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살리고, 간편함 높이고…캠프닉 200% 즐기는 법!
상태바
감성 살리고, 간편함 높이고…캠프닉 200% 즐기는 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펼치면 설치 끝! 차열/차광성 높인 캠프닉 필수템 콜맨 ‘퀵업돔/W 플러스’
‘콜맨’은 펼치기만 하면 설치가 끝나는 팝업식 텐트 ‘퀵업돔/W 플러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콜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 캠핑(Camping)과 피크닉(Piknic)이 조화된 ‘캠프닉(Campnic)’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집 근처 공원이나 도심 근교에서 간단한 준비로도 캠핑 기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 서울에서 접근성이 높은 캠프닉 장소 중 하나인 한강의 경우 1년 중 9월에 가장 많은 이용객이 방문한 것으로 조사됐다.

빠르고, 가볍고, 편리해야 진정한 캠프닉! 캠핑 명가 콜맨 ‘퀵업돔/W 플러스’

소풍처럼 즐기는 캠프닉 용품은 간편할수록 좋다.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Coleman)’은 펼치기만 하면 설치가 끝나는 팝업식 텐트 ‘퀵업돔/W 플러스’를 선보이고 있다.

햇빛을 약 90% 이상 차단하는 차광 PU 코팅을 채용해 텐트 내부 온도 상승을 억제하는 ‘다크룸 테크놀로지(Dark room technology)’가 적용된 것이 장점이다. 퀵업돔/W 플러스의 앞과 뒤, 상부에 있는 벤틸레이션 시스템은 텐트 천정부의 달아오른 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시켜 텐트 내부에 시원함을 유지시켜준다. 차열성과 차광성이 모두 높아 한낮의 캠프닉에도 적합하며, 일반 텐트에 비해 부피가 작고 가벼워 뮤직 페스티벌 등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캠프닉을 좀 더 안락하게 즐기고 싶다면 감성적인 디자인에 수납 편리성까지 더한 콜맨의 ‘컴팩트 폴딩 체어’와 USB 포트가 있어 핸드폰 충전이 가능한 다용도 ‘2 멀티 패널 랜턴’을 준비해보자. 특히 2 멀티 패널 랜턴의 분리 가능한 발광 패널은 자석이 탑재돼, 불빛이 필요한 곳 주변의 금속류에 붙여 사용할 수 있어 밤늦게까지 안전하게 캠프닉을 할 수 있다.

나를 위한 야외극장! 뷰소닉 휴대용 미니빔 프로젝터 ‘M1’

뷰소닉의 휴대용 ‘미니빔 프로젝터 M1’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높아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다. 사진/ 뷰소닉

캠프닉에 재미를 더하고 싶다면 휴대용 프로젝터를 준비해보자. 뷰소닉의 휴대용 ‘미니빔 프로젝터 M1’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높아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다. 750g의 가벼운 무게와 손바닥만 한 사이즈, 6시간 지속 가능한 내장형 배터리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스마트 스탠드 기능으로 별도의 거치대 없이 360도 투사가 가능해 장소의 제약 없이 대형화면을 투사할 수 있다. 듀얼 하만카돈 스피커가 탑재돼 맑고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USB type C포트로 스마트폰이나 모바일 디바이스에 연결해 바로 재생할 수 있다.

캠프닉에서 즐기는 레스토랑,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 스테이크’

신세계푸드가 노르웨이 수산기업 리로리사와 공동 개발한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 스테이크’ 4종은 전자레인지 4분 조리로 촉촉한 연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 신세계푸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간편식을 이용하면 손쉽게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신세계푸드가 노르웨이 수산기업 리로리(LEROY)사와 공동 개발한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 스테이크’ 4종은 전자레인지 4분 조리로 촉촉한 연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얼리지 않은 신선한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연어를 토마토 올리브오일, 레몬 시트러스, 타이, 멕시칸 등의 4가지 소스로 마리네이드 해 향을 살렸다. 각 소스 별로 특유의 풍미가 살아 있어 취향에 따라 맥주 또는 와인과 함께 야외에서 즐기기 제격이다. 생연어에 양념 후 냉동시키기 때문에 조리 시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