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떠나는 겨울여행 어디로 갈까?
상태바
저렴한 가격으로 떠나는 겨울여행 어디로 갈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2.1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온천 여행지,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 연말연시 할인 등
에바종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여행지를 추천한다.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겨울이라 더 좋은 해외 온천 여행지 추천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바종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여행지를 추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바종은 온천 여행의 상징인 일본 후쿠오카 근교 지역의 료칸은 물론 대만, 베트남 등 인기 온천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39%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만은 특유의 독특한 정취를 느낄 수 있고 짧은 비행시간으로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다. 미식 여행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일본, 중국과 견줄 정도로 온천이 발달돼 있다. 타이베이에서 버스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소도시 온천마을 자오시는 유황 온천이 대부분인 대만에서 냄새 없는 탄산수소나트륨 온천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색다른 온천 여행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베트남을 주목할 만하다. 대게 베트남은 휴양지로 알려져 있지만 다낭 근교에 위치한 후에에는 온천을 중심으로 한 <알바 웰니스 리조트>가 자리잡고 있다. 이곳은 1928년에 발견된 천년 온천의 탄생지에 세워져 여러 가지 웰니스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겨울 시즌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 실시

클럽메드는 성큼 다가온 추위와 함께 연말을 맞아 ‘2019 겨울 시즌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성큼 다가온 추위와 함께 연말을 맞아 ‘2019 겨울 시즌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만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4월 28일까지 겨울 시즌에 한정해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 시 리조트 패키지와 항공 포함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겨울방학을 비롯해 크리스마스와 설날 등 여행 성수기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클럽메드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최근 워라밸 열풍으로 남은 연차를 소진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낭만적인 연말, 연초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서운 바람과 겨울의 찬 공기를 피해 따뜻한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지친 마음을 녹여줄 액티비티와 휴양의 천국 발리를 추천한다. 발리니즘이 가득한 이국적 리조트에서는 아트&크래프트, 선셋 요가 등 진정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일 년 내내 진행된다. 그 밖에 푸켓, 산야, 빈탄 등 클럽메드 썬(Sun) 리조트에서도 다양한 경험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허츠, 유럽 렌터카 연말연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허츠 해외 렌터카가 연말연시를 맞아 유럽 지역 20% 추가할인 및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과 북유럽 최대 15% 추가할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허츠 렌터카

허츠 해외 렌터카가 연말연시를 맞아 유럽 지역 20% 추가할인 및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과 북유럽 최대 15% 추가할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럽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은 2019년 1월 31일까지 예약 및 차량 픽업이 가능하다. 최대 렌트 기간은 14일이며 행사 국가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스페인이다. 단 최고 성수기인 12월 15일부터 30일까지는 할인기간에서 제외된다.

유럽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은 Midsize 이상 등급 차량을 6일 이상 이용할 경우 12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차량 픽업은 2019년 1월 31일까지다. 행사 국가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스페인 및 스위스이며, 이용제한 기간은 없다.

북유럽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에서 3일 이상 이용하면 최대 15%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12월 16일까지, 차량픽업기간은 2019년 1월 6일까지이다.

그린란드 ‘이토코르토르미우트’ 숙박 할인 실시

호텔스닷컴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최대한 멀리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외딴 여행지 중 하나인 ‘이토코르토르미우트’에서 투숙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 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최대한 멀리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외딴 여행지 중 하나인 ‘이토코르토르미우트’에서 투숙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토코르토르미우트 게스트

하우스(Ittoqqortoormiit Guesthouse)’ 할인 쿠폰은 오직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App)에서만 발급되며, 2018년 12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쿠폰을 통한 예약 할인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여행 가능 기간은2019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로 한정된다. 할인 쿠폰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결제 시 쿠폰코드란에 'REMOTE'를 입력하면 된다.

익스피디아, 연말 맞이 글로벌 세일 돌입

익스피디아는 연말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는 연말 세일을 실시한다.

전 세계 호텔 및 항공+호텔 결합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홍콩과 마카오 여행객만을 위한 특가 상품도 마련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와 해외 숙박 모두에 해당되며 10%부터 60%까지 다양한 할인 폭의 호텔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일부 호텔은 연말 시즌 특별 혜택으로 12% 추가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또한 호텔과 항공편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보다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다.

11일부터 14일까지 단 4일간 예약 가능하며 내년 3월 31일 이전 출발 분에 한한다. 추가 할인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