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해외여행, 중국·동유럽 상품 출시
상태바
올가을 해외여행, 중국·동유럽 상품 출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1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중국 태항산 상품 출시 · 자유투어, 동유럽 수요 크게 늘어
여행업계가 성공적인 여름시장을 마무리하고 가을 여행시장을 위한 새로운 상품구성과 마케팅을 통해 여행객 유치에 나섰다. 사진/ 체코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성공적인 여름시장을 마무리하고 가을 여행시장을 위한 새로운 상품구성과 마케팅을 통해 여행객 유치에 나섰다.

모두투어, 산수화 같은 여행지 태항산 추천

모두투어네트워크가 한 폭의 산수화 같은 중국의 관광지, 태항산을 올가을 여행지로 추천했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한 폭의 산수화 같은 중국의 관광지, 태항산을 올가을 여행지로 추천했다.

태항산은 중국 하북성, 하남성, 산서성 3대 성에 걸쳐 있을 만큼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며 웅장한 산세와 아름다운 폭포는 이곳을 찾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만든다.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아 더 매력적인 태항산은 장가계와 황산, 한국의 금강산 계곡 등의 경치를 모아 놓은 듯하다는 평을 받을 만큼 중국의 떠오르는 여행지로 주목 받고있다.

태항산의 주요 관광지로는 하늘이 만들고 인간이 찾아낸 산이라 일컬어지는 천계산을 꼽을 수 있다. 특히 구름 속에 있는 봉우리라는 뜻을 지닌 운봉화랑 전망대가 유명하며, 7개의 전망대 중 가장 하이라이트 코스인 귀진대와 300미터 길이의 유리잔도는 여행객들에게 황홀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울러 중국의 그랜드 캐니언이라 불리는 관광지 태항 대협곡은 절벽을 깎아 만든 계단의 도화곡과 왕상암을 잇는 코스가 유명하며 아찔한 절벽길을 따라 대협곡 절경 관광이 가능하다. 또한 신선의 산이라 불릴 만큼 경치가 뛰어난 만선산은 중국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곽량촌을 비롯해 흑룡담 폭포가 있는 단분구 등의 볼거리도 많다.

이 밖에도 2016년에 개장한 팔천협은 협곡 길이가 길어 태항산 최고 협곡이라고 불리며 위인봉, 운애잔, 대요와 천상인가, 팔도수경 등이 관광객을 반긴다.

자유투어, 이색적인 동유럽 여행지 추천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여행지가 사람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당분간 동유럽 여행에 대한 수요가 상승할 전망이다. 사진/ 체코관광청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여행지가 사람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당분간 동유럽 여행에 대한 수요가 상승할 전망이다.

자유투어에 따르면 꽃보다 할배 리턴즈가 첫 방송 된 지난 6월 29일 이후 동유럽 상품은 전월 대비 2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독일의 경우 전월 대비 예약 문의량이 26% 증가해 미디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음을 알 수 있었다.

자유투어 여행사 관계자는 “이례적으로 독일 베를린, 체코 프라하, 체스키크롬로프 등 한 예능 여행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여행지가 포함된 동유럽 상품을 찾는 고객 수가 증가하고 있다”며 “해외여행지 선정에 있어 TV나 미디어 등 방송의 영향이 크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