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힐링 위한 가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특급호텔, 힐링 위한 가을 이벤트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위 이벤트, 무료 숙박권 증정 등
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석 연휴를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고객의 힐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석 연휴를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과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 레스토랑에서는 추석의 대표 메뉴인 송편을 즐길 수 있도록 뷔페 메뉴에 송편을 추가하였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호텔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고 복주머니와 윷놀이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한가위 백배 즐기기’ 이벤트를 2018년 9월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메종글래드 제주를 팔로우하고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찍은 사진을 #메종글래드제주 #한가위드메종 등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린 후 컨시어지 직원에게 인증 시 선물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종글래드 제주의 쥴라이 스파와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에서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쥴라이 스파에서는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권 10개 구입 시 1개 추가 증정 및 쥴라이 정품 핸드크림을 제공,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미니어처 키트 제공한다.

또한, 오일과 오일 인 마스크, 트래블킷으로 구성된 쥴라이 페이스 제품은 81,000원, 바디 워시, 바디 로션, 오일 인 마스크, 트래블킷으로 구성된 쥴라이 바디 제품을 102,000원에 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며 7세트 이상 구매 시 릴렉싱 바디 트리트먼트 50분 바우처 1매를 증정한다.

릴리펏에서는 10회 이용권을 9월 27일까지 구입 시 15만원 이용권을 12만원에 할인, 필수 해시태그(#릴리펏제주)와 함께 SNS 포스팅 시 핑크퐁 키즈팩 1개를 선착순 증정, 추석 연휴 동안 방문 고객에게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을 힐링 즐기고 무료 숙박권 받자!

WE 호텔 제주는 청명한 가을 시즌을 맞이해 9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는 청명한 가을 시즌을 맞이해 9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 호텔 제주의 객실에 숙박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경품으로는 슈페리어룸 숙박권 2매, 다채 레스토랑 코스요리 식사권 2매 그리고 위호텔의 기브어웨이 섬유향수 20개를 준비했다. 경품 응모는 체크인 시 제공받은 응모권을 작성해 추첨함에 넣으면 되며, 12월 7일에 경품 추첨을 하여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를 할 예정이다.

본 숙박 이벤트를 이용하기에 좋은 가을 패키지를 추천한다. 가을 패키지 ‘Falling Healing Package’는 오는 1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호시노 총주방장이 제주의 제철 재료와 직접 만든 천연조미료를 이용해 요리한 정갈한 메뉴들과 매일 아침 만드는 손 두부와 요구르트 등 정성이 담긴 웰빙 조식을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경주 코오롱호텔, 제1회 ‘문라이트 페스티벌’ 개최

코오롱호텔이 오는 10월 5~6일, 12~13일 총 4일간 호텔 야외 공원에서 가을 밤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문라이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 코오롱호텔

코오롱호텔이 오는 10월 5~6일, 12~13일 총 4일간 호텔 야외 공원에서 가을 밤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문라이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문라이트 페스티벌’은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개장 40주년을 맞아 올해 첫 선을 보이는 가을 행사다. 호텔 야외 공원에서 푸드트럭, 공연, 플리마켓, 모터쇼 등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호텔 부스에서는 셰프가 직접 조리한 매콤 쭈꾸미 튀김, 오닭 튀김, 베이컨 말이, 김부각을 3~5천원대의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전국의 유명 푸드트럭도 참가해 큐브스테이크, 닭꼬치, 수제 핫도그 등 인기 메뉴를 판매한다. 생맥주, 와인, 막걸리 칵테일 등 다채로운 음료도 준비된다.

플리마켓에서는 경주 기념품 및 액세서리 등 각종 수공예품을 선보인다. 난타 및 밴드 공연과 아우디, 미니(MINI), BMW 시승과 상담이 가능한 수입 자동차 모터쇼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추석 앞두고 소외 이웃과 4년째 온정 나눠

호텔신라는 이달 19일 제주지역에서 펼치고 있는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인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 주인들이 서귀포시에 있는 대포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과 독거노인 100여 명을 대상으로 갈비탕, 즉석 비비큐 등 직접 만든 음식을 제공하는 ‘맛있는 밥상’ 봉사활동을 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사진/ 호텔신라

호텔신라는 이달 19일 제주지역에서 펼치고 있는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인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 주인들이 서귀포시에 있는 대포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과 독거노인 100여 명을 대상으로 갈비탕, 즉석 비비큐 등 직접 만든 음식을 제공하는 ‘맛있는 밥상’ 봉사활동을 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임상필 제주도의원, 하주호 호텔신라 전무, 오상훈 제주신라호텔 총지배인 등도 함께 참석해 배식과 복지관 인근 환경 정화 활동을 도왔다. 영업주들은 필요한 반찬을 나눠서 준비하고 현장에서 배식, 조리, 서빙 등을 분담하며 분주하게 움직였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 주인들이 자발적으로 봉사모임 ‘좋은 인연’을 결성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제공하는 맛있는 밥상 봉사활동은 올해로 4년째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랜드 이월드, 추석 연휴 ‘백투더 달구벌’ 개최

이랜드의 대구 지역 테마파크 이월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백투더 달구벌’ 행사를 벌인다. 사진/ 이랜드

이랜드의 대구 지역 테마파크 이월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백투더 달구벌’ 행사를 벌인다.

달구벌은 대구의 옛 별칭으로, 명절을 맞아 고향 대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70~80년대로의 추억 여행을 마련했다.

백투더 달구벌에는 옛날 과자를 맛볼 수 있는 철수네 문방구와 곤장치기, 데시벨 측정, 에어펀치 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부녀회장댁, 노래 부르고 춤도 출 수 있는 고고장, 제자리 점프, 림보 등 체력 측정을 할 수 있는 추억의 체력장 등 여러가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코스가 마련됐다.

5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하고 스탬프를 모아오면 추억의 뽑기를 통해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코코몽 뮤지컬 ‘가을이야기’와 플래시몹, 서커스, 갈라콘서트 등도 준비됐다.

이월드는 명절 연휴를 기념해 한복을 입고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종일 자유이용권은 34%, 야간 자유이용권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