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성수기 피해서 늦게 떠나는 알뜰 휴가객 유치 경쟁
상태바
특급호텔, 성수기 피해서 늦게 떠나는 알뜰 휴가객 유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전용 패키지 출시, 풀 파티 개최 등
신라호텔은 서울과 제주, 신라스테이에서 다양한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나섰다.

편리성, 합리적인 가격, 푸짐한 혜택 다 갖춘 앱 전용 패키지 출시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호텔은 서울과 제주, 신라스테이에서 다양한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신라호텔은 앱 전용 상품으로 '서머 데이즈'와 '서머 위크 데이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머 데이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과 △더 파크뷰 조식(2인) △실내 사우나(2인) △객실 내 레드와인(1병)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의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최고의 가성비에 집중했다.

'서머 위크 데이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과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바비큐 플레이트(1개) 및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2잔),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로 구성된다. 여름철 ‘호캉스’의 대표상품인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앱 온니' 패키지를 출시했다. '앱 온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산전망/1박) △G.A.O. 트레킹(2인/1회) △실내/실외 수영장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로 기본 구성되었다. G.A.O.는 제주신라호텔에서 자체 운영하는 레저 전문가 프로그램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라스테이의 '서머 스페셜' 패키지는 △스탠다는 객실(1박)과 함께 △서머 리미티드 베어(1개), △신라리워즈 3천 포인트 제공 혜택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신라스테이는 10박 투숙 시 1박 무료 숙박권을 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8월 한달 간 신라호텔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로 투숙한 모든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1명(2인 조식 포함),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2명(2인 조식 포함), △신라스테이 전 지점 이용 가능 숙박권 3명(2인 조식 포함), △신라리워즈 5만 포인트 50명에게 증정한다.

오아시스 ‘우리 여름 만세’ 풀 파티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지난 6월 22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매주 금, 토에 여름 밤 열기를 더해줄 다양한 풀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지난 6월 22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매주 금, 토에 여름 밤 열기를 더해줄 다양한 풀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풀 파티는 매주 다양한 컨셉을 선보였으며, 여름 밤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화끈한 호텔 풀 파티의 대표적인 장소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8월 15일 연휴에 ‘우리 여름 만세 풀 파티’를 개최한다. 화려한 야경과 시원한 코랄 블루 빛을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저녁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되며, DJ DOC와 래퍼 치타, 산이, 마이크로닷의 공연과 함께 DJ들의 화려한 디제잉과 걸그룹의 게스트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입장료는 성인 1인 16만 5천원이며, 모든 입장 고객에게는 웰컴드링크 1잔이 제공된다. 티켓은 인터파크 온라인 예매 또는 현장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선셋 그릴 세트 출시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오미 마켓 그릴에서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신선한 바비큐와 다양한 메뉴를 세트로 즐길 수 있는 선셋 그릴을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오미 마켓 그릴에서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신선한 바비큐와 다양한 메뉴를 세트로 즐길 수 있는 선셋 그릴을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드넓게 가든이 펼쳐진 오미 마켓 그릴의 야외 가든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세트를 준비한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선셋 그릴 세트 메뉴에는 제주 특선 물회, 해물전, 모둠 육류, 해산물 플래터가 포함되며 테이블에 준비된 숯불에 육류와 해산물을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제철 과일 또는 팥빙수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와인 1병과 소프트드링크도 메뉴에 포함되어 있으며 식사는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특별히 제주를 방문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하여 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식사가 가능하다.

칸쿤에서 즐기는 짜릿한 액티비티 시설

더 그랜드 앳 문 팔레스 칸쿤에서는 밖으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 내에서 다이나믹하고 짜릿한 액티비티 시설들을 즐길 수 있다. 사진/ 그랜드 앳 문 팔레스 칸쿤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더 그랜드 앳 문 팔레스 칸쿤에서는 밖으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 내에서 다이나믹하고 짜릿한 액티비티 시설들을 즐길 수 있다.

이 리조트는 총 1316개의 세련되고 모던한 객실을 갖춘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 비치 프론트에 자리잡고 있으며 칸쿤 공항에서 불과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 내에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로는 어린이 전용 키즈 클럽, 청소년 전용 와이어 라운지, 어린이 풀장이 있으며, 성인들을 위한 시설로는 나이트 클럽, 테니스장, 볼링 장, 스윔업바, 7개의 풀장 등을 갖추고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에게 가장 신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에게 가장 신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호텔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아이를 위해 준비된 키즈룸, 키즈 클럽, 키즈 프로그램 등으로 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포인포 키즈룸은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다.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는 ‘케니의 동화나라’,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친숙해질 수 있는 ‘키즈 스포츠’ 등 무료 프로그램과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 유료 프로그램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어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50분까지 하루 종일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 조식 대신 점심으로 선택할 수 있는 브런치 서비스, 해외 명품 유모차 대여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와 함께, 포인포 키즈 패키지 고객에게 가장 많은 엄마들이 선택한 유아 스킨 케어 ‘그린 핑거 말랑말랑 프레쉬 선젤 & 베이비 로션&워시 트래블 키트’ 1개가 제공(선착순)되며, 2박 투숙 시, ‘케니라운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프리 초이스 세트’ 또는 럭셔리 가제보가 제공된다.

가을밤 짜릿한 손맛 '은빛 갈치 낚시' 패키지

호텔현대 목포는 가을 밤낚시의 묘미를 즐기며 은빛 갈치의 짜릿한 손맛을 느껴볼 '은빛 갈치 낚시 패키지'를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호텔현대 목포

호텔현대 목포는 가을 밤낚시의 묘미를 즐기며 은빛 갈치의 짜릿한 손맛을 느껴볼 '은빛 갈치 낚시 패키지'를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갈치 밤낚시는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영암 방조제에서 배를 타고 나가 약 3시간 동안 진행한다. 영암 방조제는 목포와 함께 전국에서 갈치 낚시로 손꼽히는 명소며, 길게 뻗은 제방을 따라 탁 트인 시야가 일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가격은 14만9000원부터(세금 포함)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낚시 바늘, 미끼, 낚싯대를 무료로 대여한다. 승선비(어른 5만원, 어린이 2만5000원)는 별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