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거 없다“ 호주 퀸즐랜드 북부에서 편안하고 재미있는 허니문을
상태바
‘다른 거 없다“ 호주 퀸즐랜드 북부에서 편안하고 재미있는 허니문을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1.1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중 25도 이상의 기온, 우리나라 겨울철 신행 여행지로 이름 높아
푸르른 열대우림과 고요한 해변을 배경으로 하는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 ‘파라다이스 팜’.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겨울 허니문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남반구 호주는 우리나라와 기후가 반대로 오히려 이맘때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풍성하다.

호주 퀸즈랜드 가장 동쪽에 위치한 캐언스(캐언즈, Cairns)는 열대성 기후로 연중 25도 이상의 기온으로 인해 겨울철 신행 여행지로 이름 높다.

세계 최대 산호초 군락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사진/ 호주관광청

세계 최대 산호초 군락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와 데인트리 열대우림은 캐언스를 세계에서 가장 편안하고 아름다운 휴양지로 만들어주었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는 길이 2000km, 너비 최대 2000m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의 산호초 군락지로 스쿠버 다이빙, 크루즈, 헬리콥터 투어가 활성화되어 있다.

멋진 비치 외에도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마을, 유기농식품 마켓, 분위기 좋은 카페와 바 등 자랑거리가 많다.

파라다이스 팜에서 7km 떨어진 곳에 열대우림을 경험할 수 있는 스카이레일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데인트리(Daintree) 열대우림은 약 1억 3500만 년 전 원시림의 모습이 보존되어 있는 곳으로 세계에서 몇 안 되는 악어 서식지로 꼽힌다.

차양처럼 하늘을 덮고 있는 빽빽한 데인트리 우림에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동식물이 사는 곳으로 호주의 유대류와 파충류, 양서류 외에 박쥐까지 흔하게 관찰되는 곳이다. 그만큼 청정지역이라는 이야기.

캐언스 팔마스에서 북쪽으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팜‘ 사진/ 허니문리조트

캐언스 팔마스에서 북쪽으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팜(Paradise Palms Resort Cairns)은 울창하고 푸르른 열대우림과 고요한 해변을 배경으로 하는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다. 팜 코브, 클리프턴, 케와라 비치가 단 5분 거리로 언제든 바다를 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팜은 스파, 웰니스센터, 실외 풀, 키즈풀, 물품 보관소도 갖춰져 있으며 18홀 골프코스, 투어 데스크, 티켓 서비스 등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바비큐 피크닉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낭만적이면서 맛있는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팜은 스파, 웰니스센터외 18홀 골프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힐링 신행이 가능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편안하고 재밌는 호주 신혼여행은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 문의할 수 있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한편 편안하고 재밌는 호주 신혼여행은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 문의할 수 있다. 세계 각국 600여 개 신혼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허니문리조트가 나에게 딱 맞는 허니문 아이템을 찾아줄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