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말레이시아, 12주년 이벤트 ‘말레이시아 여행후기 남기면 50링깃 할인’
상태바
투어말레이시아, 12주년 이벤트 ‘말레이시아 여행후기 남기면 50링깃 할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8.0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팡가르, 나나문, 사피마누칸, 코타키나발루 등 각 지역 소속 가이드가 직접 투어 진행
말레이시아 전문여행사 ‘투어말레이시아’가 12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말라카.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말레이시아 전문여행사 ‘투어말레이시아’가 12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어말레이시아 카페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세팡가르 호핑투어’와 ‘나나문 반딧불 투어’ 혹은 ‘사피마누칸 호핑투어’와 ‘나나문 반딧불 투어’를 동시에 신청한 뒤 여행 후기 작성 약속을 할 경우 1인 당 현금 50링깃을 할인해준다.

여기에 쿠알라룸푸르 여행이나 코타키나발루 여행 후 투어 후기를 남기면 매월 2일 당첨자를 발표해 현금으로 돌려주는 현금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각 회원은 열심회원, 우수회원, 최우수회원으로 분류해 각 레벨에 따라 선물을 차등 지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이와 함께 우수활동 회원에게는 등급별로 선물이나 투어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데, 각 회원별 등급은 열심회원, 우수회원, 최우수회원으로 분류하며 각 레벨에 따라 선물을 차등 지급한다.

일심회원은 코타키나발루 투어 신청 시 현금 10링깃 할인, 쿠알라룸푸트 투어 신청 시에는 65링깃 상당의 아쿠아리아 티켓 1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우수회원과 최우수회원은 코타키나발루 투어 신청에는 현금 20링깃ㆍ30링킷 할인, 쿠알라룸푸르 투어 신청에는 65링깃 상당의 아쿠아리아 티켓을 각각 2, 3매를 지급받는다.

이번 혜택을 받으려면 투어 신청이나 결제 시 반드시 회원등급을 알려야 하며 관광지 입장권의 경우 쿠알라룸푸르 여행 중에 지급한다.

말레이시아 여행 중 가장 많은 사람이 참여하는 투어는?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말레이시아 여행 중 가장 많은 사람이 참여하는 투어인 쿠알라룸푸르 반딧불 투어ㆍ말라카투어나 프리미엄 푸트라 투어, 반딧불투어·말라카투어 중 두 가지 여행을 동시에 신청한 뒤 후기를 남기는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선물 이벤트는 두 가지 투어를 동시 신청해야 하며 반드시 후기를 남겨야 한다. 후기를 작성하면 65링깃 상당의 아쿠아리아 티켓을 제공 받는다. 티켓은 각 팀별로 최대 4매 제공하고 개인 각각의 아이디로 카페 가입 후 후기 약속 게시판에 신청하면 된다.

코타키나발루 여행과 쿠알라룸푸르 여행 전문인 투어말레이시아는 각 지역별로 소속 가이드가 직접 투어를 진행하도록 하고 있다.

여행사 사고보험 가입으로 보다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며 쿠알라룸푸르와 코타키나발루 현지에 사무실이 있어 혹시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여기에 대형 여행사만 가입이 가능한 여행사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만큼 쿠알라룸푸르 반딧불 투어 외 다양한 투어를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