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막바지 여름휴가객 위한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막바지 여름휴가객 위한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14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액티비티 프로그램, 스파 서비스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싱그러운 여름과 청정 제주를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막바지 여름휴가를 알차게 보내기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름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고객몰이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싱그러운 여름과 청정 제주를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액티비티 팀 케니(Kenny)와 함께 진행되는 케니 서머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요트 투어, 잠수함 투어, 제주 블루베리 체험이 진행된다.

<요트 투어>는 제주의 푸른 여름 바다를 케니와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럭셔리 요트를 타고 즐기면서 선상낚시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잠수함 투어>는 잠수함을 타고 제주의 신비한 바닷 속을 투어 할 수 있다. 또한, 새콤 달콤 맛있는 제주 블루베리를 직접 따보고 맛있는 블루베리 빙수를 먹어볼 수 있는 '제주 블루베리 체험 등 가족 또는 연인. 친구 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제주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어린이를 대상으로 야외 수영장에서 케니와 함께 재미있는 물놀이 게임을 할 수 있는 ‘마린 키즈(무료), 키즈 룸에서 진행되는 유아 체육 프로그램 ‘키즈 스포츠(무료)’, 케니가 선보이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마술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케니 쇼(무료)’가 진행이 된다.

스파와 함께 휴가 후유증 극복하기

롯데호텔울산에 위치한 20년 전통의 북유럽식 프리미엄 에스테틱 샵 ‘스파에이르’는 북유럽 감성의 밝고 아늑한 분위기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사진/ 롯데호텔울산

시끌벅적한 관광지에서 휴가를 보냈다면 시그니엘서울의 ‘에비앙 스파(evian® SPA)’에서 자연 본연의 휴식시간을 가져보자. 시그니엘서울 86층에 위치한 ‘에비앙 스파’는 편안한 공간에서 프리미엄 수분공급을 통해 심신을 재충전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프랑스 알프스 산맥의 순수함에서 영감을 얻은 ‘에비앙 스파’의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에비앙 탄생의 특별한 테마인 ‘세레스트(celestial)’, ‘미네랄(mineral)’, ‘프레셔스(precious)’, ‘바이탈라이징(vitalizing)’ 등으로 구성돼 있다. 천연 미네랄 워터를 기본으로 하여 노화방지와 재생 효과는 물론, 스트레스 해소와 에너지 충전에도 탁월하다.

오는 9월 15일 리뉴얼 오픈을 준비 중인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는 설화수가 추구하는 조화와 균형의 가치, 아시아의 지혜를 담은 설화수만의 철학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지친 피부를 다스려 주는 귀한 한방 성분과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에스테틱션의 정성, 그리고 독창적인 리추얼로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한다.

스파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케어의 마지막까지 곳곳에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다. 스파 내 대기공간에서는 한국 전통 자수만의 특별한 기법인 자릿수를 표현한 작품을 경험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 연출 하나하나에도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헤리티지를 깊이 있게 담아냈다.

울산 유일의 5성급 호텔 롯데호텔울산에 위치한 20년 전통의 북유럽식 프리미엄 에스테틱 샵 ‘스파에이르’는 북유럽 감성의 밝고 아늑한 분위기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스파에이르’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의 코스메틱으로 짧은 시간 내에 효율적으로 받을 수 있는 베이직 관리부터 혈액순환과 신진대사 및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탄력있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시그니처 트리트먼트까지 다양한 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사랑하는 아이와 즐기는 이색 호캉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제주의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쾌적한 객실 내에서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아기자기한 ‘키즈 로니 텐트’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제주의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쾌적한 객실 내에서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아기자기한 ‘키즈 로니 텐트’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의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는 메인 타워 디럭스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의 기본 특전과 더불어 귀여운 곰인형 로니베어, 키즈 배스로브, 독일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SANOSAN)’의 키즈 트래블 어매니티, 색칠 놀이와 증강현실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플레이 북이 제공된다.

9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한 롯데호텔제주의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1인), 사노산 키즈 트래블 어매니티, 해온 스위밍 쿠션, 로니베어와 모나미 2018 골드라이닝 에디션 펜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등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더욱 알차다. 연박 시 수제 후라이드 치킨과 프렌치 프라이, 소프트 드링크가 포함된 해온 패밀리 세트와 스테이크 덮밥이 추가로 제공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연장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은 물론 객실 내 구비된 다양한 미니바 아이템 무료 이용 해택이 제공되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높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8년 9월 30일까지 연장한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은 물론 객실 내 구비된 다양한 미니바 아이템 무료 이용 해택이 제공되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높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8년 9월 30일까지 연장한다.

가족은 물론 연인, 친구 또는 나 자신에게 여름휴가를 선물하고자 하는 분들이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취사 및 세탁 시설을 완벽히 갖춘 스튜디오, 1베드룸 아파트, 1베드룸 스위트, 탁 트인 통유리창을 통해 도심의 전경과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는 2베드룸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내 1박을 비롯해 객실 내 미니바에 구비된 스프라이트 1개, 프링글스 1개, 믹스 넛츠 1개, 스니커즈 1개, 캔맥주 2캔 등 고가의 미니바 아이템이 부담스러워 누리지 못했던 아이템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돌잔치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돌페어’ 진행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소중한 아기의 첫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돌페어를 오는 8월 26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5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소중한 아기의 첫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돌페어를 오는 8월 26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5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돌페어에서는 특별한 돌잔치를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최신 돌상, 한복, 스냅 사진, 답례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연회장뿐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 별 돌잔치 상품을 한번에 모두 확인할 수 있어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리한 선택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돌잔치로 인기가 높은 그랜드 키친(뷔페 레스토랑), 웨이루(중식당), 테이블34(프렌치 레스토랑) 등 호텔 내 레스토랑 별로 10~50명까지 돌잔치 상품과 장소를 직접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더불어 8월 26일(일) 돌페어에 참석하는 고객 중 선착순 신청을 통해, ‘아빠와 함께하는 유리드믹스’ 클래스를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유리드믹스는 음악의 흐름과 신체의 움직임을 연관시켜 아이들의 신체활동을 촉진시키는 음악교육으로, 돌페어 당일 3회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클래스는 사전 예약 시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유럽 감성 물씬 '여름 라운지' 인기

르 메르디앙 서울은 유럽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여름 라운지를 오픈해 호캉스족의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유럽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여름 라운지를 오픈해 호캉스족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여름 라운지 첫 번째는 르 메르디앙 서울 로비 인근 야외 가든에 마련된 아웃도어 바&라운지 ‘파크 바’다. 런던이나 파리 한가운데 자리 잡은 도심 공원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곳으로, 데크 체어와 선베드, 파라솔 등을 배치해 공원의 유유자적한 풍경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이 독특하다.

두 번째 라운지는 한여름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시에스타 가든’이다. 시에스타는 지중해 연안 국가에서 한낮의 높은 기온에 낮잠을 청하는 풍습을 뜻하는데, 낮잠에 빠져들 듯 나른한 감성을 담아 기획된 실내 라운지다. 도시자연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베리띵즈(VeryThings)’와 협업해 만들었다.

'디즈니 할로윈 타운 2018’ 이벤트 실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2018년 9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디즈니 할로윈 타운2018을 진행한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KDL)는 2018년 9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디즈니 할로윈 타운2018을 진행한다.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의 악몽(Tim Burton’s 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에 등장했던 “호박 대왕”, 잭 스켈링턴과 그의 장난꾸러기 친구들이 아수라장으로 만든 할로윈 타운은 악당들을 제압하는 몰입형 투어 “할로윈 타운으로 떠나는 여행(Journey to Halloween Town)”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재구성될 예정이다.

수많은 디즈니의 친구들과 악당들은 미키의 할로윈 타임 스트리트 파티(Mickey’s Halloween Time Street Party)와 할로윈 타임 페스티벌 가든스(Halloween Time Festival Gardens)에서 관람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더피의 새로운 친구인 쿠키는 파티에서 그녀의 첫 할로윈 복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녁에는 디즈니 악당이 악당의 밤! 챕터 3(Villains Night Out! Chapter 3)에 등장해 홍콩 디즈니랜드 파크를 뒤죽박죽으로 만들며 잊지 못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