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미식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의 추억
상태바
특급호텔서 미식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의 추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특선 디너, 시즌 한정 케이크 출시 등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양한 특선 디너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특선 디너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양한 특선 디너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모던 한식, 일식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소중한 사람과 함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 ‘나탈레 (Natale)’ 세트는 호주산 양등심 구이를 비롯해 임피리얼 캐비아를 곁들인 연어 요리, 밤 샐러리 수프, 오리 콩피 라비올리, 팬에 구운 대구,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볼 등의 6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인 만큼 캐비아, 최상급 연어 등의 고급 식재료를 사용했으며, 이탈리안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호텔 최고층에서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내다 보이는 반짝이는 도심 야경과 내부의 은은한 조명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운다.

5코스의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 이용 시 샴페인 한 잔을 함께 제공한다. 메인 요리는 깻잎 쌈밥을 곁들인 한우 안심 구이 또는 초된장 소스의 국내산 농어 구이 중 선택 가능하며, 이 외에도 캐비아를 곁들인 해산물 요리, 국내산 오리 가슴살 구이, 그라니타, 몽블랑 등을 포함한다.

이 밖에 스시 카운터에서는 스시 마스터의 설명과 함께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한 6코스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

재즈와 뱅쇼, 완벽한 디너까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이벤트가 가득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이벤트가 가득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호텔은 연말을 맞아 ‘Best of The Best’ 를 슬로건으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최고의 메뉴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특별 한정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

또한 호텔은 고객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24일 저녁, 라이브 재즈 공연을 선보이며 맛있는 저녁 식사에 멋과 낭만을 더할 계획이다.

또 뷔페 이용 고객에게 스페셜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무료 제공하여 분위기를 한층 업 시킨다.

크리스마스 맞이 시즌 한정 케이크 출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디오니소스 카페&바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라 펫 드 노엘’ 시즌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디오니소스 카페&바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라 펫 드 노엘(La Fête de Noël)’ 시즌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라 펫 드 노엘 케이크는 신선한 생크림 케이크 위에 제철을 맞은 생 딸기를 듬뿍 올려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푹신한 시트 사이사이에는 블루베리 필링이 채워져 달콤한 풍미를 더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