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폭염 속 가을 준비 “패키지”로 선봬
상태바
호텔가, 폭염 속 가을 준비 “패키지”로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1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켄싱턴 스타&평창호텔, 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테마로 ‘올 유어 해피니스’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일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호텔가는 여느 때 보다 기다려지는 가을을 맞이하기 위해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 유어 해피니스’ 가을 패키지 선봬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소확행(小確幸,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테마로 ‘올 유어 해피니스(ALL YOUR HAPPINESS)’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타입 이용 시 자연 속에서 와인을 즐기며 쉬어갈 수 있도록 ‘LOVERS WINE 2종’을 제공한다. 신개념 캔 와인으로 유명한 바로크 사에서 출시 한 러버스 와인은 2014년 베를린 와인 트로피에서 금메달을 수상했다. 디자인과 휴대성이 돋보이는 알루미늄 병에 담아 야외 활동 시 간단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즐길 수 있다. 가을 패키지 이용 시 레드 와인과 버블리 화이트 와인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호텔에서 휴식하며 작은 성취를 맛볼 수 있는 ‘HOBBY BOX 콜라주 엽서’를 제공한다. 손끝으로 완성하는 작은 행복을 느끼며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디자인 엽서를 완성할 수 있다. 완성된 엽서는 나를 위해 혹은 소중한 누군가를 위해 손편지를 쓰기에도 좋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온천 사우나 및 수영장 이용,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가 있는 Happy Hour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강원권 켄싱턴호텔 가을 패키지 2종

켄싱턴 스타호텔과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며 아름다운 대자연과 마주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강원권의 단풍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과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며 아름다운 대자연과 마주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 방방곡곡 가을 여행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의 완벽한 여행인 ‘폴 인 켄싱턴(Fall in Kensington)’을 콘셉트로 형형색색의 단풍과 가을 피크닉,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붉게 물든 설악산 일대를 트래킹 하며 가벼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어텀 피크닉 패키지'를 9월 1일(토)부터 10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의 조식 뷔페 2인, △피크닉 도시락 박스 1개 혜택으로 구성됐다. 피크닉 박스는 2인 기준으로 샌드위치 또는 주먹밥으로 제공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컵과일, 견과류, 음료 등도 함께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전나무 숲 속의 프라이빗한 럭셔리 글램핑 빌리지에서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어텀 글램핑 패키지'를 9월 1일(토)부터 10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 뷔페 2인,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 디너 2인, △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1개, △실내 수영장&사우나 이용권 2매(1회) 혜택으로 구성됐다. 바비큐 메뉴로는 랍스터 1마리, 등심과 안심 스테이크, 탄두리 치킨, 소시지, 왕새우 구이, 공기밥, 된장찌개 반찬 4종, 디저트 등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한강의 경치를 누리는 도심 속 가을 나들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호텔 인근 한강에서 여유로운 가을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 ‘고 온 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호텔 인근 한강에서 여유로운 가을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 ‘고 온 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2인 조식뷔페, 그리고 반포 한강공원에 위치한 세빛섬에서 출발하는 골든블루마리나 보트 2인 승선권으로 구성된다.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매 정시에 이용할 수 있는 골든블루마리나 보트는 한강 여의도, 잠실 일대를 돌며 운치 있는 한강 야경과 함께 낭만적인 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보트 승선 전후 시간에 세빛섬 비스타펍에서 한강을 조망하며 음료 2잔 및 쿠키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보트 위에서 추위를 대비해 무릎담요도 함께 증정한다. 세빛섬은 호텔에서 도보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고속터미널역에서 셔틀버스도 운행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황금연휴 위한 ‘추석 패키지 2종’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다음달로 다가온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오는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스태리 나이트’와 ‘해피 투게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다음달로 다가온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오는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스태리 나이트(Starry Night)’와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태리 나이트 패키지’는 2인 전용, ‘해피 투게더 패키지’는 3인 가족을 위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행 구성원에 맞게 선택해 추캉스(추석과 바캉스의 합성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스태리 나이트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바다를 바라보며 늦은 저녁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온수풀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해피 투게더 패키지’는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혜택을 담았다. 3인 가족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 프리미어 트윈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3인,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락’ 1시간 무료 이용과 사우나 3인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