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
상태바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에서 인생사진 남기고 선물까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을 떠나온 고객들에게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호텔의 대표 포토 존에서 인생사진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을 떠나온 고객들에게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호텔의 대표 포토 존에서 인생사진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연말을 맞이하여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루프탑에 설치된 투명 이글루 바 포토존을 마련하여 더욱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포토 존에서 멋진 사진을 찍어 본인 인스타그램에 #켄싱턴제주호텔 #켄싱턴어워드 #2018켄싱턴제주호텔 3개의 해시태그를 걸면 2019년 1월 9일 베스트 사진 45개를 선정 후 숙박권, 라올레 뷔페 식사권, 커피 교환권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호텔신라, 2019년 정기 임원인사 실시

호텔신라는 10일자로 2019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 사진은 전무 승진자 김영훈 씨. 사진/ 호텔신라

호텔신라는 10일자로 2019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

이번 인사로 2명이 상무에서 전무로, 3명이 부장에서 상무로 승진했다.

호텔신라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워진 경영여건에도 불구하고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한 TR(Travel Retail)부문에 대해 경영성과가 큰 5명(발탁 승진 2명 포함)을 승진자로 선정함으로써 성과주의 인사 원칙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아울러 호텔신라는 이번 인사를 통해 안정적인 경영성과 창출 및 회사가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

롯데호텔, 서울시 ‘의료관광 협력기관’ 선정

롯데호텔이 서울시 산하 서울관광재단에서 선정하는 ‘서울특별시 의료관광 협력기관’에 선정됐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서울시 산하 서울관광재단에서 선정하는 ‘서울특별시 의료관광 협력기관’에 선정됐다.

선정된 곳은 6개 체인호텔로 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월드, 롯데시티호텔마포,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과 L7 강남이다.

이번 서울의료관광 협력기관 선정은 미래 먹거리 사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의료관광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의료관광 환경을 조성하고,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 11일 1,600만 원 상당의 쌀 20kg 300 포를 해운대구에 기탁했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총지배인 노상덕)은 12월 11일 1,600만 원 상당의 쌀 20kg 300 포를 해운대구(구청장 홍순헌)에 기탁했다.

이번 행사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이 사회공헌을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나눔’ 행사 일환으로 기탁한 쌀은 해운대구 18개동의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 12월 4일에도 해운대구 반여동에 위치한 영광재활원을 방문해 250 포기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오는 12월 20일에는 영광재활원을 찾아 원아들과 크리스마스 선물 만들기 행사를 진행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