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어디?”
상태바
가을 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2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사, 6개 지역 여행 상품 소개·자유투어, 동서양의 문화가 융합된 터키 추천
선선한 바람이 가을이 온 것을 알리고 있다. 이에 따라 여행사마다 여행자를 위한 여행지를 추천하고 나서고 있다. 사진/ 여행박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선선한 바람이 가을이 온 것을 알리고 있다. 이에 따라 여행사마다 여행자를 위한 여행지를 추천하고 나서고 있다.

여행박사, 대한항공 타고 가는 여행

여행박사가 GS홈쇼핑을 통해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해 떠나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여행박사

여행박사가 GS홈쇼핑을 통해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해 떠나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박사는 호주, 서유럽, 일본, 미서부, 동유럽, 베트남 총 6개 여행지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방송별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호주 시드니와 골드코스트 두 도시를 여행하는 6일 패키지여행은 포트스테판에서 즐기는 4종 액티비티, 골드코스트 헬기 투어가 포함한다. 전 일정 4성급 특급호텔에서 숙박해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홈쇼핑 중 예약 고객에 한해 무료로 시드니 야경투어가 포함된다.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서유럽 3개국 10일 패키지여행는 루브르박물관, 융프라우/뮈렌산, 스트라스부르/콜마르, 니스/모나코 등 핵심 관광지를 투어 하는 일정으로 방송 중 예약하면, 이탈리아 베니스 곤돌라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온천여행의 꽃인 일본 큐슈 3일 패키지 여행은 히젠야 료칸과 힐튼 호텔에서 숙박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으로 가을 온천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여행박사

온천여행의 꽃인 일본 큐슈 3일 패키지 여행은 히젠야 료칸과 힐튼 호텔에서 숙박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으로 가을 온천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홈쇼핑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고급 사케(1실 1병)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중장년층들에게 사랑 받는 여행지인 미서부 10일 패키지여행부터, 동유럽, 발칸, 네덜란드까지 두루 둘러보고 오는 동유럽 7개국 11일 패키지 상품, 2018년 최고의 핫플레이스 베트남 다낭 여행이 소개될 예정이다.

심원보 여행박사 마케팅부 부서장은 "고객들의 여행 패턴에 맞춰 다양한 여행지를 선정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전 상품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성으로 다가오는 추석 연휴나 가을에 떠나는 여행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유투어, 터키여행 환율이슈 “문의량 증가”

자유투어에 따르면 리라화 환율 조정 문제로 세계인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터키로의 여행 문의량이 최근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자유투어

자유투어에 따르면 리라화 환율 조정 문제로 세계인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터키로의 여행 문의량이 최근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자유투어 유럽팀 담당자는 터키 환율 이슈가 등장한 지난 13일 이후부터 터키 상품 예약 문의량을 살펴본 결과, 그 수치가 전 월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터키는 동서양의 문화가 융합돼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유적지를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더불어 이슬람의 영향을 받은 독특한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는 여행지”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