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풍미 가득’ 특급호텔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겨울 풍미 가득’ 특급호텔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화 & 캐비아' 프로모션, 제철 식재료 활용한 코스 메뉴 등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겨울 제철을 맞이하여 싱싱한 바다의 향기를 품은 석화와 캐비아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석화 & 캐비아’ 프로모션을 12월 10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쌀쌀한 날씨에 몸도 마음도 움츠러드는 겨울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주고 활력을 불어넣어 줄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 ‘석화 & 캐비아' 프로모션 선봬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겨울 제철을 맞이하여 싱싱한 바다의 향기를 품은 석화와 캐비아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석화 & 캐비아(Oyster & Caviar)’ 프로모션을 12월 10일부터 선보인다.

프로모션의 주재료인 석화와 캐비아는 겨울철에 그 맛과 품질이 최상에 올라 미식가의 식탁에 오르는 진귀한 재료다.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며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 등 풍부한 영양소를 품은 굴은 겨울을 대표하는 보양 재료로 널리 알려져 있다. 여기에 함께 곁들이는 캐비아는 철갑상어의 알로 특유의 짭조름한 맛과 톡톡 터지는 식감이 어우러져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귀한 재료다. 프로모션에 이용된 캐비아는 굴과 마찬가지로 국내산으로 비린 맛이 없이 담백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갤러리의 ‘석화 & 캐비아 프로모션’은 3가지 조합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각각 석화로만 구성된 ▲오이스터 플레이트, 국내산 캐비아와 곁들임으로 구성된 ▲캐비아 플레이트, 캐비아와 석화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비아와 오이스터 플레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싱싱한 바다 내음을 품은 각각의 플레이트는 돔 페리뇽 샴페인, 보드카와 함께 곁들이면 그 풍미가 더욱 살아난다. 샴페인과 보드카는 잔 단위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일찍 찾아온 봄의 전령 딸기와 세계 3대 진미를 한 자리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대표적인 식음료 프로모션인 딸기 뷔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가 1월 12일(토)부터 4월 28일(일)까지(설 연휴 및 삼일절 포함)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열린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대표적인 식음료 프로모션인 딸기 뷔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가 1월 12일(토)부터 4월 28일(일)까지(설 연휴 및 삼일절 포함)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열린다.

올해 12회차를 맞은 워커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에서는 신선한 딸기 본연의 맛과 향을 전하는 스트로베리 타워 등 해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기존 딸기 메뉴에 21종의 새 메뉴가 추가돼 총 45종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딸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 3대 진미 (푸아그라, 트러플, 캐비아) 메뉴가 눈에 띈다. 푸아그라는 브루스게타에 올려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트러플은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상큼하고 깔끔하게, 그리고 캐비어는 지라시 스시에 올려 고급스러운 맛을 강조하며,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를 찾은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14종의 메뉴를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하는 라이브스테이션을 확대하고, 어린이 고객을 위해 워커힐의 귀여운 캐릭터를 본뜬 캐릭터 솜사탕도 준비한다.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코스 메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겨울철 숨은 입맛을 돋우며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겨울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겨울철 숨은 입맛을 돋우며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겨울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낭만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겨울과 잘 어울리는 리빙룸은 겨울철 별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겨울 디너 메뉴 ‘데구스테이션’을 4코스 또는 6코스로 구성했다. 애피타이저로 국내산 전복 에스카베슈, 단호박 수프, 데친 국내산 새우 중 한 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6코스 이용 시에는 모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어지는 셔벗으로 입안을 개운하게 하면 그릴에 구운 쇠고기 꽃등심, 국내산 농어, 구운 단호박 요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뷔페 스테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는 즐거움을 더한다.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바 멤버십 출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2층에 위치한 ‘투톤바’는 바 전용 멤버십인 ‘노블 디’를 출시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2층에 위치한 ‘투톤(TWO TONE)바’는 바 전용 멤버십인 ‘노블 디(NOBLE D)’를 출시한다.

노블(Noble)과 딜라이트(Delight)를 줄인 D의 합성어인 ‘노블 디’는 가치 소비를 중요시하며 다양한 분야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누리는 매스티지(Mass+Prestige) 족이 확산됨에 따라 이들에게 남다른 가치와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데 초점을 맞췄다.

노블 디 멤버십에 가입하면 ▲ 프리미엄 위스키 3병, ▲호텔 숙박권 2매, ▲ 레스토랑 20만원 식사권, ▲스낵/미네랄 워터 이용권 ▲발레파킹 이용권 등이 특전으로 주어지며, 노블 디 플러스 멤버십 가입 시에는 ▲프리미엄 위스키 5병 ▲ 호텔 클럽룸 숙박권 2매 ▲ 레스토랑 20만원 식사권 ▲ 스낵/미네랄 워터 이용권 ▲발레파킹 이용권 ▲ 맥주 이용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멤버십 회원에게는 호텔 이용 시 객실 및 레스토랑 상시 할인 혜택, 컨퍼런스 룸 무료 이용 등 회원 전용 혜택도 풍성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