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만 누리는 진정한 가을 힐링 패키지
상태바
특급호텔서만 누리는 진정한 가을 힐링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 마련
‘위 호텔 제주’에서는 진정한 힐링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담은 가을 패키지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위 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손님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진정한 힐링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위 호텔 제주’에서는 진정한 힐링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담은 가을 패키지 ‘Falling Healing Package’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Falling Healing Package’는 시원한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호시노 총주방장이 모든 주요 식재료는 제주의 제철 재료만 사용하고 천연조미료를 만들어 요리를 하며, 매일 아침 만드는 손 두부와 요구르트, 정갈한 메뉴들로 이루어진 정성이 담긴 웰빙 조식을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가을 정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세트 2인용을 무료로 제공하며, 자연주의 메디컬 스파에서 발마사지를 40분 동안 2인에게 무료 제공한다.

이에 더해 면세점 인기에 힘입어 중국의 메이저 유통 업체에 진출하는 메디필의 인기 상품 ‘로얄 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가격은 33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객실 점유율에 따라 가격이 유동적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Falling Healing Package’는 슈페리어룸 1박, 실내 및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물속에서 즐기는 아쿠아 엑서사이즈와 한라산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WE호텔의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니스 센터, 메디컬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물(水) 좋은 호텔 WE 호텔은 모든 물 관련 시설과 식음에 중탄산과 바나듐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검증 받은 최상급 천연화산암반수를 사용하고 있다.

가을 달빛 아래 즐기는 영화 같은 쉼표

롯데호텔제주와 LG전자가 LG전자의 신제품 ‘LG시네빔 레이저 4K’를 활용한 이색적인 콜라보 프로모션, ‘시네마 라운지’를 기획했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와 LG전자가 LG전자의 신제품 ‘LG시네빔 레이저 4K’를 활용한 이색적인 콜라보 프로모션, ‘시네마 라운지(Cinema Lounge)’를 기획했다.

LG시네빔은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2018에서 ‘최고 혁신상’,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 제품 디자인 ‘최고상’을 수상한 레이저 빔프로젝터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더 라운지에서 매일 밤 운영되는 시네마 라운지는 반짝이는 가을 달빛을 배경으로 달콤한 칵테일을 마시며, LG시네빔 레이저 4K를 통해 고전 명작 영화 5편을 관람하는 행사다.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밤을 만끽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시네빔을 더욱 가까이 체험해보고 싶다면 9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한 ‘풀빌라 스위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객실 내LG시네빔은 물론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 스크린 등이 비치돼 있어 나만의 대형 극장을 체험할 수 있다. 주상절리를 모티브로 한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에서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도 가능하다.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선사할 인룸 조식, 룸서비스 세트(마가리타 피자와 시저샐러드 등으로 구성), 프라이빗 클럽 ‘풍차라운지’ 이용혜택, 미니바 무료혜택, 2018 골든 라이닝 에디션 펜, 해온 스위밍 쿠션, 프리미엄 나이트 티세트 등도 함께 제공되며 ‘공항 픽업샌딩 &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완벽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2박 투숙 시에는 야자수로 둘러싸인 야외 뷔페 레스토랑 레이크 플라자의 랍스터 디너뷔페 2인 이용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숙박부터 즐길거리까지 올인원 패키지

제주신화월드는 CJ오쇼핑을 통해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CJ오쇼핑을 통해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

숙박부터 즐길거리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로써 새로운 제주를 즐기기 위한모든 것이 패키지 하나에 담겼다. CJ오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는 1박권과 2박권으로 나뉜다. 1박권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신화테마파크 혹은 신화워터파크 입장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 △모실 클럽하우스 수영장 입장권(최대 성인 2명)으로 구성되며 모든 객실은 랜딩관 디럭스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된다. 2박권은 1박권의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되는 동시에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까지 모든 즐길거리 입장이 가능한 신화멀티어드벤처패스 2일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숙박권 및 입장권 티켓을 개별적으로 구입할 때보다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1박권 18만 8천원(부가세 포함), 2박권 37만 6천원(부가세 포함)이다. 제주신화월드를 가장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풀패키지를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랜드 이월드, ‘인생꽃 사진관’ 가을축제 개최

이랜드의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전국에서 가장 넓은 인생꽃 사진관을 연다. 사진/ 이랜드

이랜드의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전국에서 가장 넓은 인생꽃 사진관을 연다.

인생꽃 사진관은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이월드의 가을축제로, 지난 25일 시작하여 오는 11월16일까지 진행된다.

축제는 이월드 내 1만6500m2(5000평) 규모의 가든에서 열리며,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꽃으로 가꿔진 화려한 꽃밭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축제는 총 4개의 시리즈로 나눠진다. 1탄은 해바라기(8월25일~9월21일), 2탄은 코스모스(9월22일~10월5일), 3탄은 대구에서 보기 드문 핑크뮬리와 코키아(10월6일~21일), 4탄은 단풍(11월3일~16일) 축제다.

특히 올해는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SNS감성의 포토존이 강화됐고, 코스모스 꽃밭은 동물농장에 위치하여 사막여우와 샴악어 등 수십종의 동물들과 교감도 나눌 수 있다.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슬림 위크’ 프로모션 출시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오는 9월 9일까지 ‘슬림 위크’ 프로모션 오픈과 동시에 온라인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오는 9월 9일까지 ‘슬림 위크(Slim Week)’ 프로모션 오픈과 동시에 온라인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휴가가 끝난 뒤 가성비 좋은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본 상품은 최저가 18만 6천원에 디럭스 가든 뷰 1박을 이용할 수 있다.

히든 클리프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PC 또는 모바일로 프로모션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욘드 해피아워 2인을 제공하는 온라인 예약 이벤트를 펼친다.

해피아워 이벤트는 제주도 중문 야경이 내려다 보이는 7층 비욘드 루프탑 바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제주맥주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3인 투숙 시에는 해피아워 1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 인원 추가비 별도.

슬림 위크 프로모션의 투숙기간은 2018년 9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다. 호텔 투숙 시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인피니티 풀’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가을 호캉스’족 위한 힐링 디톡스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을 호캉스족들이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힐링 디톡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가을 호캉스족들이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힐링 디톡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이 되면, 가족 및 연인들과 함께 따뜻한 온천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호텔로 힐링 여행을 떠나는 ‘가을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이 늘어난다. 이들은 고즈넉한 가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온천 및 따뜻한 온수풀 등을 선호하며, 액티브한 야외 활동을 체험하기보단 호텔 내부에서 다채로운 미식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힐링 디톡스’ 패키지는 온천, 미식 등 가을 호캉스족들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혜택은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잘 추스릴 수 있도록 변신한 디톡스 힐링 오션 스파 ‘씨메르’ ▲ 시그니쳐 미식레스토랑이자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으로 소문이 자자한 온더플레이트 뷔페 조식(선택사항) ▲탁 트인 바다를 만끽 할 수 있는 전면 리뉴얼 된 객실 ▲ 언제나 온 몸 따뜻하게 온수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온수 풀’ ▲ 국내 최대규모의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부산의 미식 탐방 및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오는 9월 15일, 16일 양일간 경주시 황성공원 일원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그린플러그드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오는 9월 15일, 16일 양일간 경주시 황성공원 일원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패키지’를 출시했다.

가을의 로맨틱 음악 여행을 콘셉트로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은 김건모, 10cm, 넬, 비와이, 크러쉬, 커피소년, 소란, 멜로망스 등 총 38팀에 이르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페스티벌이다. 이번 패키지는 6만6,000원 상당의 일일권 2매가 포함됐으며 경주의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공연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일일권(2매), △아메리카노(2잔)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일권은 9월 15일, 9월 16일 공연 중에서 하루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