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막바지 여름휴가객 겨냥 혜택 '풍성'
상태바
항공업계, 막바지 여름휴가객 겨냥 혜택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0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혜택 강화, 경품 이벤트 등
제주항공은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회원등급을 세분화 하면서 ‘실버플러스(SILVER +)’ 등급을 추가했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여름철 막바지 휴가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회원 혜택 강화 통해 고객경험 개선

9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은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회원등급을 세분화 하면서 ‘실버플러스(SILVER +)’ 등급을 추가했다.

이에 따라 기존의 실버, 골드, VIP 등 3단계로 구성된 회원등급 체계에서 8월10일부터 실버, 실버플러스, 골드, VIP 등 총 4등급으로 회원체계가 세분화 된다.

제주항공은 370만여명이 회원에 가입되어 있으며 기존 실버 회원 가운데 실버플러스로 승급되는 회원은 약 3만9000여명에 달한다.

실버플러스 회원은 8월10일부터 우선탑승, 리프레시포인트 추가적립(항공운임의 5.5% 적립) 등의 승급에 따른 혜택을 받게 됐다.

제주항공은 기존항공사의 ‘보너스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등 이용자 관점에서 편의성을 크게 높인 새로운 형태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리프레시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회원등급별 차별화된 주요 혜택으로 ▲우선탑승 ▲위탁수하물 추가허용 ▲위탁수하물 우선처리 ▲사전 좌석 지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회원 등급별로 할인쿠폰 제공, 회원만을 위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찜특가 프로모션 진행시 우선예매 권한 부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환율 우대 제공 및 경품 이벤트 진행

베트남항공은 신한은행 제휴를 통한 국내외 베트남인 대상 경품 이벤트와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은 신한은행 제휴를 통한 국내외 베트남인 대상 경품 이벤트와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2018년 9월 30일까지 베트남 고객이 글로벌 S뱅크, 쏠(SOL), 은행 창구 등 신한은행의 모든 채널에서 베트남 1위 모바일 페이 플랫폼 ‘모모(MoMo)’를 이용해 USD 300달러 이상 송금 거래 시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 베트남 가족을 한국으로 초청할 수 있는 베트남-한국 왕복항공권 2매(1명) ▷2등: 한국에 근로하고 있는 베트남인의 고향 귀국을 지원하기 위한 한국-베트남 왕복항공권 1매(2명) ▷3등: 골드바 10g 1개(3명)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베트남항공을 이용한 베트남인을 위한 환율 우대 혜택 서비스도 최초로 제공된다. 공항 지점을 포함한 신한은행 모든 지점에서 베트남항공 E-ticket 또는 탑승권을 제시하면 2019년 3월 31일까지 USD 50%, VND 20%의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단, 출국만기보험 대상 제외)

인기 노선 가을 특가 프로모션 진행

비엣젯항공은 8월 9일부터 8월 10일까지 가을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은 8월 9일부터 8월 10일까지 가을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9일부터 10일까지 2일 동안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항공권 총 20만장을 편도 기준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한다.(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인천~하노이, 부산~하노이, 인천~호치민, 인천~하이퐁, 인천~다낭, 인천~나트랑, 대구~다낭 등 비엣젯항공이 운영하는 전 국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기간은2018년 9월 1일부터 2019년 3월 31일이다.

또한, 비엣젯항공이 오는 11월에 취항하는 하노이~오사카 노선, 12월에 취항하는 호치민~오사카 노선도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