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만 누리는 풍성한 가을 패키지
상태바
특급호텔서만 누리는 풍성한 가을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가을 문학 여행 상품 등 다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에서는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스피릿 가든’을 진행 중이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본격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스피릿 가든’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에서는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스피릿 가든’을 진행 중이다.

호텔 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더 라운지(The Lounge)” 에서 주중 주말 상관 없이120분 동안 무제한으로 1인 22,000원 (세금 포함) 에 이용 가능하다. 더 라운지 프로모션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이다.

가든키친 디너 뷔페 이용 시에는 추가 20% 할인도 제공한다. 스피릿 가든 프로모션에서는 진, 보드카, 럼 등의 스피리츠부터 레드&화이트 와인, 생맥주, 그리고 막걸리까지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 주스, 소프트 드링크 등의 음료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늦캉스족을 위한 Late Summer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늦캉스’, ‘송도맥주축제’, ‘아내 힐링’ 등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늦캉스’, ‘송도맥주축제’, ‘아내 힐링’ 등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먼저, 뜨거운 여름을 더 뜨겁게 보낸 이들을 위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LATE SUMMER’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마르게리따 피자와 캔 콜라 2개 교환권을 제공한다. 룸서비스 주문 또는 레스토랑에서 교환이 가능하다. 조금 늦은 휴가인 만큼 남들보다 보다 여유롭고 특별한 혜택으로 ‘늦캉스족’들의 열정에 쉼표를 제공할 것이다.

초대형 맥주 & 음악축제 ‘송도맥주축제’를 ‘오크우드 호텔’에서 1박2일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의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는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맥주와 먹거리, 라이브 콘서트와 불꽃놀이, EDM 파티가 펼쳐지는 ‘송도맥주축제’가 열린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SONGDO BEER’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축제를 더욱 완벽히 즐길 수 있다. 객실 1박과 함께 ‘송도맥주축제’ 입장권을 객실타입에 따라 2매 ~ 4매 제공하며, 행사장까지 ‘오크우드 호텔 리무진’ 셔틀도 운행한다.

개장 1주년 맞아 특가 프로모션 진행

제주신화월드는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제주신화월드 내 대표 즐길거리들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제주신화월드 내 대표 즐길거리들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방문객 누구나 본인의 취향과 일정에 따라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등을 매력적인 조건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여름 극성수기를 피해 9월에 여유로운 휴가를 떠나고자 하는 ‘늦캉스족’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신화테마파크는 개장 1주년을 기념해 입장권 2매를 1매 가격인 3만 9천원에 판매하면서 덤으로 선물까지 증정하는 ‘1+1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한 달 간 평일에 한해 선착순 111명에게 판매하며 공휴일은 제외다. 방문 인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과 ‘스탠다드’ 패키지도 고려해 볼 만하다.

스페셜 패키지는 테마파크 입장권 3매와 테마파크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어치의 바우처를 함께 증정한다. 가격은 9만 9천원이며 바우처는 식음료업장 2만원권, 리테일샵 1만원권, 범핑 튜브카와 가상현실(VR) 어트랙션 탑승용 1만원권으로 구성된다. 스탠다드 패키지는 테마파크 입장권 2매와 함께 범핑 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어트랙션 바우처 5천원권을 제공한다. 가격 4만7천 원. 두 패키지 모두 9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기념한 이벤트도 9월 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본인 이름에 한가위의 초성인 ㅎ,ㄱ,ㅇ 중 하나가 포함되거나 또는 주민등록번호에 올해 한가위 날짜인 9월 24일의 숫자 9, 2, 4가 모두 포함 됐다면 모든 즐길거리에서 최대 1만 1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휴가 이후 컨디션 회복 위한 솔루션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여름의 더위가 그친다는 처서가 지나고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지난 여름 동안 무더위와 강렬한 자외선에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디톡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여름의 더위가 그친다는 처서가 지나고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지난 여름 동안 무더위와 강렬한 자외선에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디톡스 패키지(Detox Package)’를 선보인다.

소확행과 워라밸을 강조하는 트렌드에 맞게 여름 휴가 이후 돌아간 바쁜 일상 속에서 떨어진 컨디션을 회복시키기에도 최적의 스파 트리트먼트인 ‘디톡스 패키지’는 풋패스가 포함된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먼저 호이블루맨 오일과 미네랄 솔트를 사용한 풋배스는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몸의 독소와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리바이탈라이징 바디 오일을 사용하는 바디 마사지는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림프 순환을 돕는 스웨디쉬 마사지 ‘오가닉 아로마틱’과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근육과 관절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두 가지 중에서 내 몸의 컨디션에 따라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오일 컨트롤 클렌저와 네롤리 워터 토너로 피부의 유분을 조절하고 피부 결을 정리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여기에 엑스폴리에이팅 마스크를 사용한 딥클렌징이 더해져 각질과 피지 등을 제거한다. 차례로 이어지는 베리 플러스 세럼 트리트먼트, 라벤더 에센셜 페이셜 오일 마사지, 미네랄 마스크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식물성 활성성분을 공급해 피부를 정화시킨다. 리포좀 아이 크림, 컴포트 세럼, 선 프로텍션으로 마무리한다.

메밀꽃밭으로의 가을 문학 여행 상품 출시

켄싱턴호텔 평창은 9월 1일(토)부터 9월 9일(일)까지 깊어가는 가을 문학의 향기를 체험할 수 있는 평창 효석문화제 체험혜택이 포함된 ‘메밀꽃 축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은 9월 1일(토)부터 9월 9일(일)까지 깊어가는 가을 문학의 향기를 체험할 수 있는 평창 효석문화제 체험혜택이 포함된 ‘메밀꽃 축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 켄싱턴에서 가을을 여행하다' 라는 의미의 ‘폴 인 켄싱턴(Fall In Kensington)’ 콘셉트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됐다. 평창 지역의 유명한 가을 축제 상품과 연계해 평창의 가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메밀꽃 축제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그린밸리 조식 2인, △2018 평창 효석문화제 체험북 2인, △천연 암반 사우나&실내 수영장 이용 2인(1회), △객실 내 무료 미니바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2018 평창 효석문화제 체험북 소지 시 이효석 문학관 입장, 효석 달빛언덕, 메밀꽃밭 테마포토존 무료 이용 혜택이 적용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가을 신규 액티비티 프로그램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액티비티 팀 ‘케니’와 함께 9월 가을 제주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케니 제주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액티비티 팀 ‘케니’와 함께 9월 가을 제주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케니 제주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케니 제주 투어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액티비티 팀 케니가 추천하는 제주 명소를 다니며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나만의 커피 와인 만들기 및 제주 커피 농장을 체험할 수 있는 ‘커피 농장 체험(월,수요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주 명소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사진 투어(화,목,토요일)’, 제주 녹차 밭에서 펼쳐지는 재미있는 미로 체험 및 녹차 시음을 할 수 있는 ‘녹차 미로 체험(금,일요일)’ 등 가족 또는 연인.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제주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