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실 다지는 여행업계 “특별한 시간 마련해”
상태바
내실 다지는 여행업계 “특별한 시간 마련해”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2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이티비,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자유투어, 창립 25주년 기념행사 열어
여행업계가 특별한 시간을 통해 여행자와 소통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향상에 나섰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특별한 시간을 통해 여행자와 소통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향상에 나섰다.

롯데제이티비,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롯데제이티비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는 일본, 동남아 등 단거리 지역과 유럽, 미주 등의 장거리 지역, 휴양지와 골프상품 등 전 세계의 여행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롯데제이티비의 온라인 여행박람회가 열렸다.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제이티비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는 일본, 동남아 등 단거리 지역과 유럽, 미주 등의 장거리 지역, 휴양지와 골프상품 등 전 세계의 여행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 내에 온라인 박람회 페이지의 추천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하여 빌라드샬롯 외식상품권과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룸 업그레이드, 렌터카 1일, 고급 골프파우치, 과일바구니, 와인 등 지역/노선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제이티비는 오는 9월 6일부터 9월 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2홀에서 진행하는 2018 대한민국 국제관광 박람회(KITS)에 참가한다.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에서 박람회 무료입장 등록을 진행할 수 있으며, 박람회 행사장 내 위치한 롯데제이티비 존에서 여행상품 예약 시 롯데카드 5% 청구할인, 노선별 스페셜 기프트,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자유투어, 창립 25주년 기념 행사

자유투어가 지난 24일 창립 25주년을 축하하는 기념 행사를 자유투어 본사에서 진행했다. 사진/ 자유투어

자유투어가 지난 24일 창립 25주년을 축하하는 기념 행사를 자유투어 본사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희철 대표 및 임직원 200여 명과 주요 내빈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모회사인 한옥민 모두투어네트워크 사장의 축사와 더불어 김희철 대표의 기념사로 시작으로 10년 장기근속 및 15년 장기근속자 수상, 우수사원 및 최우수사원 수상으로 이어졌다.

김희철 자유투어 대표는 “25주년을 자유투어가 통해 더욱 성숙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임직원들 모두 사회적, 인격적으로 멋있게 성장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창립 25주년을 맞는 자유투어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기획 상품 및 이벤트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