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황금 연휴 기간 스페셜 이벤트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황금 연휴 기간 스페셜 이벤트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2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양각색 추캉스 패키지 잇따라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패키지 하나로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럭셔리 홀리데이 찬스 이벤트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패키지 하나로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2018년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황금 연휴 기간에만 예약할 수 있는 럭셔리 홀리데이 찬스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2박 예약 시 1박당 5만원 할인과 디럭스 풀사이드 뷰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국내 특1급 호텔 중 최초로 선보인 상품으로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조식, 중식, 석식 등 3회의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며 조식은 뷔페와 한식은 물론 룸서비스와 브런치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파인 다이닝,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뷔페 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린나스 듀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애프터눈 티’ 와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샴페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 등의 스낵 메뉴와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풀사이드 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오크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서 예약 시 조식 2인 1회 제공 특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오는 9월 17일부터 30일까지 특별한 추석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에 오란다’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오는 9월 17일부터 30일까지 특별한 추석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에 오란다’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완벽한 호캉스를 위해 객실 2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객실 2박을 포함해 오란다 강정 및 뽀로로 연 세트를 제공한다.(투숙 시 1회 제공)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앞의 드넓은 센트럴 파크에서 신나게 연날리기를 하고, 호텔 객실에서 맛있는 오란다를 함께 먹고 즐기다 보면, 가족간의 정이 더욱 깊어질 것이다.

특히 오크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조식 2인 1회 제공 특전이 있다. 웰컴드링크 2잔,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쿠키박스 중 1가지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해피 추석 인 팰리스’ 추캉스 패키지 마련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추석 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추석 인 팰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추석 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추석 인 팰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이트 체크아웃(14시), △로비라운지 카페 델마르 ‘홍시 음료’ 등으로 구성된다. 이용 고객 모두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매월 첫째 주 화요일 휴무)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호텔 내 3층에 위치한 ‘전통문화체험관’에서 무료로 한국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어 추석 연휴에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알뜰한 호캉스를 위한 꿀팁, “연휴 직후를 노려라!”

제주신라호텔은 연휴 직후, 한가로운 시기에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간한정 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연휴 직후, 한가로운 시기에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간한정 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의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패키지는 오는 9월 26일까지만 판매되는 타임세일 특가 패키지다. 일자에 따라 상이한 특가 요금이 책정되어 있는데, 특히 공휴일인 한글날 직후인 10월 9~10일에는 20만원 후반대로 객실과 식음까지 포함해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산 전망) 1박 △조식 2인(박당)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 1회 (투숙중) △사우나 2인 1회(투숙중)로 구성된다. 투숙은 10월 10일까지, 객실 예약은 9월 26일까지 가능하다.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에는 SNS상 '인생짬뽕'으로 유명한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이 포함되어 있다.

‘차돌박이 짬뽕’은 제주신라호텔에 투숙 하지 않아도, 그 유명세에 신라호텔을 일부러 방문해 맛보는 고객이 많다. 화끈한 불 맛을 내는 짬뽕 국물에 신선한 해산물과 고소한 한우 차돌박이 얹어, 비주얼과 양, 맛 모두 누구나 만족하는 최고 인기메뉴이다.

한편, 객실 타입 선택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기본 제공 객실인 스탠다드(산 전망)보다 상위 타입인 디럭스 룸(산 전망) 이상으로 유료 업그레이드 시 루프탑 뮤직 파티 2인이 추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