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 녹여줄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추운 날씨 녹여줄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세일 특가, 윈터 패키지 4종 제안
신라호텔은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들의 높은 지지에 힘입어 지난달에 이어 ‘멤버스 데이’ 타임세일 패키지를 다시 한 번 출시한다. 사진/ 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따뜻한 실내서 몸을 녹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급호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라호텔, 타임세일 특가 패키지 출시

12잏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호텔은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들의 높은 지지에 힘입어 지난달에 이어 ‘멤버스 데이’ 타임세일 패키지를 다시 한 번 출시한다.

‘멤버스 데이’ 패키지는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 그리고 전국 11개 지점의 신라스테이를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겨울 시즌 타임세일 상품으로, 오는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간만 예약 가능하다.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그리고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은 각자 다른 혜택을 담은 겨울 시즌 타임세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투숙기간은 12월 2일~14일까지며, 12월 8일은 예약 가능 일자에서 제외된다. 주요 구성으로 △디럭스 객실(1박)과 △더 파크뷰 조식(2인) △리워즈 1만 포인트 제공이 포함된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패키지다.

제주신라호텔에서 11월 1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리워즈 윈터 스페셜’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정원 전망/1박) △로맨틱 와인파티 2인(투숙 중 1회) △리워즈 2만 포인트(1박 당) 적립으로 구성된다. 12월 1일, 15일은 패키지 이용 가능일자에서 제외되며, 11월 13일~12월 14일 사이에 2박 이상 투숙 시 조인 2인이 1회에 한해 추가 제공된다.

신라스테이는 12월에 투숙 가능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가성비에 집중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과 함께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며, 각 지점에 따라 제외 기간과 요금이 상이하다.

따뜻한 겨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윈터 패키지 4종 제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겨울철 몸과 마음을 모두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윈터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겨울철 몸과 마음을 모두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윈터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 자연이 주는 감성 충만한 겨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두 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딜럭스’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1박과 함께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라이브러리에서 음료(커피류 또는 핫초코 중에 선택 가능) 두 잔이 제공되어 독서와 함께 스테이케이션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윈터 스위트’ 패키지는 넓고 쾌적한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그리고 웰니스 클럽 사우나 이용이 포함된다. 두 패키지의 가격은 각각 22만9천원, 33만5천원부터 이다.

한편 더글라스 하우스는 겨울 풍경이 내다보이는 숲 속에서 나만을 위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겨울 이야기@더글라스 하우스’ 패키지를 마련한다. 더글라스 딜럭스 룸1박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에는 워커힐 고메샵 더 델리의 롤케이크 두 조각(젤리 또는 모카맛 중에 선택 가능)이 함께 제공되어 휴식의 달콤함을 더해준다. 눈 덮인 숲 속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 패키지의 가격은 20만 5천원부터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최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에서 음료(커피류 또는 핫초코 중에 선택 가능) 두 잔을 포함한다. 가격은 27만5천원부터다.

워커힐 윈터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되며, 윈터 패키지 이용객 대상 모두에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입장, 워커힐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워커힐 키즈 클럽 입장 시 40%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 투숙객은 탁 트인 겨울 한강의 조망이 내려다보이는 스카이야드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