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무더위 맞아 썸머 패키지 출시 잇따라
상태바
특급호텔, 무더위 맞아 썸머 패키지 출시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여행객 바캉스 위한 패키지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은 예비 부모와 태어날 아기를 위해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무더위를 대비해 썸머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며 본격적인 여름 대비에 나섰다.

불쾌지수 폭발 여름, 호텔로 떠나는 태교 여행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은 예비 부모와 태어날 아기를 위해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뷔페 조식 2인과 함께 튼살을 매끄럽게 해줄 쏭레브 타이트닝 크림, 프리미엄 아기 후드 타올과 호텔 슬리퍼로 구성된 밤밤 베이비 샤워 기프트 세트를 구성했다. 이번 태교 패키지는 100세트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8만 4천원부터 이다.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은 채광 가득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에서의 올데이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사우나 50% 할인 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다.

제주 바캉스 위한 패키지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로 바캉스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 ‘쿨 썸머 바캉스패키지’ 및 ‘마이 패밀리 베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로 바캉스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 ‘쿨 썸머 바캉스패키지’ 및 ‘마이 패밀리 베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쿨 썸머 바캉스 패키지는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조식뷔페 2인 ▲라운지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되어 2인 가족 및 친구, 커플이 이용하기 좋다. 패키지는 주중 15만 8천원, 주말 16만 8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2박 이상 예약 시에는 바다전망 객실로 업그레이드도 진행된다.

마이 패밀리 베케이션 패키지는 3인 가족을 위한 패키지 구성으로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3인이 이용 가능한 ▲디럭스 트리플 객실 1박과 함께 ▲조식뷔페 3인 ▲라운지 음료 3잔으로 구성됐다.

풍성한 계절 과일 플레이트 즐기며 낭만 가득한 여름 밤 선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버블 & 퍼플 프로모션”을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버블 & 퍼플 프로모션”을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탁트인 뷰를 자랑하는 파크카페 내 친구, 연인 또는 동료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버블 & 퍼플 프로모션’은 파인애플, 체리, 포도, 멜론, 오렌지 등 모둠 계절 과일 플레이트를 비롯한 여름 시즌 가장 어울리는 소믈리에 추천의 스파클링 또는 레드 1병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가격은 3만 4천 9백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

또한,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한 분들께 선물할 수 있는 레드, 화이트 또는 스파클링 등 소믈리에 추천 와인 1병을 1만 5천 9백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에 제공한다.

썸머 쿨~캉스 패키지 예약 시 맘마미아!2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을 맞이하여 오는 8월 8일 개봉 예정 영화인 맘마미아!2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을 맞이하여 오는 8월 8일 개봉 예정 영화인 맘마미아!2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썸머 쿨~캉스’ 패키지를 예약하면, 선착순 40명에 한해 YES24에서 온라인 예약 후 관람 가능한 2인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썸머 쿨~캉스’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여름 객실 패키지 중의 하나로 객실 1박과 로비 라운지바 ‘휘닉스’에서 이용 가능한 생맥주 또는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된다. 패키지 판매 가격은 10만 9천 원(세금 별도)부터이며, 서울 특급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패키지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객실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혜택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무료 조식이 제공된다.

이비스 인사동 X 문화활력소-아트마켓 개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은 오는 7월 20일과 21일 양일간 호텔 앞 열린 공간에서 핸드메이드 플리마켓인 이비스 인사동 X 문화 활력소-아트마켓을 진행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은 오는 7월 20일과 21일 양일간 호텔 앞 열린 공간에서 핸드메이드 플리마켓인 이비스 인사동 X 문화 활력소-아트마켓을 진행한다.

아트마켓은 창작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작가 30여 팀이 셀러로 참여한다.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작가들의 공예 디자인 상품과 일러스트 작품이 전시 및 판매되며, 아울러 한지공예와 부채 만들기, 평면작품 만들기, 바다 캔들 만들기, 향수 만들기, 캐리커쳐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작가가 직접 만든 거울과 북마크, 그리고 이비스 인사동 호텔의 테이스트 레스토랑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었다.

켄싱턴리조트,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수상 기념 이벤트

켄싱턴리조트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국내 리조트 부문 최종 수상을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7월 25(수)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국내 리조트 부문 최종 수상을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7월 25(수)까지 선보인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는 프리미엄 육아 전문 매체 베이비조선이 만든 공식 어워즈다. 총 3,100여 명의 네티즌을 대상으로 온라인 리서치에 기업 및 사회 트렌드 분석을 더해 각 분야별 ‘최고’의 우수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올해의 국내 리조트 부문은 켄싱턴리조트가, 호텔 부문은 켄싱턴 제주 호텔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주요 관광 명소에서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선보이는 켄싱턴리조트 6곳(청평, 경주, 충주, 제주서귀포, 해운대, 도고)의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이벤트 혜택으로 2018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서머 비치백과 전 성분 EWG 1~2 그린 등급의 안심 성분만 사용한 메이크프렘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크림(70ml)’ 정품을 증정한다.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아이에게 필요한 유아용품을 마음껏 이용하며 야외 활동 시 챙겨야 할 짐의 부피는 줄이고, 편안한 휴식만을 위한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패키지 하나로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패키지>를 2018년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패키지 하나로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패키지>를 2018년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패키지>는 국내 특1급 호텔 중 최초로 선보인 상품으로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조식, 중식, 석식 등 3회의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며 조식은 뷔페와 한식은 물론 룸서비스와 브런치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파인 다이닝,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뷔페 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러피안 듀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애프터눈 티’ 와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이와 함께 제주의 밤 하늘 아래 루프탑 수영장에서 스위밍을 즐기며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클럽하우스에서는 레지던스 DJ ZERO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새롭게 합류한 △유러피안 듀오의 팝페라 공연 △8586(제이디 & 우싸이드)의 힙합 & R&B 퍼포먼스 스파티 공연까지 펼쳐진다.

4인 가족이 즐기기 좋은 여름 호캉스 객실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스테디셀러 객실 패키지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를 소개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스테디셀러 객실 패키지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를 소개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호텔 객실에서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는 아이들이 독립된 작은 공간 속에서 추억을 만들고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내에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셋팅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인기 좋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시그니처 곰인형 쉐라톤 디베어와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마카롱도 선물로 증정한다.

호텔 수영장도 이용 가능하여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아이와 함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7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여름 휴가 호캉스 패키지로 안성맞춤이다.

인디언 텐트 속에서 쉐라톤 디베어를 껴안고 곤히 잠든 아이의 모습과 호텔 객실에서 가족들의 여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며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우리 아이를 위한 도심 호캉스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여름방학 및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자녀의 예술감성을 일깨우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 할 수 있는 ‘페인트 유어 드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여름방학 및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자녀의 예술감성을 일깨우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 할 수 있는 ‘페인트 유어 드림 (Paint Your Dream)’ 패키지를 선보인다.

7월 21일부터 10월 19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3인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그리고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 展’ 3인 입장권 및 어린이를 위한 1인 워크숍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프랑스 창의 예술가로 베스트셀러 그림책 작가이자 미술가인 에르베 튈레의 첫 한국 방문을 기념해 열리는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전' 은 런던 TATE MODERN, 뉴욕 MoMA, 구겐하임 미술관 등 세계적인 미술관에 이어 예술의 전당에서 첫번째로 열리는 전시다. 에르베 튈레의 원화 작품을 두루 감상할 수 있으며, 국내외 유명 작가들과의 협업 영상, 초대형 작품은 물론 관객과 오감으로 소통하는 체험 공간까지 마련되어 유아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창의 예술을 경험하며 예술 감성을 일깨울 수 있는 체험 전시다.

또한 패키지에 함께 제공되는 상시 워크숍 프로그램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준다.

가족 고객의 짧은 도심 속 여름휴가를 위한 알찬 구성

서울신라호텔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에피소드(Family Episode)’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 시즌에만 특별하게 운영하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와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온종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키즈 플레이 라운지의 대형 볼풀장은 시원한 색감의 공으로 가득 채워 바닷속을 연상시킨다. 키즈 꽃꽂이와 바닷속 친구 옷 만들기, 비누 체험, 스텐실 등 신라호텔 플라워 부티크 팀에서 정성껏 준비한 체험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아이들과의 추억도 남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불을 끄면 캄캄한 바닷속 친구들이 보이는 야광 보드북인 <바닷속 생일 파티(The Sea Birthday by Zilasaule)> 동화책과 세계 120개국 엄마들의 지혜를 담은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Petite Planet)’ 제품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