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투어 예약 플랫폼 줌줌투어, 현지인 가이드와 함께하는 세미패키지 상품 출시
상태바
현지투어 예약 플랫폼 줌줌투어, 현지인 가이드와 함께하는 세미패키지 상품 출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8.0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 관광지 필수 투어와 호텔 숙박
투어 중개 플랫폼 줌줌투어가 ‘현지인 가이드와 함께하는 세미패키지 투어’ 상품을 10일부터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해외 현지의 여행전문가와 여행객을 연결해주는 투어 중개 플랫폼 줌줌투어가 ‘현지인 가이드와 함께하는 세미패키지 투어’ 상품을 10일부터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하는 세미패키지 투어 상품은 현지인 전문가이드가 영어로 진행하는 투어로 전세계에서 온 다양한 국적의 여행객들과 어울리며 여행지의 문화를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여행지마다 오후 또는 저녁 시간을 자유시간으로 보장해 일부 일정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필수 투어와 수준급 호텔 숙박을 이용할 수 있어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고루 갖췄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페인 소도시 여행’ 줌줌투어 4박 5일 세미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톨레도, 코르도바, 세비야, 론다, 그라나다 등 일정에 포함된 도시를 현지인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전용 차량으로 이동해 그룹투어를 하게 된다.

아울러 별도로 주어지는 시간에는 각자 원하는 곳을 방문하거나 옵션투어에 참여하는 등 자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각 도시에서 3성급 이상의 호텔 숙박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을 할 때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이동 수단과 숙박 예약 문제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번에 출시되는 세미패키지 투어는 호주, 유럽, 미국, 캐나다의 24개 도시를 대상으로 하는 80개 이상의 상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줌줌투어 사이트에서 언제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줌줌투어 관계자는 “세미패키지 투어는 다국적 여행객과 함께하며, 현지인 전문가가 소개하는 진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며 “여행지에서 다양한 친구를 사귀고,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알맞은 상품”이라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