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여행트렌드 반영한 전략으로 눈길
상태바
여행업계, 여행트렌드 반영한 전략으로 눈길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2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 참가·웹투어, 히든티켓 터키항공 유럽편 진행
여행업계에서는 여행자와 소통하며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점차 커지고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의 일상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남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보다 나만이 알고 있는 색다른 여행지를 찾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으며, 저렴한 상품의 여행상품보다 고품격의 여행상품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여행자와 소통하며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점차 커지고 있다.

하나투어, 일본 최대 여행박람회 참가

하나투어가 일본 최대규모 여행박람회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 2018에 참가한다.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일본 최대규모 여행박람회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 2018(TOURISM EXPO JAPAN 2018)에 참가한다.

투어리즘 엑스포는 일본관광진흥협회와 일본여행업협회, 일본정부관광국 주최로 열리는 B2B/B2C 행사다. 작년의 경우 전 세계 130개국의 주요 여행기업과 지자체가 도합 2100여 개 부스로 참가했다. 나흘간 참관한 방문객도 19만 명을 넘긴 바 있는 일본 최대 여행박람회로 손꼽힌다.

올해 투어리즘 엑스포는 9월20일부터 23일까지 도쿄 오다이바 빅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하나투어는 박람회장 내 한국관에 입점하여 K-Travel 버스, EG-Shuttle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여행 시 이용할 수 있는 하나투어의 다양한 여행인프라를 소개하고, 한국 인바운드 여행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웹투어, 히든티켓 터키항공 유럽편 진행

웹투어는 유럽행 왕복항공권을 경품으로 건 히든티켓 터키항공 유럽편을 진행한다. 사진/ 터키항공

웹투어는 유럽행 왕복항공권을 경품으로 건 히든티켓 터키항공 유럽편을 진행한다.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항공권 1매 또는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항공권 2매, 크로아티아&동유럽 패키지 1+1 예약찬스, 스페인&포르투갈 비즈니스 패키지 1+1 예약찬스까지 총 4가지의 혜택 중 마음에 드는 한 상품을 응모하고 가장 많이 득표한 상품의 응모자 1명을 추첨해 해당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동일 후보에 중복 투표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 예정이다. 1등 히든티켓 당첨자 외에도 총 65명을 추가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드린다.

터키항공은 유럽 최다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항공사로 완전평면에 188cm의 넉넉한 길이를 자랑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78cm 넉넉한 레그룸을 보유한 이코노미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터키항공을 탑승하는 유럽패키지도 매력적이다. 정보 더 보기를 클릭하면 히든티켓에 응모할 기회가 한 번 더 생긴다.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시작해 헝가리 부다페스트,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플리트비체와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체코까지 여행하는 5국 10일 상품이 대표적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