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뷔페, 특별 메뉴로 고객 입맛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뷔페, 특별 메뉴로 고객 입맛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부터 연말까지 ‘대목’ 시작
그랜드 힐튼 서울은 전 세계 대표적인 건강식으로 알려진 지중해 요리를 컨셉으로 한 ‘세계 미식 기행 - 지중해 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수능이 끝나면 연중 가장 많은 매출이 집중되는 연말이 시작되는 만큼 호텔업계도 이 시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 철저한 준비에 나서고 있다.

특히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의 경우 연말 대목에 맞춰 기존 운영하던 메뉴에 독특하고 이국적인 메뉴를 추가하여 승부를 보겠다는 계획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세계 미식 기행 – 지중해 편’ 프로모션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전 세계 대표적인 건강식으로 알려진 지중해 요리를 컨셉으로 한 ‘세계 미식 기행 – 지중해 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기존 한식, 양식, 일식 등 100여가지 뷔페 메뉴에 감자 샐러드를 곁들인 송아지 등심 구이, 강낭콩 라구와 감귤 딜소스로 풍미를 더한 농어요리, 비프 스트로가노프와 필라프, 홍합 샐러드 등 지중해식 요리가 더해져 유럽의 풍미를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멕시칸 퀴진’, ‘이어 앤드 디너’ 프로모션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11월, 12월 연달아 세계 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SODOWE Restaurant)’에서는 11월, 12월 연달아 세계 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멕시칸 퀴진(Mexican Cuisine)’ 프로모션은 멕시코 음식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뷔페 메뉴와 함께 7가지 메인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대표적인 멕시코 음식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퀘사디아, 타코, 화이타, 또띠아 샐러드 등이 뷔페 코너에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주중 오전 1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풍성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위한 ‘이어 앤드 디너(Year End Dinner)’ 프로모션은 메인 메뉴 한가지와 대표적인 건강식으로 알려진 지중해식 요리로 구성된 세미 뷔페 코너가 함께 준비된다. 프로모션 메뉴로는 프랑스식 해산물 파피요트, 중동 지역에서 유래한 필라프, 고추와 향신료를 갈아 만든 튀니지 소스가 곁들여진 하리사 치킨, 그리스의 전통 요리인 무사카 등이 있으며 12월 24일과 25일에는 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로 구성된 메인 디쉬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한달 간 운영되며,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제철 싱싱한 해삼물로 준비된 ‘토요일 씨푸드 페스티벌’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다채로운 중식 보양요리를 선보이는 ‘중식의 향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야심차게 준비한 세계요리는 바로 중식이다.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다채로운 중식 보양요리를 선보이는 ‘중식의 향연 (Taste of Chin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30년 넘게 중식을 요리해온 박지용 셰프를 필두로 전가복, 해삼 송이 볶음, 발채 게살 스프 등의 북경식 프로모션과 칠리 새우, 커리소스와 게살, 어향 소고기 볶음, 탄탄면 등으로 구성된 광동식 프로모션 두 가지로 준비 되었다. 중식의 향연은 11월30일까지 이용가능하다.

12월 매주 토요일 저녁 선보이는 ‘토요일 씨푸드 페스티벌은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지닌 해산물의 꽃인 랍스타를 중심으로 대게, 전복, 새우, 훈제연어, 생선살과 오징어, 조개를 얇게 잘라 레몬즙에 재워 채소와 함께 먹는 해산물 세비체 등을 포함하여 자연 그대로의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씨푸드 섹션이 겨울 제철을 맞은 싱싱한 해산물로 마련된다.

12월 연말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전경과 음식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시즌 뷔페’는 기존 뷔페 메뉴보다 더욱 풍성하게 준비되는 뷔페 메뉴로 가득하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시즌 뷔페’는 기존 뷔페 메뉴보다 더욱 풍성하게 준비되는 뷔페 메뉴로 가득하다.

‘페스티브 시즌 뷔페’의 하이라이트 저녁 뷔페의 경우 1일부터 31일까지 전일 2부제로 운영되어 주중 저녁에도 모임을 가지기 좋으며, 해산물과 육류 메뉴가 강화된다. 해산물 스테이션에 추가되는 랍스터 테일, 해산물 3종, 눈다랑어 스시, 방어 스시 등 고급 재료를 이용한 스시 셀렉션을 비롯하여 셰프들이 직접 카빙하여 제공하는 양갈비, 칠면조 고기 등 눈과 입을 사로잡는 메뉴들로 가득하다.

연말에 빠질 수 없는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점심, 저녁 뷔페 모두 무제한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 뷔페에는 스파클링 와인도 추가되어 연말 모임에 필요한 음료 추가 준비 없이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