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더 운치 있는 교토 추천 여행지 BEST 3
상태바
가을에 더 운치 있는 교토 추천 여행지 BEST 3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0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일본 여행의 낭만을 더하는 교토 주변 여행지 소개
교토는 고즈넉한 자연 풍경과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 도시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일본 도시 중 하나다.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교토는 고즈넉한 자연 풍경과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 도시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일본 도시 중 하나다. 특히 역사 여행을 즐길 수 교토는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는 가을에 그 어느 때보다 낭만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에 참좋은여행은 교토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근교 여행지를 추천한다.

교토 외곽에 위치한 소도시 우지는 양질의 녹차 재배지로 잘 알려져 있다. 녹차로 만든 소바부터 당고, 사탕 등의 간식을 맛보고, 직접 차를 내릴 수 있는 다도 체험을 통해 우아한 휴식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

교토 외곽에 위치한 소도시 우지는 양질의 녹차 재배지로 잘 알려져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우지는 일본 10엔 동전 뒤에 새겨진 사찰인 뵤도인은 화려하면서도 웅장한 사원의 모습과 곳곳에 위치한 아름다운 등나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 참좋은여행

특히 우지는 일본 10엔 동전 뒤에 새겨진 사찰인 뵤도인이 대표적인 관광지인데, 화려하면서도 웅장한 사원의 모습과 곳곳에 위치한 아름다운 등나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교토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아라시야마에는 유명한 대나무숲이 있다. 울창하게 우거진 대나무가 긴 터널을 이루는 곳으로, 대나무 사이로 불며 ‘스스’ 시원한 소리를 내는 바람을 느끼고 있자면 천국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라시야마로 들어가는 관문에는 도게츠교가 있는데 달이 건너는 다리라는 뜻으로, 뛰어난 운치를 자랑하니 이를 배경으로 인생샷도 찍기 좋다.

교토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아라시야마에는 유명한 대나무숲이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 중 하나로 꼽히는 히메지 성이 있는 도시. 우아한 외관 덕분에 백로성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하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도 지정돼 있다.

성 주변으로는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판 해자가 있는데 이 위로는 뱃놀이하는 이들의 모습도 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