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무더위 겨냥 다양한 메뉴 출시
상태바
호텔가, 무더위 겨냥 다양한 메뉴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디저트부터 여름철 보양식까지 다양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은 프랑스 영화, 프랑스 미술에 이어 ‘프랑스 문학’을 세 번째 컨셉으로 마련했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전개되면서 호텔업계가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 입맛 공략에 나섰다.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어린 왕자 디저트 뷔페’ 선봬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은 프랑스 영화, 프랑스 미술에 이어 ‘프랑스 문학’을 세 번째 컨셉으로 마련했다.

그 중에서도 프랑스 유명 작가 생텍쥐페리의 작품 중 많은 사람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소설 ‘어린 왕자’를 테마로 하는 ‘어린 왕자 디저트 뷔페’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소설 ‘어린 왕자’에서 영감을 받은 디저트 뷔페는 구운 과일 타르트, 티라미수, 초콜릿 타르트 미니 마쉬멜로우, 에그 타르트, 망고 몽블랑, 크렘 브륄레, 레드벨벳 케이크 팝, 별 버터 쿠키, 솜사탕 라이브 스테이션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어른에게는 동심을, 어린이에게는 상상력을 선사한다.

이 뿐만 아니라 주중에만 이용 가능했던 디저트 뷔페를 주말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런치 세트에 디저트 뷔페를 포함시켰다. 주중 런치 세트는 기본 3코스 메뉴로, 에피타이저와 메인 요리 그리고 디저트 뷔페가 함께 제공되며, 파스타를 추가한 4코스 메뉴와 여기에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메뉴도 있다.

주말 런치 세트는 에피타이저, 메인 요리, 디저트 뷔페로 구성된 ‘익스프레스’, 익스프레스에서 파스타를 추가한 ‘컴포트’, 그리고 에피타이저, 해산물 요리, 고기 요리, 디저트 뷔페로 구성된 ‘고메’가 있다. 모든 런치 세트의 에피타이저와 메인 요리 및 해산물 요리와 고기 요리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커피 또는 티가 함께 제공된다.

색다른 빙수메뉴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올데이 카페 라운지 ‘갤러리’에서는 매달 독특한 콘셉트의 <이달의 그랜드 빙수>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올데이 카페 라운지 ‘갤러리’에서는 매달 독특한 콘셉트의 <이달의 그랜드 빙수>를 선보인다.

<이달의 그랜드 빙수>는 갤러리를 찾는 고객에게 매달 새로운 빙수를 선보임으로서 보다 풍성한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6월 첫번째 이달의 그랜드 빙수로 선보인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빙수에 이어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제철을 맞이한 복숭아를 듬뿍 올린 복숭아 빙수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복숭아 빙수는 진한 풍미의 우유 얼음 위에 새콤 달콤한 복숭아를 얹어 맛을냈다.

제철을 맞이한 복숭아는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과육을 자랑하는 여름 대표 과일이다. 수분과 비타민이 풍부해 여름철 지치기 좋은 입맛과 피부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복숭아 위에 홈메이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밀크 초콜릿을 장식해 녹진한 풍미를 한층 더했다. 여기에 복숭아 빙수에는 샴페인을 첨가한 3개의 아이스 초코볼이 함께 제공되며 재미와 맛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

오사카 명물 ‘쿠시카츠’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을 맞아 평범한 치맥(치킨과 맥주) 대신에 이색적인 쿠맥(쿠시카츠와 맥주)을 즐길 수 있도록 일본 오사카의 명물 ‘쿠시카츠’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를 제공하는 ‘쿠시카츠 & 맥주 프로모션’을7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을 맞아 평범한 치맥(치킨과 맥주) 대신에 이색적인 쿠맥(쿠시카츠와 맥주)을 즐길 수 있도록 일본 오사카의 명물 ‘쿠시카츠’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를 제공하는 ‘쿠시카츠 & 맥주 프로모션’을7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고기, 채소, 해산물 등을 바삭하게 튀겨낸 일본식 꼬치 튀김 쿠시카츠 5종과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맥주 4종류(스텔라 아르투아, 구스 아일랜드, 카스, 프리미어 OB 필스너)를 2시간 동안 즐기며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다.

쿠시카츠 & 맥주 프로모션은 호텔 5층에 위치한 모모바에서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주말 (토요일, 일요일)에는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여유롭게 ‘낮맥 (낮에 즐기는 맥주)’을 즐길 수도 있다.

지친 건강과 입맛 위한 특급 보양식 선봬

신라호텔은 건강과 입맛을 사로잡는 '특급 보양식'을 선보인다. 사진/ 신라호텔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신라호텔은 건강과 입맛을 사로잡는 '특급 보양식'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중식당 ‘팔선’에서는 초복 더위에 지친 심신의 원기를 회복시켜 주는 '흑삼 불도장'을,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에서는 ‘흑삼 불로탕’을 맛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중식당 '팔선'은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건강 보양식인 불도장을 업그레이드한 '흑삼 불도장'을 선보인다.

흑삼은 인삼을 9번 찌고 9번 말린 것으로 사포닌 함유량이 보통 인삼보다 높다. 인삼이 흑삼이 되는 증숙, 건조 과정에서 새로운 생리활성 성분이 생성되어 수삼보다는 홍삼이, 홍삼보다는 흑삼에 더 많은 유효성분으로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건강을 보살피는 최상의 식재료를 엄선하여 명장이 정성껏 조리한 팔선의 ‘흑삼 불도장’은 여름철 지친 체력에 활력을 불어넣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것이다.

한식당과 일식당에서 여름철 보양 메뉴 선봬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와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에서 여름의 습하고 더운 날씨에 지친 이들을 위한 ‘보양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와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에서 여름의 습하고 더운 날씨에 지친 이들을 위한 ‘보양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갯장어와 민어, 전복 등의 해산물부터 한우나 닭 등 육류, 인삼과 파파야 같은 채소류까지 몸에 좋은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여름 제철을 맞은 갯장어를 활용한 ‘여름 보양 갯장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갯장어와 깨두부를 부드럽게 갈아 넣은 옥수수 스프를 시작으로 계절 모듬 생선회, 숯불에 구워낸 봉화산 은어구이, 장어와 우엉을 이용한 마키 등이 제공된다. 메인요리로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소화를 돕는 것으로 알려진 파파야에 각종 해산물을 얹어낸 파파야 해산물 찜, 한우 등심 토마토 가라아게, 여수산 갯장어와 민물장어를 여름 제철 채소인 연근, 우엉과 함께 지어낸 돌솥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코스 요리가 무겁게 느껴진다면, 한식당 무궁화의 '녹두 전복 삼계탕'이나 중식당 도림의 '중국식 냉면'을 추천한다. 초복(7월16일~18일), 중복(7월26일~28일), 말복(8월15일~17일)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녹두 전복 삼계탕’은 예로부터 100가지 독을 치유하는 천연 해독제’라고 불렸던 녹두와 조선시대부터 궁중에서 각종 요리에 들어가는 식재료로 사용되었던 전복을 함께 넣고 끓여냈다.

WE 호텔, 양충훈 마스터 셰프 추천 메뉴

WE 호텔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마스터 셰프 양충훈 조리 기능장이 제주의 신선한 현지 재료로 무더위에 잃어버린 미각과 건강을 되찾아 줄 추천 메뉴로 능이버섯 전복 삼계탕과 제주 물회 4가지 종류를 올 여름 시즌 동안 선보인다. 사진/ WE 호텔

WE 호텔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마스터 셰프 양충훈 조리 기능장이 제주의 신선한 현지 재료로 무더위에 잃어버린 미각과 건강을 되찾아 줄 추천 메뉴로 능이버섯 전복 삼계탕과 제주 물회 4가지 종류를 올 여름 시즌 동안 선보인다.

‘능이버섯 전복 삼계탕’은 여름철 몸보신을 위한 전통 보양식 삼계탕에 칼로리가 매우 낮고 섬유소와 수분이 풍부해 항암작용과 함께 혈액을 맑게 하고 소화에도 좋은 능이버섯과 칼로리가 낮고 지방 함량이 적으며 각종 무기질이 풍부해 부족한 영양을 보충하는데 효과적인 제주산 신선한 전복을 곁들여 몸의 활력은 물론 무더위를 이겨낼 든든한 보양식이다.

제주 물회는 전복 물회, 한치오징어 물회, 흰살 생선 물회, 전복과 흰살 생선을 더한 한치오징어 물회 이렇게 총 4가지를 선보이는데 입맛에 따라 무기질이 풍부한 전복 물회, DHA와 같은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해 동맥경화증, 고혈압 환자에게 좋은 한치오징어 물회 등으로 무더운 여름철 더위에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을 되찾아 줄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