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에서 구입하는 여름휴가 필수품, ‘디바이스 쇼핑 아이템’은?
상태바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여름휴가 필수품, ‘디바이스 쇼핑 아이템’은?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8.0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제모기, 액션캠, 고데기 등
여행지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여행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면세점 디바이스 쇼핑 아이템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실큰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여행지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여행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면세점 디바이스 쇼핑 아이템을 소개한다.

여름 휴가 필수품 레이저 제모기 실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

매년 여름마다 골치거리인 제모는 한 두 번만으로 끝낼 수 없기에 더욱 신경이 쓰인다. 특히 여행지에서 수영복을 입거나 노출이 있는 옷을 입기 위해 여행전 시간 내 샵에 가서 관리 받지 못했거나, 비키니 라인 제모가 민망스러워 고민만 하고 있었다면,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간편하게 직접 관리 하자.

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매력적인 비용혜택은 물론이고 간편하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고 에바케이스에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도 틈틈이 사용하고 다녀오고 나서도 꾸준히 제모관리 할 수 있어 유용하다.

여행 사진만 남기니? 이젠 영상이 필수야 고프로 히어로 6

여행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하거나 스노쿨링을 할 때 사진만으로는 아쉬웠다면 액션캠으로 생동감있게 여행일정을 담아보자.

고프로 히어로 6는 수심 10m 방수와 음성 제어 기능은 물론이고 액션캠에 특화된 프로세서 'GP1' 이미지 칩이 장착돼 있어 초고화질(UHD) 수준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명암 차이를 극대화하는 화질 기술인 하이다이내믹레인지(HDR) 개선, 수동제어 향상, 저조도 이미지 향상 등 전체적인 이미지 품질향상을 이뤘다. 카메라는 광각 12MP로 버스트, 타임랩스, 야간촬영이 가능하고 4K 영상 기준으로 70분 동안 촬영할 수 있다.

바람 잡음 감소 기능도 있다. ‘퀵스토리’ 기능을 통해 영상을 바로 스마트폰으로 전송해 영상 제작 및 공유가 손쉽다. 5세대(5G) 무선랜(WI-FI) 전송을 지원해 영상 전송 속도도 빠르다.

엉키는 선 관리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애플 에어팟

캐리어에는 여행지에서의 데일리 룩을 위해 많은 짐이 가득하고 특히 공항으로 이동하거나 기내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 이어폰을 챙기다 뒤엉킨 연결선을 정리하느라 짜증나는 일이 많았다면 무선 이어폰으로 간편해지자. 운동을 하거나 이동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에어팟은 애플이 3.5㎜ 이어폰 단자를 없애고 충전단자인 라이트닝 단자를 통해 연결해 사용하게 한 무선이어폰이다. 에어팟이 담긴 케이스의 뚜껑을 열고, 아이폰 가까이 가져가면, 아이폰 화면에 연결 메뉴가 뜬다. 해당 메뉴의 '연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사용을 할 수 있다. 양쪽 모두 사용할 수도 있지만, 한쪽만 사용하는 것도 설정할 수 있다.

양쪽 모두 사용할 경우 좌, 우 귀에 착용해야 음악 재생이 된다. 둘 중 하나를 귀에서 빼면 음악은 일시 정지가 되고, 다시 착용하면 음악은 자동으로 재생이 된다. 한 번만 연결을 설정하면 그 이후론 따로 조절할 필요 없이 귀에 꽂기만 하면 자동으로 연결돼 간편하다.

휴가지에서도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원한다면 글램팜 고데기 GP201

완벽한 메이크업과 드레스업으로 휴가지에서도 블링블링 하길 원한다면, 헤어스타일도 신경 써야 한다.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헤어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고, 모발 손상 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글램팜 고데기 GP201은 특허 받은 발열판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healungstone™ 특수 세라믹 코팅 기법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을 최소화 한다. 부드럽게 슬라이딩 되어 윤기나고 탄력있는 차분한 컬을 만들어 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