바우처를 제공한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객실 타이프 중 선택 가능하며, 패키지 선택에 따라 가격은 23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시작한다.

해운대로 떠나는 동화 감성 겨울 힐링 여행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동화감성’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아 ‘마이 페어리테일’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 (12월 31일 제외)까지 ‘동화감성’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아 ‘마이 페어리테일 (My Fairytale)’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레트로 감성을 담은 어린왕자 만년형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유년의 동화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사랑스러운 컬러의 다이어리는 새해를 계획하며 힐링 타임을 즐기기에 좋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조선델리 마카롱과 커피 2잔 세트를 추가 제공하고, 스위트 타입 이용 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프랑스 초콜릿 브랜드 맥심 드 파리와 콜라보를 통해 구성한 맥심 드 파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특히, 12월 21일까지 월~금 투숙 시 레드 와인과 버블리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한 스타일리쉬 신개념 캔 와인 ‘러버스 와인’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 16일부터 2019년 1월 1일까지 연말연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조선 델리의 슈톨렌(Stollen)과 테이크 아웃 커피 2잔을 제공해 달콤한 크리스마스 브레드와 함께 향긋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슈톨렌은 오렌지 껍질, 건포도, 아몬드, 계피 등을 넣고 구워 슈가 파우더를 듬뿍 올려 완성한 독일식 과일 케이크로 달콤하면서도 향긋한 풍미가 매력적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브레드와 함께 연말연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위트의 품격’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연말 연시를 맞아 스위트 객실에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의 품격’ 패키지를 오는 1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연말 연시를 맞아 스위트 객실에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의 품격’ 패키지를 오는 1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스위트의 품격’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과 조말론 선물 상자와 와인 1병을 포함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그랜드 클럽 라운지 이용권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하여 호텔에서 고품격 미식 경험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윈터 스테이케이션’

롯데호텔서울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이그제큐티브에서 진정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내년 2월 말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이그제큐티브에서 진정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스테이케이션(Winter Staycation)’패키지를 내년 2월 말까지 선보인다.

‘윈터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객실 1박, 르 살롱 2인, 고급 홍차가 담긴 틴케이스, 수제초코쿠기, 해온 페이스타월 1SET 등으로 구성됐다.

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겨울온천여행 ‘씨메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로맨틱 한 힐링과 즐거운 겨울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씨메르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로맨틱 한 힐링과 즐거운 겨울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씨메르 힐링 - Cimer Heal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씨메르 힐링 패키지의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신관의 프리미엄 디럭스 혹은 신관 주니어 스위트 오션테라스 객실 1박 ▲ 신비롭고 황홀한 일루미네이션 조명으로 단장된 ‘빛의 스파 오션 스파 씨메르’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한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시 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해피아워, 익일 프라이빗 조식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신관 라운지 올데이 서비스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이들에게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놀이활동 공간 인터파크 키즈 앤 패밀리 30% 할인권 ▲부산의 주요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제공해 여유 있게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겨울 호캉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편안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특정 타깃에 맞춰 준비한 패키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편안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특정 타깃에 맞춰 준비한 패키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혼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1인용 패키지와 아이와 함께 따뜻한 호텔 내에서 지루함 없이 놀 수 있게 다양한 놀거리가 포함된 키즈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추운 겨울, 싱글족이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마이셀프 패키지(Refresh Myself Package)를 내년 2월 말까지 만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모든 혜택이 1인 기준으로 설계되어 혼자서 아늑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겨울방학을 맞아, 전용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Kids Delight Winter Package)를 선보인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을 제공하며,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혜택을 포함해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도 함께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