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여름휴가 막바지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항공업계, 여름휴가 막바지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1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초특가 판매, 신용카드 발권 시행 등
터키항공은 다음달 14일까지 올해 하반기 항공권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FLY MORE’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터키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가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는 가운데 항공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70만원 대에 유럽 왕복항공권 구매 가능한 'FLY MORE’ 프로모션

14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터키항공은 다음달 14일까지 올해 하반기 항공권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FLY MORE’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10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여행 가능하며, 프랑스, 스위스, 체코, 덴마크 등 대부분의 유럽 지역을 비롯해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노선까지 포함된다. 단, 12월 22일부터 24일은 해당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최저 운임 지역인 그리스 아테네의 경우 7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스페인 마드리드, 덴마크 코펜하겐 등의 도시 모두 최저 70만원대로 항공편 구매가 가능해 올해 하반기 여행을 고려 중인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이번 초특가 프로모션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상대적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대로 연말 여행을 계획해 볼 수 있어, 타지에서의 연말을 꿈꾸는 여행객들 역시 만족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도시 별 정확한 요금과 여행 가능 일정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 BSP 신용카드 발권 시행 발표

비엣젯항공이 BSP 신용카드 발권 시행과 함께 전 노선 공격적인 판매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사진/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은 2018년 8월 20일부터 BSP 신용카드 발권 시행을 공식 발표하였다. 대상 노선은 비엣젯항공 운항 전 노선(베트남 국내선 포함, IND만 적용)이며, 적용대상은 대한민국 BSP 여행사이다.

커미션은 12월 31일 출발까지 5%이며, 한국 출·도착이 포함된 경우만 적용된다. Reissue의 경우, 비엣젯항공 IND Desk로 연락하여 항공권 링크 여부를 필히 확인해야 한다.

BSP 발권 시 가능한 신용카드는 롯데, 비씨, 현대, 하나, 삼성, 신한, 농협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비엣젯항공 토파스 게시판 및 비엣젯항공 B2B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추가 문의는 비엣젯항공 한국 총판 대리점(GSA) 예약발권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인천, 부산 출발에 이어 최근 7월 19일부터 대구 출발 다낭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BSP 신용카드 발권 시행과 함께 전 노선 공격적인 판매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대한항공, 임직원 및 가족 대상 응급처치 교육 실시

대한항공이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위기의 순간에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 대한항공

이 밖에 대한항공은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위기의 순간에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

8월 13일, 14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강서구 공항동 객실훈련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과 가족 총 40여 명이 참석하여,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응급상황 대처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항공은 2008년부터 매년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3~4회 심폐소생술 교육을 해오고 있다. 특히, 여름과 겨울 방학 시즌에 진행되는 행사에는 임직원 자녀들이 적극 참여 신청을 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교육은 대한항공 항공의료센터의 전문 심폐소생술 강사진이 담당했다. 성인 및 소아, 영아를 대상으로 하는 심폐소생술과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을 설명하고, 모의 상황을 가정하여 실습을 하는 등 3시간에 걸쳐 집중적인 강의가 이뤄졌다.

대한항공 항공의료센터는 2008년 대한심폐소생협회 심폐소생술 교육기관(BLS Training Site)로 지정되어 현재 18명의 전문 강사진이 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