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휘닉스평창, 알펜시아, 용평, 베어스타운 국내 5대 스키장 이용 정보
상태바
하이원, 휘닉스평창, 알펜시아, 용평, 베어스타운 국내 5대 스키장 이용 정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프트 이용권, 장비 랜털 등 부대시설과 숙소까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스키, 보드 여행을 준비하는 사용자를 위해 국내 5대 스키장 상품을 한 데 모아 리프트권과 함께 주변 숙소, 장비 렌털 상품 등 겨울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사진/ 하이원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스키, 보드 여행을 준비하는 사용자를 위해 국내 5대 스키장 상품을 한 데 모았다. 국내 5대 스키장의 리프트권과 함께 주변 숙소, 장비 렌털 상품 등 겨울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여기어때는 하이원리조트와 휘닉스평창, 평창 알펜시아, 용평리조트, 베어스타운 등 서울, 수도권에서 방문하기 편한 전국 유명 스키장 리프트 입장권과 함께 주변 숙소, 장비 렌털 상품 등 겨울 액티비티의 핵심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들 리조트는 쾌적한 부대시설과 양질의 설질로 유명해 매년 스키, 보드 인파가 몰리는 대표적인 겨울 액티비티 시설로 꼽힌다.

하이원리조트와 휘닉스평창, 평창 알펜시아, 용평리조트, 베어스타운 등 서울, 수도권에서 방문하기 편한 전국 유명 스키장 리프트 입장권과 함께 주변 숙소, 장비 렌털 상품 등 겨울 액티비티의 핵심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축했다. 사진/ 여기어때

특히 올해 개장 20주년을 맞은 하이원리조트는 22㎞의 펜스와 안전매트를 설치하는 등 대대적인 시설 점검이 이뤄졌다. 여기어때는 스키장 리프트권을 최대 60% 할인하며, 이용 시간이 다른 다양한 시설 권종을 확보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여기어때는 시즌 특별 기획전인 ‘최저가 스키여행 준비 끝, 렛 스키 릿’도 마련했다. 경기, 강원지역에 위치한 리조트와 주변 숙소 33곳, 스키장 리프트와 관련 액티비티 상품 23개로 구성했다. 오는 25일까지 기본 최저가에 10%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스키장 인근 숙소부터 리프트, 장비 렌털, 워터파크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만한 프로그램을 ‘올인원’으로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