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앱스토어 ‘2018년을 빛낸 최고작’ 선정
상태바
야놀자, 앱스토어 ‘2018년을 빛낸 최고작’ 선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의 인기 무료 앱’ 부문 선정
야놀자가 애플 앱스토어 선정 ‘2018년을 빛낸 최고작’에 선정됐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애플 앱스토어 선정 ‘2018년을 빛낸 최고작’에 선정됐다.

애플은 지난 4일 한국 앱스토어와 애플 뮤직에서 올 한해 가장 인기를 얻은 앱, 게임, 음악을 결산해 ‘2018년을 빛낸 최고작’을 공개했다.

야놀자는 ‘올해의 인기 무료 앱’ 중 ‘숙박·여행’ 부문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 ‘올해의 인기 무료 앱’은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배달의 민족, 인스타그램 등 올 한 해 가장 큰 인기를 끈 20개의 앱이 포함됐다.

야놀자는 올해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며 숙박을 넘어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 나아가고 있다. 특히 올 여름 EXID 하니를 앞세운 ‘초특가 야놀자’ 캠페인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았다.

또, 지난 7월에는 여가/숙박 카테고리 최초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누적 1천 만 다운로드 돌파 등 이례적인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신라면세점, 2,019명 고객과 따뜻한 기부 이벤트

신라면세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신라면세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신라면세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라면세점 1층 안내데스크 앞, 3층 카페, 옥상정원 등 고객이 쉬어가는 공간에 가족, 친구 또는 연인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별 포토존을 마련했다. 해가 지면 조명이 들어와 더욱더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포토존은 내년 1월 7일까지 운영된다.

‘인증샷’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신라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신라면세점’, ‘#메리신라’, ‘#레드세일’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빌리프’ 선크림 세트(10명), △’몰튼브라운’ 어메니티 5종 파우치 세트(20명), △’카카오’ 러기지택(20명)을 증정한다.

레뱅드매일, 겨울 한정 와인 출시

레뱅드매일은 겨울을 맞아 한정적으로 맛볼 수 있는 ‘레오나르드 커리쉬 크리스트킨들 글루바인’을 출시한다. 사진/ 레뱅드매일

레뱅드매일은 겨울을 맞아 한정적으로 맛볼 수 있는 ‘레오나르드 커리쉬 크리스트킨들 글루바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뱅드매일은 2013년 국내 최초로 글루바인을 런칭한 이후 매해 12월이 되면 글루바인을 출시해 항상 완판 기록을 세워왔고 이번에도 많은 수요에 힘입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글루바인이란 ‘빛나는 와인(Glow Wine)’이라는 뜻의 독일어로 겨울이 몹시 추운 독일 지역과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원기 회복이나 감기 예방을 위한 약으로 마시기 시작했다. 축제나 벼룩시장 등에 가면 글루바인을 한 컵씩 파는 푸드트럭도 만날 수 있고, 크리스마스나 가족 행사 때 항상 빠지지 않고 준비되는 따뜻한 음료이기도 하다. 우리나라에서도 겨울 한정으로 수입되는 이유다.

'레오나르드 커리쉬 크리스트킨들 글루바인’은 1897년 설립되어 4대 손에 이어 운영되는 레오나르드 커리쉬 와이너리가 독일의 글루바인 산지 뉘른베르크의 레시피를 따라 제조한 오리지널 글루바인이다.

은은하게 퍼지는 오렌지, 정향, 아니스 등의 허브 향이 매력적이며 컵에 따른 후 데우기만 하면 바로 마실 수 있어 편리하다. 추운 겨울 스키장과 같은 야외에서 마시기 가장 적합한 와인이며 8.5도의 적당한 알코올 도수로 부담 없이 마시며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