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떠나는 여름휴가, 어떻게 보낼까
상태바
호텔로 떠나는 여름휴가, 어떻게 보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이색 여름 패키지 선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2018년 7월 15일부터 9월 2일까지 향기로운 커피와 책이 함께하는 이색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철을 맞아 호텔업계가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책 한 권으로 떠나는 호캉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2018년 7월 15일부터 9월 2일까지 향기로운 커피와 책이 함께하는 이색 여름 패키지, ‘Stylish Vacance’를 선보인다.

무더위를 피해 산과 바다로 떠나는 계절, 여름! 하지만 수많은 인파와 꽉 막힌 도로에서 받는 스트레스는 무더위만큼 무섭다. 반복되는 여름 휴가에 질렸다면 책과 커피 향으로 힐링 하는 도심 속 바캉스에 주목해 볼만 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호텔 앞 대형 서점과 유명 드립 커피 전문점과 함께 1박 2일의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커피 쿠폰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 평소에 읽고 싶었지만 미뤄두었던 책 한 권과 서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트렌디한 카페 ‘테라로사’에서 즐기는 향긋한 핸드 드립 커피 한 잔이라면 무더위를 피하기에 충분하다.

가성비&가심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글래드 서머 페스트’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글래드 서머 페스트 패키지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글래드 서머 페스트(Glad Summer Fest) 패키지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서머 페스트’ 패키지는 시원하고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었으며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호텔에서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서머 페스트’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함께 물놀이 필수템인 글래드 부메랑 튜브와 도심 속 햇빛으로부터 산뜻하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미세먼지차단선케어 닥터자르트의 에브리 선 데이(Every Sun Day) 선플루이드 100ml 정품 선물이 제공된다.

무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글래드 후르츠 빙수’,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생과일 에이드 2잔, 글래드 마포에서는 조니123에서 하리토스 2병을 제공한다.

안면인식 체크인 기술 시범 서비스 선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 그룹과 합작 회사를 세우고, 서비스 플랫폼 플리기를 활용한 여행 안면인식 호텔 체크인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 그룹(NYSE: BABA)과 합작 회사를 세우고, 서비스 플랫폼 플리기(Fliggy)를 활용한 여행 안면인식 호텔 체크인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

특히, 최근 합작 법인의 PPP(Post Post Pay) 글로벌 시장 출시와 더불어 플리기의 디자인 전면 개편으로 중국 여행객 이용 활성화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안면인식 체크인 서비스의 시범 운영은 이달부터 중국 항저우 메리어트 호텔 첸장(Hangzhou Marriott Hotel Qianjiang)과 싼야 다둥하이 베이 메리어트 호텔(Sanya Marriott Hotel Dadonghai Bay) 두 곳에서 진행된다. 향후 이 시스템은 전세계 메리어트 호텔로 확대 시행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써머 핫딜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올 여름 합리적 가격으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마지막 찬스인 <써머 핫딜>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올 여름 합리적 가격으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마지막 찬스인 <써머 핫딜>패키지를 선보인다.

총 4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써머 핫딜 패키지’는 오션 발코니를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휴양은 물론 닉스그릴의 브런치와 7성급 뷔페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의 조식 그리고 프라이빗 조식, 티타임, 해파아워 등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 혜택 등을 모아 다채롭게 구성됐다.

A타입은 독보적인 해운대 바다를 마음껏 만끽 할 수 있는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오션테라스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B타입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시그니쳐 미식레스토랑이자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으로 소문이 자자한 온더플레이트 뷔페 레스토랑의 조식이 제공된다.

C타입은 여심을 사로잡은 모던 유러피안 퀴진 닉스그릴(Nyx grill & wine)의 유러피안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닉스그릴의 수석셰프 다니엘 황이 직접 선보이는 자연주의 컨셉(가능한 한 가공하지 않고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조리기법)의 유러피안 브런치는 제철 산지 농장물과 지역의 특수 로컬 푸드를 최대한 활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경험 할 수 있다. D타입은 프라이빗 라운지 조식(아침)과 티 타임(오후) 그리고 고급 스낵류와 주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저녁) 등 하루 종일 이어지는 품격 높은 올데이 서비스가 제공되는 가성비 최강의 라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국적인 야외 풀사이드에서 즐기는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한 여름 밤의 열기를 뜨겁게 더해줄 버스킹 공연을 기획해 7월 21일(토)부터 8월 11일(토)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한 여름 밤의 열기를 뜨겁게 더해줄 버스킹 공연을 기획해 7월 21일(토)부터 8월 11일(토)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선보인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지역 주민과 호텔 투숙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신인 버스커들의 무대와 공연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켄싱턴과 함께하는 한 여름밤의 낭만과 음악'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버스킹 축제명은 ‘서머 나잇 콘서트 인 평창’이다.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야외 풀사이드에서 진행된다. 한 눈에 들어오는 오대산과 이국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에메랄드 빛의 실외 워터 플레이존을 배경으로 무대가 펼쳐진다.

버스킹 공연은 감성적인 목소리로 유튜브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남성트리오 ‘밴드 글피’와 남녀 듀오 '보름달 트리오', ‘심스플레이’ 총 3팀이 출연한다.

3팀 모두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됐으며 어쿠스틱 기타 연주에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공연이 90여분간 이어진다. 버스커들의 라이브 공연을 눈 앞에서 생생하게 감상하고 여름 밤의 정취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다. 호텔 투숙객 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들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시원한 숲 속에서 펼쳐지는 아이들의 이색 음악회

롯데호텔제주는 아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신규 놀이시설 ‘키즈로지’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상담해 주는 ‘ACE 클럽’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아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신규 놀이시설 ‘키즈로지’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상담해 주는 ‘ACE 클럽’을 새롭게 오픈했다.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 풍차라운지 뒤편에 100평 규모로 조성된 키즈로지는 숲 속 음악회를 콘셉트로 울창한 나무들 사이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리듬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이다.

주방 기구로 만든 귀여운 동물 모양의 대형 리듬 악기, 동화 속의 아지트를 떠올리게 하는 2층 오두막, 아트 이젤 등과 더불어 키즈로지 바로 옆에는 아름다운 중문색달해변과 제주올레 8코스가 인접해 있어 도심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자연 속에서의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키즈로지는 롯데호텔제주의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키즈로지의 매력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ACE 키즈캠프 프로그램 ‘꼬마 파티시에 캠프’와 ‘꼬마 비행 탐험대’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신라면세점, ‘최고의 여름 휴가’ 행사 시작

신라면세점이 본격 여름 휴가철 ‘7말8초(7월 말 8월 초)’를 앞두고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나의 최고의 휴가’ 행사를 시작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 밖에 신라면세점이 본격 여름 휴가철 ‘7말8초(7월 말 8월 초)’를 앞두고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 가방 경품 증정 이벤트, △전자항공권 행운 이벤트 △100% 당첨 QR코드 이벤트, △여름 비치백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나의 최고의 휴가’ 행사를 시작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다양한 여행용 가방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7월 17일부터 9월 3일까지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리모와 캐리어(1명), △2등 프라다 백팩(2명), △3등 마크제이콥스 크로스백(5명), △4등 여름 비치백(100명) 등을 증정한다.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자항공권에 신라면세점 깜짝 혜택이 나타난다. 구매한 전자항공권 하단 또는 우측 상단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이 있는지 확인한 후 해당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 방문 시 최대 3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선불카드 교환권이 찍힌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서울점 1층 외부 안내데스크에 방문하면 서울점용 선불카드 1만원, 인천공항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 시 교환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인천공항점 제2터미널에서는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영수증 제시 시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