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유레일, 티저영상 30만뷰 돌파에 이어 풀 영상 공개
상태바
[동영상] 유레일, 티저영상 30만뷰 돌파에 이어 풀 영상 공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8.0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레일 페이스북에서 유럽여행 경비 지원 이벤트도 진행
캠페인 풀영상 공개와 함께 유레일 페이스북에서는 해외 자유여행 플랫폼 서비스 민다와 함께 “짐싸! 우리유럽간다” 라는 타이틀로 유럽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유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유레일은 Your Life, Your Rail, Eurail”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공개된 유레일의 티저 영상이 불과 10여일만에 10만뷰를 돌파하며 총 30만뷰를 초과 달성해 주목을 받은 데 이어 9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캠페인 풀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유레일 패스를 통해 레일 위에서 자유롭게 만드는 나만의 유럽 여행 이야기 그리고 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기차여행의 장점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캠페인 풀영상 공개와 함께 유레일 페이스북에서는 해외 자유여행 플랫폼 서비스 민다와 함께 “짐싸! 우리유럽간다” 라는 타이틀로 유럽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속 주인공과 같이 여행이 필요한 누군가의 사연을 남기면 추천자와 피추천자 모두에게 항공권 및 숙박 경비 지원을 비롯해 유레일 패스 1등석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 10일 유레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별도로 유레일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이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매달 추첨을 통해 유레일 패스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250,000km가 넘는 유럽의 철도 네트워크는 수 천 곳의 도시를 구석구석 연결하기 때문에 유럽의 매력을 발견하기 위한 최고의 교통 수단으로 손꼽힌다.

유레일 패스는 대표적으로 유럽 내 최대 28개국 전역에 걸쳐 유연성 있는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글로벌 패스, 유럽 내 2~4개의 인접 국가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셀렉트 패스 그리고 유럽 국가 한 곳을 집중적으로 여행하며 보다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자 할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원컨트리 패스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페리 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카드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올해 유레일은 세계 최대 규모의 워킹 투어 전문 회사 중 하나인 샌드맨(SANDEMAN) 및 각종 투어프로그램 및 티켓 예약 플랫폼인 겟유어가이드(GetYourGuide)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유레일패스 소지자의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유레일패스 소지자는 올해부터 베를린, 바르셀로나 파리를 포함하여 유럽 17개 도시에서 매일 90개 이상의 투어를 제공하는 SANDEMAND의 투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겟유어가이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종 시티카드, 박물관 및 미술관 입장권을 비롯해 수많은 투어프로그램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들 서비스는 유레일 웹사이트 및 레일플래너 앱을 통해 쉽게 예약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