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해외여행 계획 아직이라면...” 주목할 추천 여행지는?
상태바
“추석 해외여행 계획 아직이라면...” 주목할 추천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1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여행 타입에 따른 맞춤형 여행지 추천”
추석 해외여행을 원하지만 아직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여행 전문가가 추천한 여행지로 떠나보자.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추석 해외여행을 원하지만 아직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여행 전문가가 추천한 여행지는 어떨까. 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KRT가 보고, 즐길 거리가 다양한 추석 연휴 여행지를 여행 타입별로 추천했다.

자녀와 함께라면 행복의 연속 사이판

스테디셀러 휴가지 사이판은 시원하게 펼쳐진 태평양을 눈에 담으며 휴식을 취하기에 더없이 이상적인 곳이다. 사진/ KRT

스테디셀러 휴가지 사이판은 시원하게 펼쳐진 태평양을 눈에 담으며 휴식을 취하기에 더없이 이상적인 곳이다.

특히 약 4시간 정도의 길지 않은 비행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포함하여 해양 액티비티 천국에서 다양한 물놀이가 가능한 사실 또한 유아 또는 아동 자녀를 동반한 여행지로 좋은 이유로 꼽힌다.

KRT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을 전후로 퍼시픽팜 자유 3박 5일 상품을 선보였다. 왕복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며, 별채형 빌라에서 투숙해 오롯이 가족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외부 일정 시 무제한 온콜 차량 서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이판 공항과 리조트 간 왕복 픽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시내 위치한 KRT 라운지를 이용하면 여행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인원이 많을수록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더해진다.

“연인과 떠나요” 낭만 가득 오스트리아

신성 로마 제국에 속했던 오스트리아 합스부르크 왕가는 경제적 번영을 비롯해 문학, 종교, 철학, 음악, 예술 등의 눈부신 번영을 꽃피웠다. 사진/ KRT

신성 로마 제국에 속했던 오스트리아 합스부르크 왕가는 경제적 번영을 비롯해 문학, 종교, 철학, 음악, 예술 등의 눈부신 번영을 꽃피웠다. 때문에 유럽 고유의 우아한 무드를 만끽하고 싶다면 오스트리아로 향하자.

풍부한 문화적 배경과 알프스가 빚어낸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져 연인과 함께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낭만 여행지다.

KRT 유럽 전문가가 추천하는 해피투게더 체코&오스트리아 9일 상품은 대표 동유럽 국가인 체코와 오스트리아를 깊이 있게 둘러보는 일정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비엔나 쉔부른 궁전, 잘츠부르크 호엔잘츠부르크 성 내부 관광을 비롯해 잘츠캄머구트, 할슈타트, 그라츠, 그로스그로크너 등 놓쳐서는 안 되는 아름다움을 두 눈에 담는다.

부모님 모시고 한 폭의 그림 속으로 계림

눈 호강을 위해서는 이만한 곳이 없다. 카르스트 지형이 색다른 풍경을 빚어내는 중국 계림이다. 사진/ GettyImages

눈 호강을 위해서는 이만한 곳이 없다. 카르스트 지형이 색다른 풍경을 빚어내는 중국 계림이다.

남다른 운치 덕분에 일찍이 풍류가의 총애를 받아왔다. 20위안 지폐에도 그려졌을 만큼 중국 대표 가경이다. 한 폭의 신비로운 그림 속으로 들어온 듯 감상을 불러 일으켜 부모님께 신선이 된듯한 이색 경험을 선사한다.

KRT의 계림 5일·6일 상품은 왕복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며 이강유람, 요산 관광, 산수간쇼, 세외도화원, 은자암 동굴, 관암 동굴 모노레일 등이 일정에 따라 포함된다. 가히 신선놀음이라 부를 수 있는 이강유람, 계림 최고봉이자 유일한 흙산인 요산, 고난이도 서커스 기술과 서양 발레가 조화를 이루는 산수간쇼 등 감동적인 볼거리가 가득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