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호텔사이트 수수료가 싫다면? ‘신혼여행박람회’ 방문하면 되지
상태바
[동영상] 호텔사이트 수수료가 싫다면? ‘신혼여행박람회’ 방문하면 되지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8.2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후기가 가장 좋은 여행사는? 사계절 쾌적한 여행지는?
허니문박람회는 일생에 한 번 가는 ‘허니문’ 결코 후회하지 않도록 면대면 상담을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내년 5월 초 결혼을 앞둔 김송이(32, 회사원)씨는 아직도 신혼여행지를 찾지 못해 마음이 급하다.

호텔사이트, 항공사이트를 부지런히 뒤져보지만 어느 여행지가 나은지, 어느 비행기표가 싼지 감을 잡을 수 없다. 이런 분들 항공할인, 호텔할인, 상품권까지 알뜰하게 챙겨주는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여행계획을 편하게 마무리지어보자.

허니문리조트 박람회에서 가장 많은 문의가 이어지는 곳은 명불허전 하와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진행하는 허니문박람회는 일생에 한 번 가는 ‘허니문’ 결코 후회하지 않도록 면대면 상담을 통해 정확하고 꼼꼼하게 여행지 정보를 짚어주고 있다. 시간은 오는 9월 1일(토), 2일(일) 양일간이며, 허니문리조트 청담동 본사를 찾으면 된다.

허니문리조트 측에 의하면 가장 많은 문의가 이어지는 곳은 ‘명불허전’ 하와이라고 한다. 작년 한해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하와이로 출발한 커플만 3만3천 쌍.

하와이는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호텔, 리조트를 공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는 비가 적고 사계절 온화해 언제 찾아도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여름 최고 기온이 섭씨 31도 정도여서 우리나라 여름날씨보다 시원하다.

무엇보다 하와이는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호텔, 리조트를 공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깨알 같은 정보도 풍성하게 챙길 수 있다.

이번 허니문박람회에서 하와이를 신혼여행 목적지로 선택할 경우 커플 당 최대 4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랜드 와일레아, 포시즌스 앳 코올리나, 하얏트 센트릭,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와 같은 하와이 초호화 호텔이 참여해 선택의 폭이 더 다양해진 9월 허니문박람회 놓칠 수 없다.

최근 점점 그 수요가 증가하는 몰디브 신혼여행. 사진은 주메이라 비타벨리. 사진/ 허니문리조트

대부분 소개를 통해 방문하는 신혼여행 박람회는 최근 점점 그 수요가 증가하는 몰디브 신혼여행에 있어 특히 강한 면모를 보인다. 몰디브 허니문의 경우 타 여행사와 비교할 없는 초특급 프로모션으로 허니무너를 만난다.

특히 이번에는 허니문리조트만의 몰디브 노선 항공 특가이벤트를 통해 더욱 몰디브 여행의 꿈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 도하 국제공항에서 세계 150여 개국을 연결하는 카타르항공의 경우 단독 특가 76만원(세금 포함)부터 선보인다.

몰디브 신혼여행의 경우 작년에만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1만2000여 커플이 여행을 떠났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한편 120대의 항공기를 보유한 에티하트 항공은 텍스 포함 왕복 50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소네바자니’ ‘니야마’ ‘후라왈리’ ‘아마리’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자랑하는 유명 리조트가 다수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몰디브 신혼여행의 경우 작년에만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1만2000여 커플이 여행을 떠났다.

신화의 섬 ‘타히티’는 천혜의 기후를 바탕으로 다양한 생물이 서식하는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신화의 섬 ‘타히티’는 남태평양 휴양지 중에서도 독보적인 위상을 자랑한다. 천혜의 기후를 바탕으로 다양한 생물이 서식하는 곳으로 다른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대형 쥐가오리와 같은 동물을 다이빙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동물의 낙원이자 신혼여행자의 낙원인 타히티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으로 인해 모두가 원하지만 아무나 경험할 수 없는 지역으로 남아 있다.

하지만 이번에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하면 타히티 신혼여행의 꿈을 이루기가 훨씬 수월해진다. 특히 여행기간을 오는 10월에서 내년 2019년 3월 사이로 예정 중인 커플에 한해 10만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해 이 기회를 잘 이용할 필요가 있다.

기존의 경유지를 넘어서는 뛰어난 매력의 도시, 두바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듄 레이싱. 사진/ 허니문리조트

셰이셜, 몰디브, 모리셔스 신혼여행의 경우 직항이 없기 때문에 반드시 경유지를 이용해야 한다. 유럽 신혼여행의 경우에도 경비 절감을 위해 경유지를 이용하는 커플이 많다.

과거에 홍콩, 싱가포르가 인기 경유지였다면 최근에는 두바이가 새로운 경유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는 두바이라는 나라가 기존의 경유지를 넘어서는 뛰어난 매력을 지녔기 때문이다.

두바이를 경유하면 중동여행의 즐거움에 눈뜰 수 있는데 그중 두바이 호텔에 이틀가량 묵으며 즐기는 사막투어가 인기다. 특히 사막투어 듄 레이싱은 두바이를 찾는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꼽는 최고의 액티비티 아이템로 꼽힌다.

동남아는 부동의 인기 신혼여행지로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 많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동남아는 부동의 인기 신혼여행지로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 많다. 태국 푸껫 물량을 가장 많이 확보한 것으로 알려진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푸켓 신혼여행 신청 시 스파&마사지 4회, 스킨스쿠버, 요트크루즈, 동력스포츠, 스냅촬영을 하나로 묶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동남아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밖에 허니문리조트에서는 태국 코사무이, 인도네시아 발리, 멕시코 칸쿤, 아프리카 모리셔스, 셰이셸, 유럽 등 전 세계 신혼여행지를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안내 중이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찾으면 방문 사은품 역시 푸짐한데 스타벅스 커피 쿠폰부터 저그&머그 세트 등 고객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전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캐리어, 영상앨범제작권, 버진코코넛오일을 증정한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청주(지사장 이춘화), 대전(차장 이현희), 전주(지사장 김승태), 대구(대표 최용주), 부산(지사장 김혜연)도 전국망을 통해서 같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