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로 떠나는 가을 미각 여행
상태바
특급호텔로 떠나는 가을 미각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고기 카빙, 가을 보양식 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가족들과 즐기기 좋은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과 함께 더욱 풍요로운 추석 연휴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올해 마지막 연휴 추석인 21일 페스타 다이닝의 가든 바비큐를 시작으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메인 플래터와 세미 뷔페가 포함된 알찬 구성의 점심 프로모션을, 남산타워와 서울의 야경이 보이는 문 바는 와인 또는 위스키와 함께 즐기는 페어링 메뉴를 제공하는 등 호텔 내 레스토랑마다 다채로운 구성을 제안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Festa Dining)은 야외 가든에서 <페스타 가든 바비큐>를 선보인다.

9월 21일에는 랍스터, 9월 28일에는 전복 구이를 선보이며 바비큐와 함께 페스타 다이닝만의 어울림 요리, 그리고 홈메이드 샹그리아의 마리아주로 연휴의 시작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9일까지 금요일 저녁마다 매주 다른 주제의 바비큐로 진행되며 이용 시간은 금요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이다.

저녁 뷔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소고기 카빙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오는 10월 6일부터 풍성한 저녁 뷔페를 책임질 ‘비프 앤 카빙’을 운영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오는 10월 6일부터 풍성한 저녁 뷔페를 책임질 ‘비프 앤 카빙 (Beef & Carving)’을 운영한다.

소고기 최고등급 USDA 프라임 등급을 획득한 채끝살, 살치살 등을 이용하여 저녁 뷔페에 한하여 진행되는 ‘비프 앤 카빙 (Beef & Carving)’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바로 조리한 로스티드 프라임 립, 허브 로스티드 스트립 로인, 바비큐 글레이즈드 척 플랫을 셰프가 직접 맛 보기 좋게 썰어 제공한다.

셰프가 직접 조리한 음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뉴 외에 추가적으로 비프 타다끼, 비프 렌당, 굴라쉬 스타일로 선보이는 브레이즈드 비프 숏 립을 뷔페 메뉴에서 즐길 수 있으며, 좋은 품질의 육류를 세계 3대 진미로 칭송되는 트러플 소스,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바비큐 소스, 달걀과 허브로 만든 베어네이즈 소스를 비롯한 7종류의 소스와 함께 곁들일 수 있다.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초콜릿 디저트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을 테마로 준비한 ‘초코홀릭 애프터눈 티 세트’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을 테마로 준비한 ‘초코홀릭 애프터눈 티 세트’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달달한 향과 달콤 쌉싸름한 맛 등 오감을 자극하는 초콜릿을 사용하여 선보이는 가을 한정 ‘초코홀릭 애프터눈 티 세트’는 입맛을 돋워줄 훈제 연어 타르타르 샌드위치, 미니 초콜릿 와플, 햄 크로와상 샌드위치, 미니 베이글 계란 샌드위치 등의 세이보리 셀렉션과 매일 아침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구운 홈메이드 스콘이 딸기 잼, 클로티드 크림, 버터, 프랄린 초콜릿 스프레드와 함께 제공된다.

특히, 다양한 초콜릿을 이용해 고품격의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밀크 초콜릿 무스, 사커 망고 케이크, 화이트 초콜릿과 계피 판나코타, 초콜릿과 마카다미아 스프링롤, 다크 초콜릿 타르트 등의 스위트 셀렉션은 가을을 담은 아름다운 비주얼까지 더해져 시각적인 즐거움도 즐길 수 있다.

가을 보양식 메뉴 출시 및 한가위 특선 뷔페 개시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이번 추석 연휴 및 가을을 맞이하여 제철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보양식 메뉴와 한가위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이번 추석 연휴 및 가을을 맞이하여 제철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보양식 메뉴와 한가위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테라스카페에서는 ’가을엔 오미’한식 세트를 출시한다. 전채 요리로 제주 중산간 밭에서 난 더덕으로 만든 더덕 죽과 3가지 생선회가 준비되며 입맛을 돋운다. 주요리로는 자연산 송이와 전복 볶음 또는 자연산 송이와 갈비구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된장국과 은행 잡곡밥이 함께 준비된다. 제철 제주 식재료로 만든 가을 보양식을 즐기며 제주 가을 음식의 별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추석 당일 9월 24일부터 다음 날 25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에 하얏트 리젠시 제주를 찾은 휴가 고객들을 위해 한가위 특선 뷔페를 준비한다. 기존 뷔페에 제주의 특색 있는 명절 음식인 완두콩과 녹두 소를 넣은 제주 송편, 다양한 전과 흑 돼지고기 적, 문어 적, 꿩엿과 구운 가래떡 및 절편 떡 등의 메뉴가 포함되어 제주의 아름다운 가을 바다와 함께 명절 음식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