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늦지 않았다” 예약가능한 성수기 여행지 어디?
상태바
“아직도 늦지 않았다” 예약가능한 성수기 여행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17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북해도·러시아&북유럽·방콕&파타야·하와이 추천
여행업계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소식으로 휴가를 떠나는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사진/ 태국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소식으로 휴가를 떠나는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더불어 아직 여행지를 선택하지 못한 여행자들에게 매력 넘치는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다. 이에 모두투어네트워크가 현재 예약 가능한 여름 성수기 매력 넘치는 여행지를 추천했다.

힐링을 위한 온천여행, 일본 북해도

우리나라에서 동쪽으로 가장 가깝고 깨끗한 나라 일본, 그중에서도 여름이 시원한 북해도는 자연과 온천 그리고 식도락이 함께하는 사계절 최고의 여행지로 유명하다. 특히나 여름 휴가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기후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북해도는 매년 200만 명이 넘는 여행객이 찾을 정도로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북해도는 자연과 온천 그리고 식도락이 함께하는 사계절 최고의 여행지로 유명하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일본 최북단에 있어 여름에도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북해도는, 힐링을 테마로 하는 여행객들의 몸과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대표적인 온천 관광지이기도 하다. 지옥 계곡 트래킹 후의 필수 코스로 유명한 노보리베츠 온천은 최고의 온천 수질과 함께 다양한 온천수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숲이 어우러진 마을 속 죠잔케이 온천은 갓파 가족의 소원을 비는 온천수와 무료 족욕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산책 포인트를 갖고 있어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이 밖에도, 도야호수 밤 하늘의 불꽃놀이를 감상하는 노천욕으로 유명한 도야온천은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준다.

여름에는 시원한 러시아&북유럽이 제격

시간이 멈춘 듯 그러나 빠르게 흐르고 있는 유럽은 예나 지금이나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 중의 하나다. 특히, 러시아 월드컵 개최를 통해 한층 더 가깝게 느껴진 러시아와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간직하고 있는 북유럽은 기존 유럽여행과는 다른 감동과 이색체험으로 충분하다.

월드컵 개최를 통해 한층 더 가깝게 느껴진 러시아와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간직하고 있는 북유럽은 기존 유럽여행과는 다른 감동과 이색체험으로 충분하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게임 테트리스 배경으로 잘 알려진 성 바실리 성당이 있는 러시아를 시작으로, 신구(新舊) 조화를 이루고 있는 건축물과 친환경적인 사우나가 유명한 핀란드를 거쳐 북유럽의 베니스라 불리우는 스웨덴의 스톡홀롬으로 이동할 수 있다.

특히 핀란드 헬싱키에서 스웨덴 스톡홀롬 구간의 실자라인(SILJA LINE)은 여행객들의 로망인 크루즈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자연과 어우러진 도시로 현재 덴마크 왕실의 주거지인 아말리엔보그 궁전, 전쟁의 아픔을 품고 있는 게피온 분수, 안데르센 동화 인어공주 동상 등 다양한 볼거리가 즐비해 있는 덴마크를 관람 후 노르웨이 오슬로로 가는 크루즈에 다시 한번 몸을 싣는다.

피요르드 해안과 거대한 산맥이 아름다워 북유럽 여행의 꽃이라 불리는 노르웨이는 게이랑에드 피오르드, 오슬로 국립 미술관, 베르겐 어시장, 산악열차인 플롬열차 등이 관광 포인트로 꼽힌다.

테마 여행의 천국 방콕&파타야

태국여행 상품 중 꾸준히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방콕 파타야, 컨셉이 확실한 방콕 파타야 여행은 어떤 여행지보다도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사진/ 태국정부관광청

태국여행 상품 중 꾸준히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방콕 파타야, 컨셉이 확실한 방콕 파타야 여행은 어떤 여행지보다도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인구 천만이 넘는 도시로 태국역사를 간직한 왕궁과 수산 시장 및 야시장을 통해 현지들의 삶을 찾는 자유 여행객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방콕,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산호섬을 비롯해 악어 농장과 호랑이 공원 등을 관람할 수 있는 파타야는 테마여행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한 관광지이기도 하다.

모두투어는 태국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전통 격투기인 무에타이와 태국 요리를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획 테마여행을 출시해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1000년의 역사를 가진 무에타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태국은 내 몸을 위한 힐링여행으로 ‘웰빙 타이’라고 일컬어질 정도.

모두투어는 태국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전통 격투기인 무에타이와 태국 요리를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획 테마여행을 출시해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최근 유럽에서 각광받고 있는 보디힐링 프로그램을 이용한 전문 트레이닝으로 진행된다. 무에타이 기술을 직접 습득할 수 있고 운동 후 태국 전통 마사지를 통한 편안함 까지 느낄 수 있어, 운동과 힐링을 동시에 만족 시킬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 하와이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휴양지 중 하나인 하와이는 크게 오아후, 마우이, 하와이, 카우아이, 몰로카이 등 8개의 큰 섬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도다.

아열대 기후인 하와이는 연중 한낮의 온도가 25~30도 내외로 연교차가 적어 사계절 기분 좋은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여행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하와이는 사계절 기분 좋은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여행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호놀룰루 공항이 있는 오하우섬에는 시원한 바람과 한눈에 들어오는 하와이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팔리 전망대를 시작으로 10만 년 전 화산폭발로 만들어진 거대한 분화구인 다이아몬드 헤드, 세계적인 서핑지로 알려진 선셋비치 등 다양한 관광 거리가 여행객들을 반긴다.

더불어 폴리네시안 문화센터에서는 우쿨렐레 강습, 코코넛까기, 전통춤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체험할 수 있고 카누 여행 등의 액티비티로 하와이의 여행을 최대한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