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연말 이벤트로 특별한 추억 만들기!
상태바
호텔가 연말 이벤트로 특별한 추억 만들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고객 위한 혜택, 연인 위한 데이트 코스 등 다양
서울신라호텔에서는 행복한 겨울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메리 윈터 위드 무민’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2018년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특급호텔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민 키즈 라운지’에서 아이와 연말의 추억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에서는 행복한 겨울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메리 윈터 위드 무민(Merry Winter with Moomin)’ 패키지를 준비했다.

행복의 나라 핀란드에서 온 귀여운 무민 캐릭터로 꾸며진 ‘무민 키즈 라운지(Moomin Kids’ Lounge)’ 이용 혜택으로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오래도록 기억할 겨울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연말 패키지 상품이다.

‘무민 키즈 라운지’는 서울신라호텔 3층 연회장에 마련된다. 동화 속 눈 덮인 무민 마을로 놀러 온 것 같은 공간으로 꾸며져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무민’은 70여년 전 핀란드 작가 토베 얀손(Tove Jansson)의 손 끝에서 탄생한 동화 속 캐릭터다. 세대를 관통하는 무민의 동글동글하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어린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익숙한 캐릭터로, ‘무민 키즈 라운지’는 부모들의 동심도 불러일으킨다.

시즌 한정 디저트와 네스프레소 파리지앵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컨셉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의 시즌 한정 디저트와 네스프레소의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가 포함된 <테이스트 오브 파리> 컨셉룸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의 시즌 한정 디저트와 네스프레소의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가 포함된 <테이스트 오브 파리(A Taste of Paris)> 컨셉룸을 선보인다.

이번 컨셉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남산의 풍광을 감상하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여유로운 크기의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내 몽상클레르에서 선보이는 테이스트 오브 파리 디저트 1세트, 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파리지앵 커피 캡슐 3박스(1박스 10개입), 네스프레소 한정판 초콜릿 2박스를 증정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페스티브 프로모션 선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족, 연인 또는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보다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족, 연인 또는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보다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킹크랩, 캐비아, 푸아그라 등 최고급 재료들로 구성된 런치 또는 디너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시즌 축제 분위기가 담긴 런치 세트 메뉴로는 셰프의 스페셜 오리엔탈 드레싱의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샐러드를 시작으로 하몽 버터와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와 푸아그라가 메인 요리로 제공되며 디저트로는 퐁당 쇼콜라와 고구마 리코타 치즈 케이크 제공, 커피 또는 티로 마무리된다. 페스티브 디너 세트 메뉴로는 킹크랩과 벨루가 캐비어를 올린 엔젤 헤어 파스타, 병아리콩 감자 수프와 올리브 포카치아가 추가 제공된다.

따뜻한 연말 연시를 위한 '윈터 플래시 세일' 출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도심 속 특별하고 따뜻한 연말 연시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줄 ‘윈터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도심 속 특별하고 따뜻한 연말 연시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줄 ‘윈터 플래시 세일(Winter Flash Sale)’을 선보인다.

이번 플래시 세일은 3일이라는 한정된 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힐링을 누리며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주목할 만한 혜택을 포함한다.

전면 유리창으로 자연 채광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스탠다드 객실부터 높은 층고로 넓은 공간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객실까지,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만의 모던한 분위기와 서비스를 두 번의 세일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다. 첫 번째 예약 기간은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18년 12월 10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적용된다. 두 번째는 2019년 1월 7일부터 9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2019년 1월 7일부터 2월 28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된다. 모든 투숙 고객은 호텔 실내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이랜드크루즈에서

이랜드크루즈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특별한 크루즈를 운항한다. 사진/ 이랜드크루즈

이랜드크루즈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특별한 크루즈를 운항한다.

서울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위한 시즌 상품으로 뷔페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디너 크루즈와 코스요리가 제공되는 선상 파티 갈라디너 크루즈, 가족 고객들을 위한 캐롤 크루즈 등이 있다.

디너 크루즈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50여가지의 풍성한 뷔페 식사와 와인을 제공하며, 재즈 라이브 공연과 불꽃쇼를 감상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