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투어, 농가형 가공품 마케팅투어 새 지평 마련
상태바
시골투어, 농가형 가공품 마케팅투어 새 지평 마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 서천, 청양, 예산 방문, 현장견학과 함께 농가공품 직접 만들어
수요일은 충청남도농업기술원과 함께 충청남도 농가형 가공상품 경영체 답사 및 체험을 통한 마케팅투어를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실시했다. 사진/ 수요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주식회사 수요일은 충청남도농업기술원과 함께 충청남도 농가형 가공상품 경영체 답사 및 체험을 통한 마케팅투어를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실시했다.

수요일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으로 시골체험여행 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충남 농업인이 직접 재배한 원료를 사용, 가공한 상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하여 마케팅투어를 추진했다.

이번 마케팅투어는 서산, 서천, 청양, 예산 일원을 방문하고 화과자 만들기(동심결), 모시송편 만들기(송선담), 수제강정 만들기(느림보마을), 쌀빵 만들기(선한제빵소), 구기한과 만들기(칠갑산구기자한과), 수세미즙 만들기(시골맛) 등 현장견학과 함께 농가공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도 실시했다.

충청남도 농가형 가공상품 마케팅투어는 충남 가공상품의 철저한 위생관리와 장인정신을 담은 상품성을 직접 견학하고 다가오는 명절 선물용으로도 구매하기 좋은 제품임을 확인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주식회사 수요일 김혜지 대표는 “이번 행사는 충청남도 농가형 가공상품들의 우수성을 체험하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우리 농가공상품의 활발한 유통과 판로 확보를 위해 상품 홍보책자 개발,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