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은 벌써 가을, 풍성한 패키지 가득
상태바
특급호텔은 벌써 가을, 풍성한 패키지 가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14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혜택, 피로 회복 위한 트리트먼트 등
켄싱턴호텔 평창은 9월 1일(토)부터 10월 31일(수)까지 호텔에서 가을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2가지 종류의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콘셉트의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섰다.

8월 26일까지 홈페이지 예약 시 15% 할인 혜택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평창은 9월 1일(토)부터 10월 31일(수)까지 호텔에서 가을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2가지 종류의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 켄싱턴에서 가을을 여행하다'라는 의미의 '폴 인 켄싱턴(Fall In Kensington)' 콘셉트로 선보인다.

국내 19개 호텔 및 리조트에서 선보이게 될 어텀 패키지 상품 중에서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올해 첫 가을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켄싱턴호텔 평창을 찾은 고객들은 해발 700m에 위치한 호텔에서 오대산의 풍광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전나무 숲길과 국내 최대 규모의 프렌치 스타일의 정원인 켄싱턴 플로라 가든의 은행나무 산책로는 함께 한 이들과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에 제격이다.

플로라 가든의 규모는 6만 7,000㎡(약 2만평)으로 프랑스 상트르주 앵드르에루아르에 위치한 '빌랑드리 자수정원'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호텔 주변 관광 명소로 알려진 오대산 월정사, 양떼 대관령 목장 등에서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가을의 정취를 달콤하게 물들이는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의 정취를 달콤하게 물들이는 ‘폴 인 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의 정취를 달콤하게 물들이는 ‘폴 인 스윗 (Fall in Sweet)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유로운 티타임으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스윗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로비라운지 & 델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페라 케이크, 헤이즐넛 크림 에클레어 등 7종의 달콤한 디저트와 두 가지 종류의 스콘, 네 가지 종류의 미니 샌드위치 등 15여 가지의 다양한 디저트가 3단 트레이에 담겨 제공된다. 여기에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브랜드인 로네펠트 차가 함께 준비되어 향긋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커피로 변경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투숙 기간 동안 호텔 1층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8월 늦여름 얼리버드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폭염이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는 8월의 늦여름을 맞이해 좀 더 여유롭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8월 늦여름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폭염이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는 8월의 늦여름을 맞이해 좀 더 여유롭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8월 늦여름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2인) 객실 1박 ▲신선한 식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시그니쳐 푸드로 구성된 7성급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 조식 2인(선택사항, 미취학 아동무료) ▲이국적인 해변 리조트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야외 오션 스파 풀과 오션 스파 씨메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료 마일리지 회원에 가입하면 패키지 예약 상품 할인(최대 2만원) 및 식음료 5%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름휴가 후 피로했던 전신에 활력을

콘래드 서울의 콘래드 스파는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고 휴가 중 쌓인 피로를 풀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리제너레이팅 바디 트리트먼트’를 휴가철 애프터 선케어로 제안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콘래드 스파(Conrad Spa)는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고 휴가 중 쌓인 피로를 풀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리제너레이팅 바디 트리트먼트(Regenerating Body Treatment)’를 휴가철 애프터 선케어로 제안한다.

본 트리트먼트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콘래드 스파가 여름을 맞이해 선보이는 ‘리제너레이팅 바디 트리트먼트’는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일상으로 복귀하기 전 휴가 후 피로해진 전신에 활력을 더한다. 프로그램은 바디 스크럽 30분과 콘래드 스파의 시그니처 바디 마사지 60분으로 총 90분 관리로 구성된다. 트리트먼트 전 혈액 순환 촉진을 위해 진행되는 풋바스를 시작으로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부드러운 바디 스크럽이 이어진다. 스크럽은 뜨거운 햇빛에 장시간 노출돼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의 각질을 표피의 손상 없이 부드럽게 녹여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정돈하고 대나무 파우더 성분이 피부 재생을 돕는다.

스크럽 후, 보습에 탁월한 해바라기씨 오일과 심신에 안정감을 주는 아로마 오일을 블렌딩한 오일로 콘래드 시그니처 바디 마사지가 이어진다. 콘래드 스파의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마사지 테크닉이 더해져 여행 중 쌓인 피로로 뭉친 근육의 이완과 심신의 활력 증진을 통해 돕는다.

더욱 핫하고 트렌디한 풀파티 이벤트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20일까지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과 함께 루프탑 풀&바 ‘스카이 비치’ 서머 풀파티 초대 이벤트 ‘이력서를 작성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20일까지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과 함께 루프탑 풀&바 ‘스카이 비치(Sky Beach)’ 서머 풀파티 초대 이벤트 ‘이력서를 작성하고 Let’s Go Party!’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루프탑 풀&바 ‘스카이 비치’는 최근 루프탑 풀파티의 성지로 떠오른 곳으로 무더위 속에서 일하며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2030 청춘들을 응원하고 지친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불어 넣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천국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한 두 가지 방법으로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이력서를 작성하거나 또는 기존의 이력서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한 후,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비치에서 열리는 풀파티에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된다.

알바천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 게시물에서 서울드래곤시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에 댓글로 풀파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웰컴 드링크 1잔이 포함된 스카이 비치 풀파티 2인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2일 이며, 당첨자는 8월 25일, 8월 31일 열리는 스카이 비치 풀파티에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카이 비치 풀파티에서의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개인 SNS에 남긴 전원에게 서울드래곤시티의 트렌디한 라운지바 킹스 베케이션의 칵테일 이용권을 제공하며, 이 중 우수 후기자 3명에게는 서울드래곤시티 1박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으로, 관련 사항은 추후 개별 공지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