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즐기는 명절 황금연휴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즐기는 명절 황금연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식과 추억 위한 기간 한정 패키지 선봬
호텔 레스케이프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도심 속 파리지엔 이스케이프를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호텔 레스케이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이 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연휴 맞이 스파 프로그램 및 혼캉스 컨셉의 객실 패키지 출시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호텔 레스케이프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도심 속 파리지엔 이스케이프를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한정 패키지는 징검다리 휴일로 추석 명절부터 10월 초 개천절, 한글날 공휴일을 이용해 가을철 황금연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세 가지 스페셜 객실 패키지를 제공한다. 세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충분한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컨셉으로 그 안에 다양한 혜택을 구성했다.

먼저 ▲'파리지엔 릴렉세이션(Parisian Relaxation) 패키지'는 레스케이프 호텔의 '스파 바이 보테비알'과 함께 하는 객실 패키지다. 프렌치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 자크 가르시아가 디자인한 객실에서의 1박과 14만원 상당의 바디 또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50분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스파 제품은 프랑스 상위 1% 브랜드인 '비올로직호쉐쉬'와 '떼마에'의 제품으로 진행하며 전문적인 테라피스트의 맞춤 서비스를 통해 일상에 지친 피로를 풀어주는 궁극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조식(2인)이 무료 제공되며 투숙 기간 중 7층에 위치한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1인 또는 2인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싱글즈 홀리데이(Singles Holiday) 패키지'는 나홀로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1인 객실 패키지다. 싱글즈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티 살롱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에서 우아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1인)를 제공한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마들렌, 파르페, 미니 버거, 크림브륄레, 가스파초 등으로 알차게 채워진 디저트 트레이와 커피 또는 티 1잔으로 구성됐다. 디럭스 객실의 경우 선착순 예약에 한해 최대 아뜰리에 객실까지 한 단계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좀 더 여유 있는 도심 속 휴식이 가능하도록 2박 패키지 ▲'투나이츠 비앤비(2nights B&B) 패키지'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약 15% 더 할인된 객실 금액으로 책정된 본 패키지는 6만 6천원 상당의 데일리 2인 조식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황금연휴에 휴식과 추억 모두를 선사하는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 휴가 이후 또다시 찾아오는 추석과 10월의 황금 연휴에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2018년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 휴가 이후 또다시 찾아오는 추석과 10월의 황금 연휴에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2018년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9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영국의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더 엑스 팩터 시즌1 우승자 멜라니 아마로와 정상급 뮤지션이 함께하는 골든 홀리데이 스페셜 콘서트도 함께 진행된다.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물론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정식, 루프탑 레스토랑으로 여유롭고 품격 있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풀사이드 카페 ‘케니 라운지’ 중 선택하여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선착순 50객실 한정, 프랑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 하이드라스킨 리미티드 세트를 제공하여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9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골든 홀리데이 스페셜 콘서트’가 함께 진행이 되는데, 심사위원 사이먼 코웰이 주도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더 유명한 영국의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더 엑스 팩터(The X Factor)의 USA 시즌 1의 우승자 멜라니 아마로(Melanie Amaro)와 함께 3개국 정상급 뮤지션이 함께하는 올 추석 연휴 최고의 라이브 콘서트가 켄싱턴 제주 호텔의 모을 정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비 투숙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추석 선물 세트 출시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델리에서 제주 과일, 제주 젓갈, 흑돼지는 물론 전통차와 전통주 등 제주 특산물로 다양하게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9월 22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델리에서 제주 과일, 제주 젓갈, 흑돼지는 물론 전통차와 전통주 등 제주 특산물로 다양하게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9월 22일까지 판매한다.

제주 서귀포 감귤, 황금향과 제주 왕망고 등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제주 명품 과일이 준비되며, 제주바다 에서 직접 잡아 올린 신선한 수산물을 자체발효하여 저온 저염 장기 숙성으로 만든 제주 젓갈이 판매된다. 특별히 품질 좋고 육즙이 풍부한 제주 돼지고기 모둠 세트, 제주 흑돼지 소시지 세트 등의 다양한 상품들이 10만 원 이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추석 햄퍼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제주 특산품 햄퍼 세트 중 허벅주 세트에는 제주 전통주인 허벅주와 함께 하얏트 리젠시 제주 셰프들이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과 쿠키가 어우러져 특별한 조화를 이루며 가격은 15만 원이다. 새롭게 포함된 제주 오름 세트에는 제주 조릿대 차, 무릉리 감귤 꽃꿀, 제주 꿩엿, 제주 푸른콩, 산듸 쌀, 마른 표고버섯 등의 제주 특산품이 포함되어 제주의 맛을 선사하며 14만 원이다. 제주 올래 세트에는 제주 귤피차, 야관문 조청, 감귤꽃귤꿀과 홈메이트 초콜릿을 입힌 감귤칩 등 오직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 특산 차와 감귤의 풍미를 가미한 아이템들을 준비했으며 15만 원에 판매된다.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 호캉스 패키지 선봬

이 밖에 라마다 프라자 수원은 요즘 트랜드인 호캉스에 관련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은 호캉스 패키지 ‘리얼 호캉스’를 선보인다. 기본 구성으로는 프리미어 킹 코너 룸 객실 1박,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사우나 2인이 포함되며, 진정한 호캉스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된 룸 서비스 피자, 파스타를 제공하며, 12세 이하 어린이는 1인 무료 조식을 제공한다. 또한, 호캉스 패키지에서는 레이트 체크아웃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